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악마에게 묶인 인간 흉기가 核(핵)전쟁을 하려는데, 누가 이를 통제하랴?
구국기도 0 370 2014-03-25 15:23:28

[잠언 19:2지식 없는 소원은 선치 못하고 발이 급한 사람은 그릇하느니라]

 

[잠언 24:3-4집은 지혜로 말미암아 건축되고 명철로 말미암아 견고히 되며 또 방들은 지식으로 말미암아 각종 귀하고 아름다운 보배로 채우게 되느니라] 만물을 선용하시는 하나님의 지식이 없다면 사회적인 약자도 돌아볼 수 없게 된다. [잠언 29:7의인은 가난한 자의 사정을 알아주나 악인은 알아 줄 지식이 없느니라] 우리 대한민국은 이와 같이 하나님의 지식을 가져야 한다. [시편 94:10열방을 징벌하시는 자 곧 지식으로 사람을 교훈하시는 자가 懲治(징치)하지 아니하시랴] 태생부터 南北(남북)의 빨갱이에게 시달리는 이 나라가 아닌가?

 

그러한 懲罰(징벌)을 받으면서 어찌 인본주의 길로만 가려고 하는가? 全(전) 국민이 하나같이 하나님의 기름부음에 매달려 하나님의 선에 인도하심을 받아야 한다. 하나님께 선용 받는 인간과 나라만이 의의 병기가 되어 세상을 인류를 지구를 치료하고 모든 죄와 악마의 손에서 그 악용의 손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만일 인간이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면 악마에게 묶여 짐승 곧 적그리스도의 세상 식인종의 세상이 된다. [잠언 12:1훈계를 좋아하는 자는 지식을 좋아하나니 징계를 싫어하는 자는 짐승과 같으니라] 참으로 흉악한 세상이 된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하나님의 의의 병기가 되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치료가 임하여 모든 것의 선용과 악용의 지식에 관해 명명백백하게 된다. 하나님의 선용하심과 악마의 악용의 의미, 의의 병기와 불의의 병기의 의미 이기와 흉기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 바로 그것에 관한 지식에 눈을 뜨게 하시는 성령의 도움을 大(대)각성을 우리 국민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해야 한다. [이사야 32:4조급한 자의 마음이 지식을 깨닫고 어눌한 자의 혀가 민첩하여 말을 분명히 할 것이라] 그 때만이 어린민주의의 추행에서 벗어나게 된다.

 

[잠언 14:18어리석은 자는 어리석음으로 기업을 삼아도 슬기로운 자는 지식으로 면류관을 삼느니라] [잠언 11:9사특한 자는 입으로 그 이웃을 망하게 하여도 의인은 그 지식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느니라] 참된 지도자가 누군가? 하나님이 선용하시는 자들이다. 우리 국가와 국민을 망하게 하는 지도자들은 누군가? 악마의 흉기들이다. 남북의 빨갱이들의 지령을 받드는 자들이다. 북괴의 지령을 기업으로 삼는 자들이 누군가? 그들은 반역 산업의 종사자들이다. 우리가 그들의 악을 반드시 응징하려면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선용을 받아야 한다.

 

[예레미야 3:15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이사야 33:6너의 시대에 평안함이 있으며 구원과 지혜와 지식이 풍성할 것이니 여호와를 경외함이 너의 보배니라] 여호와를 경외함이 보배란 의미는 하나님의 손에 선용을 받아 하나님의 기쁘신 뜻을 이루게 하심이다. 악용이냐 선용이냐의 의미만 있을 뿐인데 우리는 하나님께 붙잡혀 선용을 입어야 한다. 악마에게 악용당하는 인생은 멸망을 자기 품에 품는 것이다. 그들로 인해 대한민국이 망하는 것이다.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

 

대한민국 만세를 이뤄야 한다. 그것을 위해 하나님의 힘으로 기강을 세워야 한다. [잠언 19:25거만한 자를 때리라 그리하면 어리석은 자도 경성하리라 명철한 자를 견책하라 그리하면 그가 지식을 얻으리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비밀을 더욱 받아 누리는 영적인 진보를 위해 주력하는 대한민국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의 지식 곧 만물을 선용하시는 그 지식과 마인드가 무궁하시다. [로마서 11:33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요함이여, 그의 판단은 측량치 못할 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하나님이 만물을 선용하시는 그 지식과 그 능력이 무한하시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비밀, 그 善用(선용)의 바다로 나가야 한다.

 

[이사야 11:2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리니] 하나님의 기름부음(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얻어지는 그 모든 지혜와 총명 모략 지식은 선하신 하나님의 손길에서 선용 받도록 장치하시는 은총을 말한다. 이는 은혜와 의의 선물이다. [전도서 7:12지혜도 보호하는 것이 되고 돈도 보호하는 것이 되나 지식이 더욱 아름다움은 지혜는 지혜 얻은 자의 생명을 보존함이니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야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답게 사는 것이고 그것이 생명의 보존함이다.

