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남북빨갱이 잣대가 득세중이니 망할 징조다.
구국기도 0 288 2015-05-16 10:39:38

제목:가치의 기준 척도 그 잣대에 따라 대한민국 興亡이 결정이 된다. 남북빨갱이 잣대가 득세중이니 망할 징조다.

 

[잠언 3:15.지혜는 진주보다 귀하니 너의 사모하는 모든 것으로 이에 비교할 수 없도다]

 

覺醒(각성)의 의미는 각자의 기준의 가치를 그 절대가치를 결정한다. 그 무엇과도 比較(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것을 각성시키는 자가 누구냐에 따라 그 각성된 내용과 질이 다르다. 부모가 주는 각성도 있고, 친구가 주는 각성도 있고, 애인이 주는 각성도 있고, 현실의 절망이 주는 각성도 있고, 절박함이 주는 각성도 있고, 처절함이 주는 각성도 있고, 실패가 주는 각성도 있다. 해서는 안 될 짓을 해서 얻어지는 각성도 있다. 그 무엇보다 더 성령의 각성 성령의 각인 성령의 강력으로 얻어지는 각성이 결코 比較(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갖게 얻게 한다.

 

대한민국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잣대를 공유해야 한다.

이는 성령의 각성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를 깨닫고 받아들여 그 통치를 받는데 온전해지는 것이다. 그리 온전해지면 이를 성령의 刻印(각인)이라 한다. 그 각인이 강력해지면 이를 성령의 강력이라고 한다. 지극히 강하신 하나님의 잣대를 공유함이다. 그 잣대를 일시적으로 공유하는 것이 아니다.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로 주시는 공유 곧 항구적이고 나날이 강력하게 사용되도록 공유한다. 이는 그 잣대를 그의 영 혼 육에 아로새겨짐의 강력이고, 결코 분리될 수 없도록 완전히 하나가 되도록 새겨짐이다. 이를 성령의 각인이라고 한다.

 

이 나라를 개혁하려는 자들은 하나님의 기준으로 해야 한다. 하나님의 잣대로 해야 한다. 그 잣대로 하는데 힘이 없으면 굽어진다. 전시행정을 한다. 그것은 改革(개혁)이 아니다. 屈伏(굴복)이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그의 잣대를 공유하되 그리스도의 강력을 공유해야 한다. 성령이 새겨주시는 각인으로 모든 것을 잣대하는데 있어 모든 입과 무릎을 꿇게 하는 힘을 가져야 한다. 성령의 각인으로 그 잣대를 사용하는 그 힘을 강화시켜야 한다. 그 힘이 곧 천하무적이어야 한다. 그 누구도 그 힘을 능가할 수 없어야 한다. 그 힘만이 개혁을 완수한다.

 

물론 하나님 기준의 개혁이다. 이를 다른 의미로 성령의 각성, 곧 회개운동이라고 한다. 강력한 빛이 되어 그 모든 어둠을 모두 다 몰아내는 개혁이다. 그런 개혁을 해내는 강력을 그 힘을 다함없이 나날이 강화시켜주는 각인을 받아야 하는데 이를 성령의 강력이라고 한다. 세상을 개혁하려고 나선 이들은 반드시 성령의 각성으로 하나님의 잣대를 공유하되 刻印(각인)이 되도록 공유해야 한다. 성령의 항구적인 각성이 곧 각인인데 항구적으로 그 각인의 잣대를 공유하되 강력하도록 그 각인의 힘이 늘 솟구치는 원천을 고유함이 강력이라 한다.

 

대한민국은 그리스도의 잣대를 사용하는 강력으로 무장해야 한다.

그 잣대를 사용하는데 하나님의 강력으로 무장하도록 각인 되어야 한다. 이러한 무장은 다함이 없는 힘의 源泉(원천)이다. 이는 일시적인 성령의 각성이 아니라 항구적이고 그 항구적인 각성의 빛이 곧 지극히 밝고 크고 영원하고 무한하다. 그 강력을 공유해야 한다. 그 강력으로 무장한 국민이 되어야 비로소 악마와 그 종자들과 남북빨갱이의 그 모든 거짓을 간파 격파 분쇄한다. 대한민국을 이 모든 기만에서 그 어둠에서 구출할 힘은 그리스도의 강력밖에 없다. 그 강력함이 대한민국을 살린다. 그 때문에 교회는 그 강력을 구하는 기도를 해야 한다.

