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靈的(영적)안보, 국가안보 역량의 貯水池(저수지)가 枯渴(고갈)되고 있다면, 이를 해결할
구국기도 0 277 2014-08-02 11:02:52

[잠언 23:24.의인의 아비는 크게 즐거울 것이요 지혜로운 자식을 낳은 자는 그를 인하여 즐거울 것이니라 25.네 부모를 즐겁게 하며 너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

 

義人(의인)이라 함은 만물과 지구와 그 안에 인간을 만드시고 지구를 경영하시는 하나님의 기준이다. 知慧(지혜)도 역시 하나님의 기준이다.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심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모시고, 하나님 사랑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자가 곧 하나님 기준의 의인이다. 곧 그가 하나님 지혜의 지휘를 받으니 지혜로운 자식이 된다. 비록 어머니로부터 지혜의 DNA를 받지 못했어도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의인이 되고 지혜로운 자가 되는 것이다.

 

부모가 물려주신 나라 가산을 유지하지 못하면 부모는 기쁨이 없다. 즐거움도 없게 된다. 무엇보다도 인간답게 살지 못하는 것은 부모의 아픔이 된다. 참담함이다. 대한민국을 세워 후손들에게 물려준 부모세대를 기쁘게 하는 길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데 있다고 우리는 늘 강조한다. 영적안보를 항상 강조했는데, 영적안보는 곧 우리나라의 무궁무진한 국방력이 된다. 영적안보는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통제를 받아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인간다움에 있다.

 

오직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통제를 완전히 받는 것이 곧 인간다움이고 하나님의 기쁨이시다. [마태복음 3:17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17:5말할 때에 홀연히 빛난 구름이 저희를 덮으며 구름 속에서 소리가 나서 가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니 너희는 저의 말을 들으라 하는지라] [베드로후서 1:17지극히 큰 영광중에서 이러한 소리가 그에게 나기를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실 때에 저가 하나님 아버지께 존귀와 영광을 받으셨느니라]

 

[요한복음 8:49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나는 귀신 들린 것이 아니라 오직 내 아버지를 공경함이어늘 너희가 나를 무시하는 도다] 오직 예수님은 하나님의 지배를 완전하게 받아들여 절대 순종하신 분이시다. 하나님의 구현만을 위해 사신 분이시다. 그 때문에 그분은 하나님의 기쁨이요 즐거움이시다. 예수님을 모시고 예수님의 통제를 받는 자들은 곧 하나님을 공경하는 것이다. [요한복음 5:23이는 모든 사람으로 아버지를 공경하는 것 같이 아들을 공경하게 하려 하심이라 아들을 공경치 아니하는 자는 그를 보내신 아버지를 공경치 아니하느니라]

 

하나님이 예수님 안에 예수님이 우리 안에 오셔서 우리 각자를 지배 통제하시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구현을 이루심이 곧 우리가 하나님께 드리는 공경이고 기쁨이고 즐거움이다. 이들이 곧 하나님의 기준의 의인이고 지혜로운 자식이다. 그들의 기도는 늘 응답하신다. [요한13:22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그에게 받나니 이는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고 그 앞에서 기뻐하시는 것을 행함이라]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사랑하시는 아들이고 기뻐하시는 唯一無二(유일무이)의 자식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들이 곧 육적인 부모를 즐겁게 한다.

