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종자들 북괴와 민주당은 결코 회개하지 않는다. 기회를 줄수록 악용만 할 뿐이다. . |
---|
제목:악마의 종자들 북괴와 민주당은 결코 회개하지 않는다. 기회를 줄수록 악용만 할 뿐이다. .... 緣木求魚(연목구어)다.
[잠언 19:11노하기를 더디 하는 것이 사람의 슬기요 허물을 용서하는 것이 자기의 영광이니라]
인간은 인갑답게 사는 완전을 향해 가나 스스로는 완전할 수는 없다. 그 때문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지극히 완전하신 하나님의 양육을 받아서 완전함에 이르러야 한다. 하나님의 모든 완전하심을 인간에게 공급하셔서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 것에 흠과 티와 주름 잡힌 것이 없게 하신다. 그 때문에 사람에게 하나님의 완전에 이르도록 기회를 주어야 한다. 노하기를 더디하고 용서를 하되 일곱 번씩 일흔 번이라도 해야 한다. [마태복음 18:22예수께서 가라사대 네게 이르노니 일곱 번뿐 아니라 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할찌니라]
그러한 용서를 악용하는 자들도 있고 그 용서를 통해 재기하는 자들도 있다. [잠언 24:16대저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질찌라도 다시 일어나려니와 악인은 재앙으로 인하여 엎드러지느니라] 그 때문에 오늘의 용서가 그의 미래를 인간답게 살게 하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으니 어쩌든지 재기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 하지만 악마는 늘 그것을 악용한다. 모든 용서는 하나님의 기준에서 나와야 하고 그 기회를 악용하는 것에 또한 분명한 진노를 보여야 한다. 그 때문에 용서와 진노의 행위도 역시 하나님의 통제를 따라야 그것을 제대로 구사할 수 있는 것이다.
노를 억제하고 용서를 하는 것은 슬기와 영광이라 하였다. 이는 그의 속의 것을 구현 함이다. 구현의 의미를 논할 진대 지구에 인간들이 있다. 그들이 세상에서 사는 동안에 자기 속에 있는 것을 세상에 그대로 구현하려고 한다. 이를 자아실현 자아구현이라 하는 모양인데, 그것에 완전하려고 모든 노력을 쏟아 붓는다. 악마는 인간으로 하여금 어그러진 길로 가도록 길들여 악마의 구현을 이루게 한다. 악마의 구현은 심각하게 이웃파괴를 완성하도록 遂行(수행)함에 있다. 그 때문에 세상은 하나님의 구현과 악마의 구현의 衝突(충돌)이 있게 된다.
남북이 서로 충돌하는 것은 각기의 구현을 완성하고자 함에 있다. 우리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구현의 완전함에 온 마음을 쏟아야 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슬기에서 나오는 것이고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게 한다. 하나님의 영광이 대한민국에서 나오면 그야말로 국가의 품격이 아울러 높아지는 것이다. 대한민국은 어느 특정 인간의 그 구현의 도구나 악마의 구현의 도구나 대상이나 기회나 출구가 되어서는 안 된다. 오로지 하나님의 구현의 도구와 기회와 대상이 되고 그 출구가 되어야 한다. 북괴는 악마의 도구요 기회요 대상이요 출구이다. 섬찍하다.
기술입국의 시대에서 기술적인 완전함은 절대요건이다. 첨단의 문명이기에 그 하나라도 결함이 생기면 중차대한 재앙을 초래한다. 그처럼 악마의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데 완전해야 한다. 분내는 것도 용서함도 하나님의 통치를 따라 행하여야 한다. 국민이 하나님의 통치에 순응하여 하나님의 이상과 그 뜻을 구현하는데 완전해야 한다. 하지만 하나님과 연합하여 대한민국을 나라를 섬기는 원칙을 멸시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도대체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가?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있는가? 악마 종자들의 그 구현을 위해 있는 것인가? 정신 차려야 한다.