 

하나님의 잣대대로 모든 것을 심판하여 처리하시는 하나님의 힘을 능가할 자가 전무하다. [요한계시록 18:8.그러므로 하루 동안에 그 재앙들이 이르리니 곧 사망과 애통과 흉년이라 그가 또한 불에 살라지리니 그를 심판하신 주 하나님은 강하신 자이심이니라] 진리를 세우고 그 진리대로 심판을 베푸시는 하나님의 강력을 공유하는 대한민국이어야 비로소 개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하나님의 강력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시기 때문에 이를 그리스도의 강력이라고 한다.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를 받는 자들이 누리는 힘이다.

 

[베드로전서 5:10.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간 고난을 받은 너희를 친히 온전케 하시며 굳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케 하시리라] 하나님의 힘으로 무장시키는 하나님의 손길은 모든 은혜의 하나님이심을 스스로 드러내신다. 그 드러냄이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빛의 강력이다. [아가 6:10.아침빛같이 뚜렷하고 달같이 아름답고 해같이 맑고 기치를 벌인 군대같이 엄위한 여자가 누구인가] 세상을 어둡게 하는 악마와 그 종자들을 모두 다 몰아내는 하나님의 빛의 힘이다.

 

[이사야 30:26.여호와께서 그 백성의 상처를 싸매시며 그들의 맞은 자리를 고치시는 날에는 달빛은 햇빛 같겠고 햇빛은 칠 배가 되어 일곱 날의 빛과 같으리라] 그 힘을 누리는 교회가 되어야 하고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잣대의 힘은 무한하여 영원히 천상천하무적이고 난공불락이다. 그 힘으로 하나님의 보좌 곧 그 통치와 심판의 보좌를 영원 무궁히 굳게 세우신다. 그 힘을 받아 누리자. [시편 93:2.주의 보좌는 예로부터 견고히 섰으며 주는 영원부터 계셨나이다] [예레미야애가 5:19.여호와여 주는 영원히 계시오며 주의 보좌는 세세에 미치나이다]

 

그리스도의 강력은 유일하신 하나님의 보좌에서 나온다.

하나님의 보좌의 강력을 구하자. [시편 9:7.여호와께서 영영히 앉으심이여 심판을 위하여 보좌를 예비하셨도다] [히브리서 12:2.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시편 47:8.하나님이 열방을 치리하시며 하나님이 그 거룩한 보좌에 앉으셨도다] [요한계시록 5:7.어린 양이 나아와서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니라] [시편 45:6.하나님이여 주의 보좌가 영영하며 주의 나라의 홀은 공평한 笏()이니이다]

 

[요한계시록 20:11.또 내가 크고 흰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 데 없더라 12.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13.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14.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모든 것을 하나님의 잣대로 심판하시는 강력!

 

대한민국이 세상을 치료하려면 그 잣대가 주는 강력으로 해야 한다. [15.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이와 같은 강력을 내는 하나님의 보좌의 영광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으로 누려야 한다. [시편 103:19.여호와께서 그 보좌를 하늘에 세우시고 그 정권으로 만유를 통치하시도다] [시편 89:14.의와 공의가 주의 보좌의 기초라 인자함과 진실함이 주를 앞서 행하나이다] [시편 122:5.거기 판단의 보좌를 두셨으니 곧 다윗 집의 보좌로다] 그리스도의 통치로 하나님의 보좌가 곧 다윗 집의 보좌다.

 

이기게 하시는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이 나오는 유일무이하신 하나님의 보좌이시다. 그 보좌의 힘뿐만 아니라 공유하시는 상급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를 완전히 받아 행하여 이기는 자에게 주신다. [요한계시록 3:21.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함께 앉게 하여주기를 내가 이기고 아버지 보좌에 함께 앉은 것과 같이 하리라] 대한민국이 개혁에 성공하고 세계를 치료하려면 무엇보다 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나오는 하나님의 강력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 곧 그리스도의 강력으로 무한히 武裝(무장)되어야 한다.