 

그리스도의 고난은 곧 하나님 아버지의 통제를 받는 것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즐거움이고 기쁨이다. 그 때문에 그들에게 하나님의 기쁨과 즐거움을 공유하신다. [베드로전서 4:13오직 너희가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예하는 것으로 즐거워하라 이는 그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에 너희로 즐거워하고 기뻐하게 하려 함이라] 하지만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통치를 거부하는 자들은 결국 하나님께 버림을 받게 된다. [이사야 66:4나도 유혹을 그들에게 택하여 주며 그 무서워하는 것을 그들에게 임하게 하리니]

 

[이는 내가 불러도 대답하는 자 없으며 내가 말하여도 그들이 청종하지 않고 오직 나의 목전에 악을 행하며 나의 기뻐하지 아니하는 것을 택하였음이니라 하시니라] 누구든지 하나님의 기쁨 즐거움을 동하게 하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거부하면,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할 수 없게 된다. 그 때문에 그들은 그 선택으로 인해 악마의 흉기가 되어 이웃을 파괴하는 자들이 된다. 이는 하나님의 사랑의 구현을 거부하고 오히려 하나님을 대적하는 길로 가는 악마의 종자가 된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속에 하나님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모셔 그 지배와 통제와 통치를 받아 섬기는 자들은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자들이다. [이사야 61:10내가 여호와로 인하여 크게 기뻐하며 내 영혼이 나의 하나님으로 인하여 즐거워하리니 이는 그가 구원의 옷으로 내게 입히시며 의의 겉옷으로 내게 더하심이 신랑이 紗帽(사모)를 쓰며 신부가 자기 寶物(보물)로 단장함 같게 하셨음이라] 인간의 진정한 구원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통치에 있는 것이다. 누구든지 그 통치를 받는 자들은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한다.

 

[스가랴 2:10여호와의 말씀에 시온의 딸아 노래하고 기뻐하라 이는 내가 임하여 네 가운데 거할 것임이니라] 하나님이 우리 가운데 거하신다는 말씀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하나님을 모셔 그 통치 그 지배 통제를 받아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자들의 세상이 되었다는 의미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기쁨이요 자랑이요 즐거움이다. [민수기 14:8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하여 축복의 낙토가 된다.

 

우리가 늘 강조한 바와 같이 영적안보 곧 우리 속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모시면 영적안보가 튼튼 든든해진다. 영적안보는 나라의 모든 안보의 저력 역량의 저수조이다. [이사야 25:9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하나님은 하나님의 즐거움이 되고 기쁨이 되는 나라와 국민 중에 임하여 함께 하시고, 그들의 국가안보의 무궁한 능력(貯水池 저수지)이 되신다.

 

[레위기 26:3너희가 나의 규례와 계명을 준행하면] 오직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통치를 받아 항상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길로 가면 하나님이 그 나라를 天下無敵(천하무적)이 되게 하신다. [4.내가 너희 비를 그 時候(시후)에 주리니 땅은 그 산물을 내고 밭의 수목은 열매를 맺을찌라 5.너희의 타작은 포도 딸 때까지 미치며 너희의 포도 따는 것은 파종할 때까지 미치리니 너희가 음식을 배불리 먹고 너희 땅에 안전히 거하리라 6.내가 그 땅에 평화를 줄 것인즉 너희가 누우나 너희를 두렵게 할 자가 없을 것이며]

 

[내가 사나운 짐승을 그 땅에서 제할 것이요 칼이 너희 땅에 두루 행하지 아니할 것이며 7.너희가 대적을 쫓으리니 그들이 너희 앞에서 칼에 엎드러질 것이라 8.너희 다섯이 백을 쫓고 너희 백이 만을 쫓으리니 너희 대적들이 너희 앞에서 칼에 엎드러질 것이며 9.내가 너희를 권고하여 나의 너희와 세운 언약을 이행하여 너희로 번성케 하고 너희로 창대케 할 것이며 10.너희는 오래 두었던 묵은 곡식을 먹다가 새 곡식을 인하여 묵은 곡식을 치우게 될 것이며 11.내가 내 장막을 너희 중에 세우리니 내 마음이 너희를 싫어하지 아니할 것이며]

 

[12.나는 너희 중에 행하여 너희 하나님이 되고 너희는 나의 백성이 될 것이니라] [신명기 28:7네 대적들이 일어나 너를 치려하면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니 그들이 한 길로 너를 치러 들어왔으나 네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하리라] [신명기 28:10너를 여호와의 이름으로 일컬음을 세계 만민이 보고 너를 두려워하리라] 영적안보는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통치에 있는 것이다. 그들이 곧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답게 사는 것이다. 그런 인간다움의 사람이 가득한 곳은 난공불락이다.

