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통령은 만물을 창조하신 사랑의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讀解(독해)...
구국기도 0 369 2014-09-02 08:02:24

 

제목:대통령은 만물을 창조하신 사랑의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讀解(독해) 善用(선용)할 수 있어야 한다.

 

[잠언 25:2일을 숨기는 것은 하나님의 영화요 일을 살피는 것은 왕의 영화니라]

 

스스로 계신 하나님은 스스로 숨어 계신다고 하신다. [이사야 45:15구원자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여 진실로 주는 스스로 숨어 계시는 하나님이시니이다] 오늘의 본문은 그분은 일을 숨기는 것을 영광으로 삼는다고 하신다. 하나님은 그 본질 외의 행동은 할 수 없는 분이시다. 이는 그분은 빛이고 正直(정직)하시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아무도 가까지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신다고 하신다. [디모데전서 6:16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아무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을 돌릴찌어다 아멘

 

그분만이 스스로 계시고 그 나머진 모두 다 피조물이기 때문에 피조물이 조물주를 능히 알아보지 못함이다. 또한 그분의 무한성을 감추지 않고는 어느 피조물도 그 앞에 설 수 없다는 의미 곧 피조물에 대한 긍휼을 의미한다인간이 자력으로 하나님을 알아볼 수 없으니 이는 숨은 것과 같은 것이다. 인간은 그분의 피조물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주셔야 그분과 그 일을 알아보는데 그 분량만큼만 알게 된다. 그 때문에 그분을 찾아 나서려면 하나님의 지혜의 도움을 입어야 한다. 너무나 무한하신 분이시라 그 주신 지혜로 그분을 아는데 자라가야 한다.

 

[골로새서 1:9.이로써 우리도 듣던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구하노니 너희로 하여금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우게 하시고 10.주께 합당히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 11.그 영광의 힘을 좇아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며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시고 12.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인간 지혜로는 하나님과 그 일에 독해불능이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지혜를 주사 영원히 그분을 알아가게 하는 방식으로 하나님은 인간과 동거하신다. 그렇지 않으면 결코 하나님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긍휼은 하나님의 본질인 사랑에 근거한다. 그 사랑은 피조물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을 기뻐하지 않으신다. 스스로 숨어 계시고 그 일을 숨기시는 것은 인간의 안목 피조물의 안목으로 하나님을 읽어낼 능력이 전무하도록 인간을 만드셨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숨겨지는 것이 되는 셈이다. 이는 하나님과 그 하시는 모든 일을 알리시는 계시의 주권이 하나님과 그 아들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 있다는 것을 강조함이다.

 

[마태복음 11:27내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아들과 아버지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지 못하면 하나님과 그 일에 대한 독해불능이다.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는 하나님과 그 일을 발견할 수도 알아낼 수도 없다. 독해불능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 명철 지식을 받은 자들이 되어야 하고 그분들만이 하나님의 영광을 알고 讚揚(찬양)하게 되는 것이다. [시편 47:6찬양하라 하나님을 찬양하라 찬양하라 우리 왕을 찬양하라

 

무엇이든지 안목이 없으면 알아낼 재간이 없다. 어느 분야든지 전문가의 눈이 아니면 그나마도 알아내지 못한다. 하늘은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한다고 하신다. [시편 19:1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 오늘날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하늘의 비밀은 무한광대하다. 그들은 고백한다. 무한한 우주의 비밀을 이제 겨우 바닷가의 모래 한 알을 잡은 것과 같음을. 모든 것은 다 읽어내야 빛이다. 읽어내지 못하면 베일에 감춰진 것이다. 숨겨진 것이다.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모략으로 만유를 움직이고 지구를 운영하신다.

 

아무리 가까이서 하나님을 섬기는 천사들이라도 하나님의 모략을 그 스스로 읽어낼 수 없다. 독해불능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이 그들에게 알게 하셔야 한다. 만유에 어떤 피조물도 스스로의 안목으로 하나님과 그 일을 독해할 수 없다. 독해불능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은 그에게 하나님의 안목을 주셔야 한다. [시편 136:5지혜로 하늘을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하늘을 지으신 지혜를 인간과 共有(공유)하셔야 비로소 그 하늘을 읽어낼 수 있다. 그 때문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 지혜를 인간에게 주신다.

