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경제, 남북의 빨갱이 악마경제에 먹혀가고 있는가? |
---|
[잠언 28:20충성된 자는 복이 많아도 속히 부하고자 하는 자는 刑罰(형벌)을 면치 못하리라]
인생이 돈이 목적인 국민이 많아지면 나라가 어떻게 되나?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라 하는데, 돈을 사랑하는 것에서 악마경제가 나올 뿐이다. 악마경제는 악마와 결탁한 경제라 하는데, 악마의 기만 폭력 살인을 조합하여 사취 갈취 약취 강취 착취 강탈 늑탈 억탈 겁탈 약탈 수탈로 무법 불법 편법 위법을 동원하여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한다. 이 악마경제는 하나님 기준의 생산성과 창조성이 없다. 경제파괴만을 양산하는 경제이다. 모든 지도자는 이 악마경제와 싸워야 한다. 이런 전쟁콘셉트(concept)로 싸움에 임해야 하는데, 임전무퇴해야 한다.
전쟁concept로 임하는 싸움에는 반드시 대적하는 힘을 가져야 한다. 악마는 언제나 하나님을 대적한다. 하나님은 그 대적함의 성질을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기 위해 정하신 시간동안 경영하신다. 그 때문에 악마는 그 주어진 시간동안은 득세한다. 하지만 그 악마의 성질을 경영하시는 하나님이시다. 그 뜻을 다 이루신 다음에는 영원한 불못에 던져 永罰(영벌)을 받게 하신다. 악마는 처음부터 하나님의 대적이 될 수 없는 허접한 존재이다. 악마는 인간에게는 강하나 하나님에게는 너무나 미약한 존재일 뿐이다. 그 때문에 인간은 예수 그리스도로 하나님과 동맹을 맺어야 한다.
하나님과 동맹을 맺으려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야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지 못하면 그 누구도 그 어느 조직도 그 어느 국가도 그 어느 정권도 결코 하나님과 동맹을 맺을 수 없다. 국가와 국민이 하나님과 동맹을 맺는 각성을 성령의 각성을 받지 못하면 결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과 동맹을 맺을 수 없다. 하나님과 동맹을 맺어야 비로소 악마경제를 이길 수 있다. 국가 지도자들이 이 일에 성령각성으로 눈을 떠야 한다. 그것이 없으면 결코 나날이 악마의 침륜에 빠져가는 대한민국의 경제를 구출할 수 없다.
묻고 싶다. 당신의 자녀의 미래가 악마의 기만 폭력 살인으로 돈을 벌어 생활하면 좋겠는가? 사취 갈취 약취 강취 착취 강탈 늑탈 억탈 겁탈 약탈 수탈로 무법 불법 편법 위법을 동원하여 돈을 버는 짓, 이웃을 망하게 하는 凶器(흉기)가 되어 돈을 벌고, 그것으로 富貴榮華(부귀영화)를 누리면 좋겠는가 묻고 싶다. 인간이 악마와 결탁하여 돈을 버는 힘을 강화한다. 그런 분위기가 지배적이면 사람들이 그 길로 몰려간다. 나라에 하나님의 기준의 생산성과 창조성은 완전히 고갈된다. 그 때문에 사람들은 더욱 악마와 결탁하여 힘을 갖고 强者(강자)가 되려 한다.
약육강식의 정글의 법칙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보이나, 이는 악마와 結託(결탁)한 분량에 따라 힘이 달라지는 것이니 악마의 법칙이다. 짐승은 다만 먹이를 위해 사냥을 하지만, 악마의 인간은 먹는 것뿐만이 아니라 즐기고 우월감을 갖기 위해 한다. 악마의 힘으로 무장한 그들은 인간이 가진 모든 것을 다 사취 갈취 약취 강취 착취 강탈 늑탈 억탈 겁탈 약탈 수탈한다. 그들이 누군가? 북괴 남북의 빨갱이다. 그들이 북에서 권력을 잡고 하나님의 기준으로 불의한 법령을 악마를 위해 만들고 북한주민을 그 속에 가둬 그 짓을 정당화한다. 가증스러운 짓을 한다.