성경에 나오는 완전함의 원어는 여러 표현들이 있다. 하지만 그 모든 의미는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한 同行(동행)을 의미한다. 표현은 다르나 그 속에 담겨진 영적인 의미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구현이다. [잠언 20:7완전히 행하는 자가 의인이라 그 후손에게 복이 있느니라] 하나님의 운전을 받아야 인간은 완전하고 그 운전을 받아들여야 인간은 완전하다. 대한민국만세를 만들려면 하나님의 구현에 완성을 위해 달려가는 국민이 되어야 한다. 대한민국을 자기구현이나 악마의 구현의 도구나 기회나 대상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
김대중처럼 자기구현이나 김일성처럼 악마의 구현을 위해 대한민국을 도구로 기회로 대상으로 삼는 자들이 정치인들로 나온다면 이는 민족적인 불행이다. 불행을 양산한 그들의 시간들로 인해 한반도의 한민족은 인간답게 사는 길을 못 찾고 길을 잃고 있다. 그들의 떨거지들이 계속해서 그 망상을 실행하려고 한다. 결국 국가를 재앙 속으로 몰아넣는 것이다. 인간은 불완전하다. 그렇다고 해서 그 불완전을 국민의 합의 힘과 나라의 힘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여기는 것은 악마의 유혹이다. 적그리스도와 인본주의가 내통하여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완전하심을 멸시한다.
그렇다. 인간은 언제나 그렇게 하나님과 분리될 수 없어야 하는 불완전의 조건에 처한다. 이것이 인간의 고유성이기도 하다. 그 불완전은 악마의 노리개가 되고 그것들이 인간을 가지고 노는 틈이 된다면 이를 용납할 수 없어야 한다. 그 때문에 불완전한 인간을 용서하되 그 불완전을 심히 미워해야 한다. 불완전을 이기려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완전을 입어야 한다. [시편 37:37완전한 사람을 살피고 정직한 자를 볼찌어다 화평한 자의 결국은 평안이로다] 하나님의 통제를 받아야 인간은 하나님의 정직함의 완전함을 누린다.
그들은 하나님의 화평으로 사는데 완전한 자들이 되고 그들만이 하나님과 葛藤(갈등)이 없게 된다. 그것이 곧 평안이다. 그 평안이 곧 국가와 사회의 평안이 된다. 악마의 구현은 인간파멸과 인간파괴에 있다. 인간의 구현은 자기 잘난 것을 세상에 드러남에 있다. 우리의 강조는 인간은 불완전하니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연합하여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한 길로 가자고 강조한다. 하나님의 구현은 인간구원이고 인간구원은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데 있다. 인간 속으로 오시는 하나님이 구현은 이웃사랑의 완성에 있다.
이웃사랑을 논할진대 각 나라마다 이웃을 사랑하는 자비가 있고 그 수준의 그 나름의 程度(정도)가 있다. 인간이 스스로 자비하거나 완전하다고 여기면 하나님은 그들에게 하나님의 자비와 완전을 보여주셔야 한다. [사무엘하 22:26자비한 자에게는 주의 자비하심을 나타내시며 완전한 자에게는 주의 완전하심을 보이시며] 이는 비교의 기준이 되심이고, 그를 부끄럽게 하시고 각성시켜 하나님의 완전하심 속으로 초대하심이다. 주지하다시피 대한민국은 북한 인권을 대하는 것에 심히 불완전하다. 이런 것을 용서해야 하지만 그 불완전에는 진노해야 한다.