 

[잠언 3:19여호와께서는 지혜로 땅을 세우셨으며 명철로 하늘을 굳게 펴셨고 그 지식으로 해양이 갈라지게 하셨으며 공중에서 이슬이 내리게 하셨느니라]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공유하지 못하면 아무도 그 모든 것을 정확히 독해할 수 없게 하신 것이다. 하지만 인본주의자들이 이를 무시하고 인간의 지식의 등불을 켜서 스스로 전문가가 되려고 한다. 인간이 낸 전문가들은 하나님의 지혜 명철 지식을 구하지 않는다. 하나님이 낸 전문가들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 명철 그 지식을 구하는데 全心全力(전심전력)한다

 

[욥기 38:36가슴 속의 지혜는 누가 준 것이냐 마음속의 총명은 누가 준 것이냐 37.누가 지혜로 구름을 계수하겠느냐 누가 하늘의 甁()을 쏟아 38.티끌로 진흙을 이루며 흙덩이로 서로 붙게 하겠느냐]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지식이 아니면 하나님과 하신 일을 알아볼 수도 발견할 수도 알아낼 수도 없다. 함에도 인간들은 창조時()에 만들어 부여하신 DNA지혜를 좋아한다. 사랑한다. 그것으로 하나님을 발견하고 그것으로 그 일을 알아내려고 하는데 이는 독해불능일 뿐이다. 그 때문에 억측하고 왜곡 곡해하여 곡학아세를 만들고 혹세무민한다.

 

[이사야 57:15지존무상하며 영원히 거하며 거룩하다 이름 하는 자가 이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높고 거룩한 곳에 거하며 또한 통회하고 마음이 겸손한 자와 함께 거하나니 이는 겸손한 자의 영을 소성케 하며 통회하는 자의 마음을 소성케 하려 함이라]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지식을 훔쳐다가 하나님처럼 되려는 짓을 하는 것이 인간인데, 이를 회개하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돌아와서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야 한다. 그것이 인간이 가야할 正道(정도)이다. 그때만이 하나님의 모든 것을 공유하게 된다.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 지식을 받아야 하나님과 일을 알아보는데도 인간은 우준 미련하고 무지하여 스스로 신이 되고자 하고 또는 우상을 만든다. 우상을 만들고 섬기는 짓을 한다. 이는 그들이 스스로 우준한 존재임을 웅변하는 것이다. [예레미야 10:10.오직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시요 사시는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왕이시라 그 진노하심에 땅이 진동하며 그 분노하심을 열방이 능히 당치 못하느니라 11.너희는 이같이 그들에게 이르기를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들은 땅 위에서, 이 하늘 아래서 망하리라 하라] 하나님만이 스스로 계시는 분이시고 영원무궁하시다.

 

인간이 만든 신들을 다 망하게 하시는 분이시다. 하나님이 만물을 만드신 분이시고 그분만의 지혜와 명철 지식으로 모든 것을 운영하시니, 누가 감히 그것을 독해할 수 있을 것인가? 그 때문에 정직해야 한다. [12.여호와께서 그 권능으로 땅을 지으셨고 그 지혜로 세계를 세우셨고 그 명철로 하늘들을 펴셨으며 13.그가 목소리를 발하신즉 하늘에 많은 물이 생기나니 그는 땅 끝에서 구름이 오르게 하시며 비를 위하여 번개하게 하시며 그 곳간에서 바람을 내시거늘] 인간은 하나님의 지혜 명철 지식이 없다. 독해불능을 정직하게 시인하고 공급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기준의 겸손이란 그분이 주신 唯一無二(유일무이)의 통로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을 무한히 구하는 갈급함이다. 하지만 교만하다. 하여 우상을 만들고 굽혀 그것에게 경배한다. [14.사람마다 우준하고 無識(무식)하도다 금 장색마다 자기의 조각한 신상으로 인하여 수치를 당하나니 이는 그 부어 만든 우상은 거짓 것이요 그 속에 생기가 없음이라 15.그것들은 헛것이요 망령되이 만든 것인즉 징벌하실 때에 멸망할 것이나] 이는 인간이 얼마나 어리석은 존재임을 스스로 雄辯(웅변)하는 것이다.

 

[16.야곱의 분깃은 이 같지 아니하시니 그는 만물의 조성자요 이스라엘은 그 산업의 지파라 그 이름은 만군의 여호와시니라]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지식을 구하는 백성은 복이 있다. 그들만이 하나님과 동행 동거 동업을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을 무한대로 공급하신다. 사람들은 하나님께 사랑을 따라 구하지 않는다. 그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정욕으로 쓰려고 구한다. 그 때문에 받지 못한다. 하나님이 주시는 사랑의 본질을 따라 그 發露(발로)로 구해야 한다.