 

하여 천하무적이 되게 하신다. [10.여호와의 손이 이 산에 나타나시리니 모압이 거름물속의 초개의 밟힘 같이 자기 처소에서 밟힐 것인즉 11.그가 헤엄치는 자의 헤엄치려고 손을 폄 같이 그 속에서 그 손을 펼 것이나 여호와께서 그 교만과 그 손의 狡猾(교활)을 누르실 것이라 12.너의 성벽의 높은 보장을 헐어 땅에 내리시되 진토에 미치게 하시리라] 그것이 곧 우리 대한민국의 국방력이 되어야 한다. 안보역량은 이런 것이다. 우리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통제를 받게 하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그리스도의 고난을 통해 선한 싸움을 이겨야 한다.

 

선한 싸움을 싸워 반드시 이겨야 한다. 그때만이 하나님의 선으로 악마와 그 종자들의 모든 악을 이기는 나라가 된다. 그 선한 싸움을 이겨야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나라가 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을 모시는 그리스도의 은총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항상 공급받는 조건이 갖춰지는 자들은 복이 있다. [고린도후서 12:10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핍박과 곤란을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할 그 때에 곧 강함이니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착념하는 자들은 영적안보가 곧 국가의 안보에 직결된다는 것을 안다.

 

[로마서 12:1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나라의 국방력은 그 몸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드린 자들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의의 병기들이다. 그 병기들이 곧 나라의 모든 국방력이다. 모든 국방력이라 함은 정치 경제 군사 법치의 국방력을 의미한다. 나라의 국방력은 무기에 있다든지 군대의 수에 있다든지 하는 자들은 속이는 자들이다. 그런 자들이 득세하면 영적안보는 도외시 당한다.

 

그 때문에 나라의 국방력의 저수지가 고갈된다. [잠언 11:1속이는 저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공평한 추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 하나님의 기쁨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런 나라는 하나님의 미움을 받게 되고, 하나님의 미움을 받으면 만물의 미움을 받게 되어 전쟁에서 반드시 패하게 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통제를 받는 의의 병기가 되어야 한다. 그 선택을 하지 못하면 죄의 병기 곧 불의의 병기 곧 악마의 흉기가 된다. 그 때문에 국방력의 저수지가 고갈되고, 그것으로 인해 나라를 유지할 人才(인재)를 찾아낼 수 없고, 있어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이는 악마의 흉기들이 서로가 손을 잡고 커넥션을 만들어 자기들의 세상을 만들고 한민족의 고혈을 빨아먹기 때문이다. 이는 북괴에게 흡수통일을 당하는 조건이고, 대한민국 유지 곤란의 멸망을 의미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 기준의 의인과 지혜로운 자들이 가득해야 한다. [이사야 62:4다시는 너를 버리운 자라 칭하지 아니하며 다시는 네 땅을 황무지라 칭하지 아니하고 오직 너를 헵시바라 하며 네 땅을 쁄라(쀼ㄹ라)라 하리니 이는 여호와께서 너를 기뻐하실 것이며 네 땅이 결혼한바가 될 것임이라] 이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연합이다.

 

그 때문에 인간은 성령의 각성으로 이러한 이치를 각인이 되도록 깨달아야 한다. [에베소서 5:10주께 기쁘시게 할 것이 무엇인가 시험하여 보라] [로마서 8:8육신에 있는 자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느니라 9.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 10.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인하여 죽은 것이나 영은 의를 인하여 산 것이니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제를 받는 자들이 곧 국방력이다.