진노해야할 때 진노하지 못하면, 그것이 불완전한 것이다. 불완전한 것으로 국가를 경영한다면 이는 總體的(총체적)인 부실이 온다.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 것에 불완전하고도 이를 바로 잡으려고 하지 않는다면 이는 문제 중에 문제이다. 이런 것에 정신 차려 각성을 하지 않는다면 이는 불완전의 운행으로 그 고장이 심화되고 있는 것이고 그러한 심화는 국가패망으로 이어지게 한다. 인간이 인간다워야 하는데, 불완전하니 결국 악마의 유혹에 넘어가서 북한 인권을 돌아보지 못한다. 이는 인간답게 사는 대한민국이길 거부하는 길로 가는 연고라 하겠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답게 사는 길로 가야 한다. 실수투성이 인간이 이웃을 사랑하는데 실수투성이다. 이웃에게 실수하는 것은 죄다. 악마의 흉기가 되어 이웃을 파괴한다. 그 죄를 미워해야 한다. 인간을 사랑해야 한다. 그 마저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이 인간이다. 총체적 부실이다. [로마서 8: 3-4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를 인하여 자기 아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 육신에 죄를 정하사 육신을 좇지 않고 그 영을 좇아 행하는 우리에게 율법의 요구를 이루어지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그 완전케 하시는 하나님의 품속에서 인간은 비로소 인간을 사랑하고 섬기는데 완전해진다. [잠언 11:5완전한 자는 그 의로 인하여 그 길이 곧게 되려니와 악한 자는 그 악을 인하여 넘어지리라] 누구든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하나님의 통제와 지휘와 통치를 받는데 완전하면 하나님의 구현이 그를 통해 그대로 나오는데 완전하게 된다. 그대로 나오는 것은 그 길이 곧다 곧 직선이고 그만큼의 하나님의 구현을 완전하게 드러나게 한다. 이웃을 인간을 지구를 사랑하고 섬기는데 능한 자요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한자가 된다.
그 반대로 악마를 품고 그 충동과 선동에 당하는 자들은 언제나 인간이기를 포기한 길로만 달려가게 된다. 북괴는 그들 속에 악마를 품고 인간이기를 포기한 것으로 그 체제를 세워 그들 식의 계속성을 유지하려고 한다. 인간의 불완전을 악용하는 악마의 병기가 된다. 인간을 파괴하는 人性(인성)을 파멸하는 악마의 흉기가 된다. 그것이 북괴의 가는 길이다. 우리가 왜 민주당을 질타하는가? 그들이 북괴와 친하게 지내기 때문이다. 나라의 공당은 인간의 불완전을 악용해서는 안 된다. 그 불완전을 악용하는 것은 악마이다. 북괴는 그 악마의 하수인이다.
그런 인간집단 악마집단을 친구로 삼는 자들이 가득한데 어떻게 그것에서 선한 것이 완전한 이웃사랑이 나올 수 있겠는가? 이 이치를 모르는 국민은 속아서 그들을 지지할지 모르지만 하나님의 눈빛은 이들의 속임수를 간파하시고 진노하신다. 악마의 출구기 때문에 그것들의 불완전을 결코 용납지 말라고 하신다. 그렇다. 인간은 불완전하다. 그 불완전을 하나님의 도움을 입어 극복하려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악마의 병기로 내주는 짓으로 그 당의 체제를 이끌어가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어야 한다. 그 때문에 분명한 진노를 그 당에 보여 주어야 한다.
[시편 101:2내가 완전한 길에 주의하오리니 주께서 언제나 내게 임하시겠나이까 내가 완전한 마음으로 내 집안에서 행하리이다] 하나님의 완전하심에 동행하고 동참하려면 하나님이 임하셔야 한다. 인간 속으로 하나님이 임하셔야 그 사람은 하나님의 완전하심에 초대되고 하나님의 완전을 누리게 된다. 그들만이 자기 집안에서 하나님의 완전으로 가족을 국민을 돌아보고 섬기게 되고 사랑하게 된다. 국가의 지도자들이 국민을 완전한 사랑으로 사랑하고 완전한 지혜로 섬기는 은총을 누린다면 이는 인간답게 사는 행복을 참으로 누릴 수 있게 된다.