남한에서는 그 빨갱이들이 악마의 기만 폭력 살인의 힘을 받아서 무법 불법 편법 위법을 능숙하게 구사하며 사취 갈취 약취 강취 착취 강탈 늑탈 억탈 겁탈 약탈 수탈로 돈을 버는데 그 마저도 역부족이라 느꼈는지, 북괴처럼 불의한 법령을 제정하려고 국회의원으로 국회에 입성하는데 성공한다. 그들이 곧 종북性向(성향)의 국회의원이고 친북성향의 국회의원들이다. 종북 짓을 하는 통진당을 해체하는데 시간이 사뭇 걸리고 있다. 그들은 국회에서 깃털에 불과하다. 그 보다 더 큰 몸통이 새민련에 있다. 그들이 이번에도 當權(당권)을 잡기 위해 나선다고 하는데,
그들이 지금 대한민국을 악마경제로 망하게 하는 짓에 길잡이 하고 있다. 북괴는 선군경제와 인민경제를 나눠서 한다. 인민경제는 고난의 행군으로 가둬서 피폐하게 하고, 절대빈곤으로 몰아서 정치적인 자유를 목구멍으로 박탈한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을 수령으로 삼는 기득권이 뭉쳐있는 것이다. 그들은 악마와 결탁하고 악마와 결탁한 전 세계의 모든 세력과 제휴하고 있다. 대량살상무기와 살인의 통치술과 살인의 인간병기를 만드는 비법을 그들에게 전수하는 위치를 점하고 있다. 全(전)세계의 모든 테러리스트들은 북괴에서 훈련을 받아 중무장한다.
남한에 있는 북괴의 개들의 지시를 받는 RO들은 지금도 남한 내에서 많은 테러를 가하고 있다. 이런 결집들은 악은 악으로 뭉친다는 의미로 그들끼리 네트워크를 만들고 地球(지구) 내에 악마의 세력들과 네트워크를 만들어 하나처럼 움직이게 하는 악마의 지휘下(하)에 있다. 물론 지구 내에 악마의 구심점은 있을 것이다. 그것들이 어디에 똬리를 틀고 전 세계의 악의 네트워크를 지휘하고 있을 것이 분명하다. 그것들의 진면목이 그대로 선명하게 드러나는 곳이 곧 북괴이다. 악마 짓으로 돈을 벌어 부귀영화만 누리는 집단이 거기에 있어 남북 한민족을 도탄에 빠뜨린다.
대한민국은 그 악마의 경제에 안팎으로 시달리고 있다. 이것을 이기지 못하면 한민족은 악마경제에 노예로 전락될 위기에 처해 있다. 이런 나라를 하나님의 사랑의 경제로 돌이키지 못하면 이 나라는 그대로 망할 수밖에 없다 대한민국이 망하면 한민족은 악마경제에 水葬(수장)된다. 거기에 빠지면 어느 세월이 가도 나올 수 없다. 처절한 절망과 고통만 가득하게 된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지금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이 통치를 구해야 한다. 하나님과 동맹을 맺자는 말이다. 하나님과 동맹을 맺고 이 전쟁을 이겨야 한다.
모든 지도자들은 이런 이치를 성령의 대 각성으로 깨달아야 한다. 그 때문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를 구해야 한다. 나라의 위기는 악마를 이기지 못하는 無力(무력)함으로부터 온다. 악마는 인간을 유혹할 때 선악과를 먹으라 했다. 먹는 것으로 유혹하는 악마이다. 인간이 배고픔의 유혹을 떨칠 수 없다면, 그 유혹에 진다. 지면 누구든지 이긴 자의 종이 된다. 그때부터 인간은 악마경제에 묶인다. 북괴에게 질수 없도록 하려고 한미동맹을 맺었다. 하지만 그것만 가지고는 불가능하다. 악마를 이겨야 한다. 그것을 이길 힘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 힘으로 武裝(무장)하지 못하면 지게 된다. 그 힘 되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서 행하지 못하면 다 악마경제에 빠지게 된다. 그 때문에 나라가 망한다. 악마경제에 빠지는 것이 살아있는 동안의 형벌이고 함에도 회개하지 않으면 영원한 지옥의 불못에 던져진다. 다음은 신명기 28장의 악마경제의 대가를 의미하는 말씀이다. [15.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여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이 모든 저주가 네게 임하고]
악마경제를 선택한 대가를 반드시 치르게 되는 것이니, 성령의 각성으로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무장해야 그것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직시하고, 성령의 각성을 구하고 눈을 떠서 마침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의 경제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그 대가 저주 곧 재앙을 당하게 된다. 저주와 재앙은 곧 악마의 경제에 굴레에 묶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게 미칠 것이니 16.네가 성읍에서도 저주를 받으며 들에서도 저주를 받을 것이요 17.또 네 광주리와 떡 반죽 그릇이 저주를 받을 것이요]
[18.네 몸의 소생과 네 토지의 소산과 네 牛羊(우양)의 새끼가 저주를 받을 것이며 19.네가 들어와도 저주를 받고 나가도 저주를 받으리라] 악마경제에 빠진 민족은 그 재앙을 고스란히 받게 된다. 그 때문에 성령의 힘으로 이를 극복하는 길 되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서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는 경제를 해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가 사는 길이고 우리 대한민국의 자녀들의 미래를 살리는 길인 것이다. 악마경제에 잡히면 법치국가는 물 건너가고 불법 무법 편법 위법만 판친다.