 

[이사야 28:5-22그 날에 만군의 여호와께서 그 남은 백성에게 영화로운 면류관이 되시며 아름다운 화관이 되실 것이라 재판석에 앉은 자에게는 판결하는 신이 되시며 성문에서 싸움을 물리치는 자에게는 힘이 되시리로다 마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지식에 거하지 않는 국가는 국민은 결국 악마가 주는 미혹과 昏迷(혼미)의 술에 취해 망한다. 악용 당한다. [이 유다 사람들도 포도주로 인하여 옆걸음 치며 독주로 인하여 비틀거리며 제사장과 선지자도 독주로 인하여 옆걸음 치며 포도주에 빠지며 독주로 인하여 비틀거리며 이상을 그릇 풀며]

 

그 술에 취하면 악마에게 악용 당하게 된다. 그 때문에 나라가 망하게 되는 것이다. [재판할 때에 실수하나니 모든 상에는 토한 것, 더러운 것이 가득하고 깨끗한 곳이 없도다 그들이 이르기를 그가 뉘게 지식을 가르치며 뉘게 도를 전하여 깨닫게 하려는가 젖 떨어져 품을 떠난 자들에게 하려는가 대저 경계에 경계를 더하며 경계에 경계를 더하며 교훈에 교훈을 더하며 교훈에 교훈을 더하되 여기서도 조금, 저기서도 조금 하는구나 하는도다] 그들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업신여긴다. 젖 뗀 아이들이나 들어야 할 수준으로 置簿(치부)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인용하는 것은 지면의 관계 시간의 관계로 조금씩 인용하는 것이지만 사람들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멸시하고 자기들의 지성을 높여 자랑한다. 참으로 악마가 주는 독주와 포도주에 취해 버린 것이다. 그 때문에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도 그 의미가 무엇인지 모른다. 하나님은 그들이 알 수 없는 지식의 영역으로 인간에게 말씀하시는 것인데 그것을 알아듣지 못하고 있는 어리석음을 自覺(자각)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소한 입술과 다른 방언으로 이 백성에게 말씀하시리라 전에 그들에게 이르시기를]

 

[이것이 너희 안식이요 이것이 너희 상쾌함이니 너희는 곤비한 자에게 안식을 주라 하셨으나 그들이 듣지 아니하였으므로]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멸시 무시하는 자들은 스스로의 높은 지식에 취해 있으나 북한인권법제정도 못하는 인간답지 못한 짓을 함에 있어 무언의 침묵만 한다. 그들의 지식이 헛될 뿐이다. 그들은 스스로를 높여 한반도에서 거드름을 피우나 국제적인 곳에선 명함을 내밀지 못한다. 이는 그들이 김정은의 개 노릇을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악마에게 악인에게 악용당하는 자들은 다만 그것들의 走狗(주구)일 뿐이다.

 

[여호와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시되 경계에 경계를 더하며 경계에 경계를 더하며 교훈에 교훈을 더하며 교훈에 교훈을 더하고 여기서도 조금, 저기서도 조금 하사 그들로 가다가 뒤로 넘어져 부러지며 걸리며 잡히게 하시리라] 성경을 인용하는 것에는 지면의 관계 시간의 관계로 여기서 조금 저기서도 조금 인용해야 한다. 이 지식을 알지 못한 인간의 우매함이 어떻게 하나님의 기준으로 지식인이라 하겠는가?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은총을 모르고 난체하는 지도자들은 경만한 자들이다. 爲人(위인)의 됨됨이가 輕率(경솔)하고 驕慢(교만)하다.

 

[이러므로 예루살렘에 있는 이 백성을 치리하는 너희 輕慢(경만)한 자여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너희 말이 우리는 사망과 언약하였고 음부와 맹약하였은즉 넘치는 재앙이 유행할찌라도 우리에게 미치지 못하리니 우리는 거짓으로 우리 피난처를 삼았고 허위 아래 우리를 숨겼음이라 하는 도다] 악마의 악용을 피하여 모든 재앙을 벗어날 수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 짓거리가 가관이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심판을 베푸시는데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아닌 것은 다 몰아서 지옥 불에 던지시는 분이시다. 하나님께 드려져서 善用(선용)되어야 한다.

 

인간의 운전대는 하나님이 잡으셔야 한다. 하나님께서 인간을 만들어 세상에 살게 하신 날부터 지금까지 앞으로 인간이 지구에서 없어질 때까지 그 기름부음의 선용을 강조하되 수도 없이 강조하셨고 강조하시고 강조하실 것이다.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하지만 인간은 그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짓을 한다. 그 인간들의 큰 소리가 무엇인가? 모조리 다 악마에게 묶여 내지르는 소리들이다.