불완전한 인간이 불완전한 인간을 섬기려고 자기구현을 하는데, 필시 총체적 부실로 인해 저마다 상처를 입는다. 사람을 사랑하는 사랑에 완전하시고 사람을 섬기는 지혜에 완전하신 하나님의 도움을 입어야 비로소 하나님의 완전을 누리게 된다. [신명기 18:13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 앞에 완전 하라]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한 자들이 된다면 하나님이 세상을 구출하는데 그 역할수행에 완전하게 할 수가 있다. 그들은 하나님이 쓰시는 선의 일꾼들이다. 하나님은 완전한 자가 되라 하신다. 하나님의 완전은 하나님의 통치에서 나온다. 그 통치를 받자!
[시편 119:1행위 완전하여 여호와의 법에 행하는 자가 복이 있음이여] 하나님의 완전한 통치를 받는 자만이 복이 있다. 이와 같이 복은 인간답게 사는 것이다. 그 복이 없으면 인간은 악마의 흉기가 되어 식인종의 세상을 만든다. 전대미문 미증유의 북한인권 유린을 보라. 그것에 침묵하는 대한민국의 지식인의 세계를 보라. 참으로 가증스럽지 않는가? 그 때문에 인간답게 사는 것에 완전한 자들 곧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하도록 주력하는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한다. 이는 하나님의 구현 구원의 출구 곧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의 완성을 얻기 때문이다.
[사무엘하 22:24내가 또 그 앞에 완전하여 스스로 지켜 죄악을 피하였나니] [시편 18:23내가 또한 그 앞에 완전하여 나의 죄악에서 스스로 지켰나니] 국민 각자가 인간답게 사는데 완전케 하시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통제를 받아 완전하게 하나님의 의지를 구현한다면 그야말로 세계 최고의 나라 인간다움이 세계 최고인 나라가 되게 한다. 우리는 그런 리더십을 가진 지도자들을 원한다. 하나님의 고유성을 빙자하고 인본주의로 대체하는 偶有性(우유성)의 지도자가 아니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지도자를 원한다.
[시편 18:32이 하나님이 힘으로 내게 띠 띠우시며 내 길을 완전케 하시며] 이는 그가 하나님의 지배와 통치와 지휘를 완전하게 받은 은총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영원한 출구이다. [시편 37:18여호와께서 완전한 자의 날을 아시니 저희 기업은 영원하리로다] [잠언 2:21대저 정직한 자는 땅에 거하며 완전한 자는 땅에 남아 있으리라] 영원하신 하나님의 출구가 되고 그들은 땅에서 일정기간 남아서 하나님의 구현을 세상에 이루게 한다. 구속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통치를 완전하게 받는데 있는 것이다.
[시편 26:11나는 나의 완전함에 행하오리니 나를 구속하시고 긍휼히 여기소서] [시편 119:80내 마음으로 주의 율례에 완전케 하사 나로 수치를 당치 않게 하소서] 하지만 악마는 그 종자들을 통해서 악마의 구현에 사력을 다하는데, 악마에게는 회개의 기회를 주어서는 안 된다. 그것들은 전혀 회개치 않는다. 악마에 묶인 인간의 공통점은 하나님을 경외치 않고 그 모든 기회를 악용한다는 것에 있다. [시편 64:4숨은 곳에서 완전한 자를 쏘려 하다가 갑자기 쏘고 두려워하지 않도다] 그렇게 악용해도 그들은 겁이 없는 족속들이다. 때문에 내쳐야 한다.
하나님은 그들을 외면하시고 하나님의 완전을 입고자 하는 자들을 돌아보신다. [시편 41:12주께서 나를 나의 완전한 중에 붙드시고 영영히 주의 앞에 세우시나이다] [잠언 19:21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이 완전히 서리라] 인간은 완전을 사모하나 그것을 이룰 힘이 없다. [시편 119:96내가 보니 모든 완전한 것이 다 끝이 있어도 주의 계명은 심히 넓으니이다] 오로지 主(주) 만 완전하시고 모든 완전의 근원이 되신다. 누구든지 그 완전의 근원을 버리면 그는 영영 亡(망)하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완전하심에 거해야 한다.