모든 세계의 나라들과의 무역기피대상국이 된다. 모든 것은 심는 대로 거두는 것이다. [20.네가 악을 행하여 그를 잊으므로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여호와께서 詛呪(저주)와 恐懼(공구)와 譴責(견책)을 내리사 망하며 속히 파멸케 하실 것이며 21.여호와께서 네 몸에 염병이 들게 하사 네가 들어가 얻을 땅에서 필경 너를 멸하실 것이며 22.여호와께서 肺病(폐병)과 熱病(열병)과 傷寒(상한)과 ?疾(학질)과 旱災(한재)와 風災(풍재)와 썩는 재앙으로 너를 치시리니 이 재앙들이 너를 따라서 너를 진멸케 할 것이라] 인과응보 자업자득의 시스템 작동을 의미한다.
하나님이 만물을 만드실 때 하나님의 통제와 지휘를 곧 그 사랑의 통치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받게 하신 것이다. 그것을 거부하는 인간은 그 인과응보 자업자득을 받게 하는 원칙을 그대로 실행하는 시스템으로 만드신 것이다. 그 원칙은 결코 불변의 원칙이기에 하나님도 이를 바꿀 수가 없게 하신 것이다. 그 때문에 인간이 아무리 이 원칙을 항거하고 이를 거역하고 바꾸려고 해도 바꿀 수 없는 절대원칙인 것이다. 그 때문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사랑 이웃사랑 완성해야 한다.
恐懼(공구) vexation는 mehuwmah{meh-hoo-maw'}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tumult, confusion, disquietude, discomfiture, destruction, trouble, vexed, vexation등의 의미를 담는다. and until thou perish 파멸에서 'abad{aw-bad'}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perish, vanish, go astray, be destroyed등의 의미를 담는다. [23.네 머리 위의 하늘은 놋이 되고 네 아래의 땅은 철이 될 것이며 24.여호와께서 비 대신에 티끌과 모래를 네 땅에 내리시리니 그것들이 하늘에서 네 위에 내려서 필경 너를 멸하리라] 악마경제의 그 대가다.
그 대가를 아주 세밀하게 계시하신 것이다. 자세히 읽어보고 우리의 선택을 분명히 해야 할 것이다. 악마경제는 국가경제를 망하게 하고 그것으로 인해 虎視耽耽(호시탐탐) 노리는 북괴가 이 나를 삼켜버리게 한다. 악마경제는 국가의 主敵이다. [25.여호와께서 너로 네 대적 앞에 패하게 하시리니 네가 한 길로 그들을 치러 나가서는 그들의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할 것이며 네가 또 세계 만국 중에 흩음을 당하고 26.네 시체가 공중의 모든 새와 땅 짐승들의 밥이 될 것이나 그것들을 쫓아 줄자가 없을 것이며] 만일 적화되면 거대 살육을 당하게 된다. 피바다가 된다. 누가 시체를 거두랴?
킬링필드와 같은 살육이 자행된 곳에서 누가 나서서 그 시체들을 거둘 것인가? 함께 몰아 매장하든지 불에 태워 흔적을 지울 뿐이리라. 악마경제로 몰려가면 難治病(난치병)이 돈다. [27.여호와께서 애굽의 종기와 치질과 壞血病(괴혈병)과 疥瘡(개창)으로 너를 치시리니 네가 치료함을 얻지 못할 것이며] 치료할 수 있는 병도 치료받을 수 없는 상황에 빠지면 난치병이 된다. 악마경제로 가면 그런 일들이 일어나서 그 모든 저주가 그 짓을 한 자들의 속으로 화살처럼 박힌다. 이는 곧 그들이 악마를 선택한 연고이다. 악마가 들어가면 그런 일이 일어난다.
인간이 악마경제로 몰려가면 곧바로 하나님의 지혜의 등불을 거두신다. 곧 인간이 회개하고 돌아오길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기대에 따라 베푸시던 하나님의 지혜의 등불이다. 지혜의 등불이 없으면 인간은 작은 공포에도 극한 패닉에 시달린다. [28.여호와께서 또 너를 미침과 눈멂과 경심증으로 치시리니 29.소경이 어두운데서 더듬는 것과 같이 네가 백주에도 더듬고 네 길이 형통치 못하여 항상 압제와 노략을 당할 뿐이니 너를 구원할 자가 없을 것이며] 하나님이 만물을 만드실 때 악마경제를 선택한 누구든지 그 대가를 치르도록 만드신 것이다. 그 시스템에 따라 그리 망하게 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