 

[나는 공평으로 줄을 삼고 의로 추를 삼으니 우박이 거짓의 피난처를 소탕하며 물이 그 숨는 곳에 넘칠 것인즉 너희의 사망으로 더불어 세운 언약이 폐하며 음부로 더불어 맺은 맹약이 서지 못하여 넘치는 재앙이 유행할 때에 너희가 그것에게 밟힘을 당할 것이라 그것이 유행할 때마다 너희를 잡을 것이니 아침마다 유행하고 주야로 유행한즉 그 전하는 도를 깨닫는 것이 오직 두려움이라 침상이 짧아서 능히 몸을 펴지 못하며 이불이 좁아서 능히 몸을 싸지 못함 같으리라 하셨나니] 인간은 악마에게 악용당하는 것을 능히 피할 수 없다.

 

그것이 하나님의 지식을 거부한 인간 지식의 한계이다. 이를 알아야 한다. 침상이 짧아서 능히 몸을 펴지 못하고 이불이 좁아서 몸을 능히 싸지 못함과 같이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 적대하는 인간의 지식은 악마의 악용을 피할 수 없다. [여호와께서 브라심산에서와 같이 일어나시며 기브온 골짜기에서와 같이 진노하사 자기 일을 행하시리니 그 일이 비상할 것이며 자기 공을 이루시리니 그 공이 기이할 것임이라 그러므로 너희는 경만한 자가 되지 말라 너희 결박이 우심할까 하노라] 경만한 자들이 그릇 가는 짓으로 국가를 경영하고 있다.

 

그런 짓으로 국가를 경영하는 모든 나라는 스스로 악마에게 묶여 흉기가 된다. 하여 서로가 죽이는 멸망의 도구가 된다. 그동안 하나님이 막고 계셔서 그 흉기가 작동되지 못하고 있는데 만일 그것을 거두시면 그 날로 인간은 대 파멸을 받게 될 것이다. [대저 온 땅을 멸망시키기로 작정하신 것을 내가 만군의 주 여호와께로서 들었느니라] 核(핵)통제권을 인간이 가진 것이 아니다. 하나님이 가지신 것이다. 하나님이 그 손을 놓는 순간 악마가 개입하여 핵단추를 누르게 될 것이다. 그 때문에 인류와 나라가 망하게 된다. 이를 직시해야한다.

 

[요한계시록9장 13-19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들으니 하나님 앞 금단 네 뿔에서 한 음성이 나서 나팔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하매 네 천사가 놓였으니 그들은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이더라 마병대의 수는 이만만이니 내가 그들의 수를 들었노라 이같이 이상한 가운데 그 말들과 그 탄 자들을 보니 불빛과 자주빛과 유황빛 흉갑이 있고 또 말들의 머리는 사자 머리 같고 그 입에서는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오더라] 핵 통제권을 누가 주장하는가?

 

[이 세 재앙 곧 저희 입에서 나오는 불과 연기와 유황을 인하여 사람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하니라 이 말들의 힘은 그 입과 그 꼬리에 있으니 그 꼬리는 뱀 같고 또 꼬리에 머리가 있어 이것으로 해하더라] 불과 연기와 유황은 핵폭발의 현상이다. 지구의 核(핵)통제권을 하나님이 장악하고 계시는데, 그 손을 놓는 순간 인간은 망한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 지금까지 핵전쟁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가 어디에 있겠는가? 악마가 그 힘을 다해서 인간 흉기로 늘 핵 버튼을 누르게 하려 하지만 하나님이 막으심으로 핵전쟁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다.

 

인간이 그 도우심을 모르고 적그리스도를 따라 인본주의의 독한 술에 취해 하나님을 멸시하면 하나님이 그들의 선택대로 해주셔야 한다. 아울러 누가 인간을 지금까지 생명을 지켜주셨는지 알려주셔야 한다. 그 때문에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핵전쟁이 일어나게 된다. 이는 가까운 지구의 미래이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면 어느 나라든지 적그리스도가 되면 그 인본주의에 빠져 경만한 자가 되면 그릇가게 하는 조급증에 빠지면 반드시 죄를 짓고 그 죄로 인해 망하게 되는 악마의 흉기가 살인의 도구가 된다는 것을 직시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건의 ip1 2014-03-25 15:33:34
    구국기도님은 본문을 좀 짧게 쓰라우 지금의 분량 10분에 1정도만... 그래야 읽기 싶고 기억에 오래남지우. 지금처럼 구구장창쓰면 대가리에 한글자도 안남는거 모릅네까.

    글구 성경인용은 좀 삼가하시고요 비 기독교신자들이 보기에 좀 거북합네다
    열성은 인정하여 별 다섯개 드려요~~~~ 앞으로도 쭉 지켜보겠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믿어 봅시다. 한필수 대표님을...
다음글
운영진에게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