 

누구든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모시면 하나님의 사랑의 본질을 공급받게 된다. 그 사랑으로 말하고 행동하는 자들이 된다. 그들은 언제나 사랑의 發露(발로)를 얻게 되고 그 발로에 따라 소원을 갖게 된다. 그 소원을 기도해야 하고 그 사랑으로 기도해야 한다. 그들은 반드시 그 사랑을 따라 응답을 받게 된다. 하나님은 아무리 전능하셔도 그 사랑에 꼼짝 못하시는 사랑이시기 때문이다. 많은 자들이 사랑을 따라 구하지 않는 연고로 인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하나님의 지혜 명철 지식을 공유하지 못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하시는 일을 알아보지 못한다. 인간의 지도자들은 언제나 하나님과 동행 동거 동역해야 한다. [에베소서 3:10이는 이제 교회로 말미암아 하늘에서 정사와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니 곧 영원부터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예정하신 뜻대로 하신 것이라]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을 구하는 지도자들은 하나님과 동행하게 된다. 그들은 그 나라를 번영케 한다. 거듭 말하자면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을 구하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본질인 사랑을 따라서 구해야 한다.

 

사랑을 위해 구해야 한다. 그들만이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 지식을 누리게 된다. 이는 곧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인 사랑으로 행하는 국가가 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길로 인도하는 지도자가 되는 것을 말한다. 그로 인해 국민이 하나님의 본질인 사랑으로 서로를 섬기는 세상을 의미한다. 그런 길로 가면 하나님은 그 창조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무한히 공급하신다. 그것은 곧 그 지도자들의 참된 영광이 된다.

 

이는 그가 하나님의 본질의 사랑으로 행하는 정치를 하였기 때문이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과 그 지혜의 통치를 받는 그 안에 거하면, 하나님은 그에게 하나님의 각양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을 무한대로 부어주신다. [신명기 28:12.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열으사 네 땅에 때를 따라 비를 내리시고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리니 네가 많은 민족에게 꾸어줄지라도 너는 꾸지 아니할 것이요] 하늘에 아름다운 寶庫(보고)를 여신다 하신다. 그 때문에 그 나라가 창대해지는 것이다.

 

[13.여호와께서 너로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 위에만 있고 아래에 있지 않게 하시리니 오직 너는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지켜 행하며 14.내가 오늘날 너희에게 명하는 그 말씀을 떠나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아니하고 다른 신을 따라 섬기지 아니하면 이와 같으리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는 자들에게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의 완수 완성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의 통치 안으로 우리는 들어가야 한다. 그때만이 천국처럼 빛나는 나라가 된다.

 

모든 피조물이 스스로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알아보지 못한다. 그 때문에 그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공급하셔야 하는데, 이를 악용하면 악마의 흉기가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정욕으로 쓰려고 하는 자들은 결코 만물을 만드신 그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을 얻을 수 없게 하신다. 그 때문에 한국교회가 아직 스스로 숨어 계시고 그 일을 숨기시는 하나님의 영광을 세상에 드러내지 못한다. 인본주의와 기복신앙 물신숭배 구원派() 종교다원주의 김일성주의에 빠져있는 교회들이 음녀의 혼합주의와 더불어 敵()그리스도의 숙주가 되고 있다.

 

피조물은 그 누구도 하나님을 그 하시는 일을 스스로 알아낼 재간이 없다. 독해불능이다. 그 때문에 유일무이의 출구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그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지식을 계속하여 항상 공급하셔야 한다. 그 공급을 받는 자들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이루게 하는 하나님의 본질의 통치 그 사랑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야 한다. 그분들만이 하나님의 본질의 발로 그 사랑의 소원을 따라 구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 사랑을 따라 구하는 자들만이 곧 하나님의 의의 병기가 된다.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으로 하나님과 그 일을 읽어내고 알아보고 이를 선용하는 자들이 되는 것이 곧 하나님의 기준으로 성공적인 왕의 임무 수행, 그 영광이다. [잠언 8:12.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13.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악을 미워하는 것이라 나는 교만과 거만과 악한 행실과 패역한 입을 미워하느니라]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으로 이끄는 하나님의 본질 그 사랑의 통제와 그 사랑에서 나오는 지혜이시다. 예수 이름으로 악을 미워하게 하는 성령의 은총을 받으면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게 된다.

