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머저리...같은...
시민 1 577 2006-01-29 19:57:24
김정일이 중국을 방문한 목적은 신의주를 중국 주도로 개발하기 위한 것으로..군부를 설득하기 위한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네요...정말 사실이라면,,큰일입니다...그동안 김정일이가 북한만의 힘으로 개발하려고 했으나..그것이 잘 안되고..미국과 북한과는 수교가 안되어있고..그래서 선택한것이 중국인지...한심스럽군요..
중국은 신의주가 중국과 가까워서..일본이나 미국등의 자본이 개발하면..동북3성이 어찌될지 모르므로..자신들의 주도로 개발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진짜..김일성부터 해서 짜증나네요..백두산도 반이나 떼어준것으로 알고 있는데..
허울뿐인 공산주의(사실은 김씨 봉건왕조)국가를 만들어서 김정일 자기 자식을 ..마치 태자책봉처럼...중국에게 허락을 받고...참나..

네이버 기사 ..아래주소입니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135&article_id=0000000323§ion_id=114&menu_id=114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state 2006-01-29 22:56:15
    북한영해에 중국해군이 공식적으로 들어온다는 뉴스도 있더군요.

    김일성은 백두산절반뿐이 아니라 만주땅을 중국땅으로 공식인정하고 지금의 압록강 두만강 국경을 정한 매국노이기도 하죠. 이때 국경선을 중국의 요구대로 정하는 대가로 중공군이 625에 참전했다는 설도 있으니 동족을 죽이려 외국군대를 들이면서 국토까지 내준 꼴입니다.

    김정일도 아비 김일성의 전처를 그대로 밟지않는다고 볼수 없는것여서 앞으로 어떨지 답답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개방 2006-01-30 00:02:09
    솔직히 북한 김정일이가 기댈수있는 유일한 나라는 중국밖에 없습니다. 미국은 절대로 한국전쟁때의 북한과의 원한을 잊지않고있습니다. 미국정부에 밉게 보였던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미국이 전쟁해서 뒤집어놓았습니다. 다음은 이란과 북한이라는 얘기가있습니다. 미국이 이미 북한과 금융거래하는 금융기관은 미국하고 거래못한다는 법을 만들려고하고있습니다. 이러니까 김정일이가 의지할데는 중국밖에없겠죠.. 그러나 중국도 경제가 발전하면서 미국눈치를 많이보게됐죠... 미국이 중국에 투자한 돈이 엄청나니까요.. 앞으로 20년정도면 북한도 중국처럼 개방이 서서히 될것입니다. 그때 한국의 대기업들도 북한에서 돈벌이가 된다면 많이 투자하고 돈벌러 들어가겠죠.. 북한도 20년을 내다봤을때 서서히 변할것입니다.. 이미 경제적으로는 사망신고는 당한 나라이기때문에 앞으로 경제개발할려고 많이 개방할겁니다. 그길만이 미국으로부터의 전쟁을 피할수있는길이구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동지회 모든 분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다음글
새해에는 북한땅에 천지개벽이 일어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