[잠언 3:21내 아들아 완전한 지혜와 근신을 지키고 이것들로 네 눈앞에서 떠나지 않게 하라] [잠언 2:7그는 정직한 자를 위하여 완전한 지혜를 예비하시며 행실이 온전한 자에게 방패가 되시나니] [창세기 6:9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나님과 동행하였으며] 노아는 하나님의 완전하심에 거하였기 때문에 하나님의 방패가 그를 홍수에서 구출하게 하신 것이다. [시편 18:30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정미하니 저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의 방패시로다] 그를 통해서 하나님은 구현하신다.
[사무엘하 22:31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정미하니 저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에게 방패시로다] [마태복음 5:17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 속으로 오신 하나님의 지휘와 통제와 통치를 완전하게 받아 그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함으로 받들어 섬기는 것에 있다. 하나님의 구현으로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데 완전한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된다면 이런 나라를 이룬다면 얼마나 좋을 것인가?
[시편 19:7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케 하고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로 지혜롭게 하며] [시편 26:1내가 나의 완전함에 행하였사오며 요동치 아니하고 여호와를 의지하였사오니 여호와여 나를 판단하소서] [시편 101:6내 눈이 이 땅의 충성된 자를 살펴 나와 함께 거하게 하리니 완전한 길에 행하는 자가 나를 수종하리로다] 하나님은 인간답게 살기 위해 하나님을 구하고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서 그 안에서 완전하게 행하는데 능한 자들을 곁에 두어 隨從(수종)하게 하시는 것이다. 대한민국이 그러하면 역시 수종하는 나라가 된다.
[히브리서 6:2세례들과 안수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교훈의 터를 다시 닦지 말고 완전한데 나아갈찌니라] 예수의 모든 이들은 하나님의 완전하신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구현에 완전,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세상을 열어야 한다. [신명기 32:4그는 반석이시니 그 공덕이 완전하고 그 모든 길이 공평하며 진실무망하신 하나님이시니 공의로우시고 정직하시도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요구이시다. [열왕기상 8:61그런즉 너희 마음을 우리 하나님 여호와와 화합하여 완전케 하여 오늘날과 같이 그 법도를 행하며 그 계명을 지킬찌어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구현에 완전해야 한다. [예레미야 23:20나 여호와의 노는 내 마음의 뜻하는 바를 행하여 이루기까지는 쉬지 아니하나니 너희가 말일에 그것을 완전히 깨달으리라] 하나님의 구현을 위해 인간을 구속하시는 하나님의 비밀을 그리스도의 비밀을 완전하게 깨닫게 되어야 한다. [골로새서 1:28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오직 성령으로 보이시는 하나님의 완전하신 지혜만이 인간을 각성시켜 하나님의 기름부음에 거하게 한다.
하여 불완전은 반드시 치료되게 하신다. [시편 138:8여호와께서 내게 관계된 것을 완전케 하실찌라 여호와여 주의 인자하심이 영원하오니 주의 손으로 지으신 것을 버리지 마옵소서] [창세기 17:1아브람의 구십 구세 때에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서 그에게 이르시되 나는 전능한 하나님이라 너는 내 앞에서 행하여 완전 하라]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완전히 행할 것을 요구하신다. 이는 그렇게 만드심을 의미한다. 하나님은 분노할 때 분노하시고 용서하실 때 용서하신다. 그것을 악용하는 악마의 도구들이 되어서는 국가를 경영하는데 불완전하게 된다.
[미가 6:9여호와께서 성읍을 향하여 외쳐 부르시나니 완전한 지혜는 주의 이름을 경외함이니라 너희는 매를 순히 받고 그것을 정하신 자를 순종할찌니라] 완전을 이루는 지혜는 주의 이름을 경외함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서 인간답게 사는데 있다. 그 지혜가 우리 국민위에 그 지혜가 우리 지도자들에게 우리 대통령에게 가득 넘치도록 다함이 없이 부어진다면 이 땅은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답게 사는 인간들이 가득해질 것이다. 이 나라의 통일은 하나님 기준의 인간답게 사는 세상으로 주도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