 

[14.내게는 도략과 참 지식이 있으며 나는 명철이라 내게 능력이 있으므로 15.나로 말미암아 왕들이 치리하며 방백들이 공의를 세우며 16.나로 말미암아 재상과 존귀한 자 곧 세상의 모든 재판관들이 다스리느니라]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가진 자들만이 不得不(부득불) 숨겨진 하나님의 영광을 알아보고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 下()에 그 모든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공유하여 國利民福(국리민복)을 꾀하게 하여 그 나라를 그 국민을 복되게 한다. 그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받으면 국민을 선도하여 진정으로 하나님의 기준으로 법치구현을 이루게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로 그 지식으로 국방을 튼튼히 하고, 북괴 곧 남북의 빨갱이를 제압 및 발본색원하고, 북한해방과 더불어 자유평화 통일을 넉넉히 이루고, 자유와 생명과 행복과 그 모든 가치를 증진 증대 증산 증식케 한다. 이는 지도자들과 그에 함께 하는 국민들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서 만물 창조의 지혜를 누리기 때문이다. 악마와 그 종자들이 득세하는 세상을 일소하고 약육강식의 세상을 닫아버리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서로를 섬기는 인간답게 사는 세상을 연다.

 

[17.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18.부귀가 내게 있고 장구한 재물과 의도 그러 하니라 19.내 열매는 금이나 정금보다 나으며 내 소득은 천은보다 나으니라 20.나는 의로운 길로 행하며 공평한 길 가운데로 다니나니 21.이는 나를 사랑하는 자로 재물을 얻어서 그 곳간에 채우게 하려함이니라] 자본의 증식 증대의 의미만이 아니라 그 창조의 세계로 이끌어 들여서 그 모든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공유하게 하신다.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더욱 복되게 하는 창조의 지혜와 명철과 지식을 주심이다.

 

하나님의 그 지혜의 보고를 열어 사랑을 따라 구하는 자들에게 주셔서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케 하신다. [22.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23.만세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24.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며 25.산이 세우심을 입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26.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지도자는 그 임무의 시작 전에 하나님의 지혜 명철 지식을 공유해야 한다.

 

[27.그가 하늘을 지으시며 궁창으로 해면에 두르실 때에 내가 거기 있었고 28.그가 위로 구름 하늘을 견고하게 하시며 바다의 샘들을 힘 있게 하시며 29.바다의 한계를 정하여 물로 명령을 거스리지 못하게 하시며 또 땅의 기초를 정하실 때에 30.내가 그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31.사람이 거처할 땅에서 즐거워하며 인자들을 기뻐하였었느니라] 그 지혜와 명철과 지식의 도움이 없이는 숨어 계시는 하나님 일을 숨기시는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지 못하고 성공적인 왕의 임무를 할 수가 없다.

 

[32.아들들아 이제 내게 들으라 내 도를 지키는 자가 복이 있느니라 33.훈계를 들어서 지혜를 얻으라 그것을 버리지 말라 34.누구든지 내게 들으며 날마다 내 문 곁에서 기다리며 문설주 옆에서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나니 35.대저 나를 얻는 자는 생명을 얻고 여호와께 은총을 얻을 것임이니라 36.그러나 나를 잃는 자는 자기의 영혼을 해하는 자라 무릇 나를 미워하는 자는 사망을 사랑하느니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을 구현하려고 순종하는 자들에게 제공하는 만물 창조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과 그 지식을 무한히 누리자.

 

하나님의 이러하신 지혜와 총명 명철 지식을 누리게 하는 것을 성령의 각성이라 한다. [에베소서 1:8.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9.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10.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 성령의 각성으로 하나님과 그 일을 정확하게 독해하고 독해뿐만이 아니라 순응하여 순종하는 동행 동거 동역을 하는데 완전해지는 것이다. 그것이 곧 왕의 영광이고 그 국민 그 나라의 영광이다.

 

김일성의 의식수준에 갇힌 인간들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있다. 이는 이들이 악마와 그 종자들이다. 그들의 지혜와 지식과 명철은 악마와 공유하는 것이고 대한민국과 그 모든 기회를 악용하여 대한민국을 파멸케 하고 한민족을 영구노예로 삼고자 함이다. 그 때문에 상상할 수 없는 거짓말을 만들고 그것을 유포하여 선전선동에 충동당하는 인간들로 만들고자 노심초사한다. 이는 그것들의 계속성을 위함이다. 이런 것들의 득세에서 나라를 우리 국민을 한민족을 구출하려면 대통령은 겸손 정직하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성령의 각성을 구해야 한다.

  

오직 성령의 각성이 이 나라를 위대한 나라로 만드신다. 성령의 각성만이 위대한 지도자들을 배출한다. 위대한 인물이 다 성령의 각성으로 나오는 것이다. [에베소서 1:17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18.너희 마음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이 무엇이며 19.그의 힘의 강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떤 것을 너희로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그 때문에 성령의 각성을 구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가까이 본 박 대통령, 육영수의 태도와 생활
다음글
박정희 vs 김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