 

그것을 안다면 나라의 지도자들은 그분들을 양성하시는 성령을 섬기는데 주력해야 한다. [데살로니가전서 2:4오직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우리가 이와 같이 말함은 사람을 기쁘게 하려 함이 아니요 오직 우리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 함이라]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만 기쁘시게 하는 것을 위해 성령으로 행동하는 것이 곧 감찰하시는 하나님의 기준에 따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이다. 이는 곧 하나님의 의인을 만드시는 성령을 섬기는 길이다. 그것은 곧 지도자의 책무이다.

 

[고린도후서 5:9그런즉 우리는 거하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 되기를 힘쓰노라] [시편 69:30내가 노래로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며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광대하시다 하리니 31.이것이 소 곧 뿔과 굽이 있는 황소를 드림보다 여호와를 더욱 기쁘시게 함이 될 것이라 32.온유한 자가 이를 보고 기뻐하나니 하나님을 찾는 너희들아 너희 마음을 소생케 할찌어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이 찬송함인데 찬송이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것이 진정한 찬송이다.

 

[골로새서 1:9.이로써 우리도 듣던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구하노니 너희로 하여금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우게 하시고 10.주께 합당히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 11.그 영광의 힘을 좇아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며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시고 12.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성령의 완전한 통치를 받음을 말한다.

 

[히브리서 11:5.믿음으로 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기웠으니 하나님이 저를 옮기심으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니라 저는 옮기 우기 전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라 하는 증거를 받았느니라 6.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찌니라] 모름지기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과 동행하는 것이 곧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에녹의 길이다. 성령에게 완전히 사로잡히는 자와 민족과 나라와 국민이 되는 길을 선택해야 한다.

 

[히브리서 12:28그러므로 우리가 진동치 못할 나라를 받았은즉 은혜를 받자 이로 말미암아 경건함과 두려움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섬길찌니 29. 우리 하나님은 소멸하는 불이심이니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여 선한싸움을 이겨서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을 항상 완성하는 나라만이 그 나라만이 하나님의 은총을 입는다. 그 은총을 입는 나라는 요동치 않는다. [잠언 16:7사람의 행위가 여호와를 기쁘시게 하면 그 사람의 원수라도 그로 더불어 화목하게 하시느니라] 천하에 무적이 되게 하시는 것이다.

 

우리가 전에도 강조한바와 같이 대한민국은 지구상에서 영적인 영토를 넓히는데 주력해야 한다. 사람이 건강을 추구해서 그 건강을 무엇에 투자할 것인가? 사람이 돈을 벌어서 그 돈을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그 모든 것을 다 하나님의 통제를 따라서 하나님 기준의 이웃사랑에 투자해야 한다. [빌립보서 4:18내게는 모든 것이 있고 또 풍부한지라 에바브로 디도 편에 너희의 준 것을 받으므로 내가 풍족하니 이는 받으실만한 향기로운 제물이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것이라] 그 사랑으로 이웃나라를 인류를 섬기는 것이 곧 영적인 영토를 넓히는 것이다.

 

[데살로니가전서 4:1종말로 형제들아 우리가 주 예수 안에서 너희에게 구하고 권면하노니 너희가 마땅히 어떻게 행하며 하나님께 기쁘시게 할 것을 우리에게 받았으니 곧 너희 행하는 바라 더욱 많이 힘쓰라] 이미 많은 내용으로 하나님 기준의 기쁨과 즐거움을 고찰하였다. 내용은 간단하다. 하나님의 의의 병기는 인간을 구원한다. 악마의 죄의 병기는 인간을 파멸하는 흉기다. 대한민국은 인류를 구원하는 하나님의 병기가 될망정 망하게 하는 흉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아버지 기쁨이 곧 부모세대의 기쁨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본인의 요청으로 글 삭제합니다.
다음글
남북빨갱이 악마의 종자들과 자유평화통일은 가능하지 않다. 그들과의 통일을 노래하는 자가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