 

[예레미야 17:12.영화로우신 보좌여 원시부터 높이 계시며 우리의 성소이시며 13.이스라엘의 소망이신 여호와여 무릇 주를 버리는 자는 다 수치를 당할 것이라 무릇 여호와를 떠나는 자는 흙에 기록이 되오리니 이는 생수의 근원이신 여호와를 버림이니이다] 그리스도 예수의 속죄와 통치를 받은 자들만 받으시는 하나님의 잣대와 그 기준은 영원하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린 자들은 흙에 기록이 되어 영원히 망하게 된다. 그리스도의 강력을 누리는 은총을 거부하는 대한민국은 결국 망하게 된다. 그 힘만이 나라를 지키고 번영케 하는 유일무이 힘이다.

 

[욥기 37:23.전능자를 우리가 측량할 수 없나니 그는 권능이 지극히 크사 심판이나 무한한 공의를 굽히지 아니 하심이니라] 측량할 수 없는 하나님의 지극히 큰 권능으로 모든 피조물을 다스리고 심판이나 무한한 공의를 굽히지 않으시는 분이시다. 그 누가 그 힘을 감당할 수 있으랴?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으로 얻어진 가치들은 인간이 세상에서 사모하는 가치들과는 결코 비교할 수 없는 가치이다. 이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누리게 하는 힘 그리스도의 강력으로 배교를 면하게 된다. 반역과 패역의 올무 함정 덫 수렁 및 그 유혹에서 벗어나게 한다.

 

세상에는 지구에는 상상할 수 없는 거짓이 그 지역을 누르고 있다. 지구의 각동각처에서 모든 거짓에 속아 파멸로 달려가고 있다. 이들을 진리로 자유케 해야 한다. [고린도후서 10:3.우리가 육체에 있어 행하나 육체대로 싸우지 아니하노니 4.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5.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6.너희의 복종이 온전히 될 때에 모든 복종치 않는 것을 벌하려고 예비하는 중에 있노라]

 

대한민국이 지구의 인류를 모든 거짓에서 구출하려면 그리스도의 강력을 누려야 한다. 그리스도의 강력은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각성으로부터 공급된다. 그 각성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를 받게 하고, 그 영 혼 육에 아로새기는 각인이 되신다. 그 새김에서 강력 곧 그리스도의 강력이 나오게 한다고 이미 전술한 바이다. 그 때문에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이 풍성하도록 우리는 구해야 한다. 대한민국이 거짓을 간파 격파 분쇄하는 힘이 없어 늘 당한다. 그것이 이 나라가 전술적으로 무능하다는 증거이다.

 

[에베소서 1:17.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18.너희 마음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이 무엇이며] 지혜와 계시의 정신으로 말미암아 우리 국민의 눈이 밝아져야 한다. 참되신 하나님, 대한민국을 세우신 하나님은 지구와 만물과 인간을 만드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유일무이 조물주 하나님 여호와이신 것을 깨닫게 되어야 한다. 이는 그리스도의 강력이다. 그 강력으로 세상을 새롭게 하고 치료해야 한다.

 

그 때문에 오직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주시는 그 강력의 지극히 크심을 얻어야 하고 누려야 할 것이다. [19.그의 힘의 강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떤 것을 너희로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20.그 능력이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시고 하늘에서 자기의 오른편에 앉히사 21.모든 정사와 권세와 능력과 주관하는 자와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시고 22.또 만물을 그 발아래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주셨느니라]

 

[23.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자의 충만이니라]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하나님의 강력은 교회의 머리이신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아 세상에 공급되는데, 이 힘을 먼저 누리고 그 힘으로 대한민국을 지구를 치료하는 지도자들이 나와야 한다. 그들이 진정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일꾼들이다. “마태복음 9:37.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은 적으니 38.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군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하시니라” 성령의 힘으로 세상을 구출할 지도자들이 가득해야 한다.

 

그리스도의 잣대는 철장권세이다.

성령의 그 힘은 철장권세의 힘이시다. 그 힘은 마치도 질그릇을 깨뜨리는 철장의 힘이다. [시편 2:9.네가 철장으로 저희를 깨뜨림이여 질그릇 같이 부수리라 하시도다] [요한계시록 2:27.그가 철장을 가지고 저희를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내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 [요한계시록 12:5.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누리는 하나님의 강력으로 지구에 하나님의 기준을 세우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기준을 그 잣대를 영원히 세우시는 충신과 진실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요한계시록 19:11.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12.그 눈이 불꽃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 아는 자가 없고 13.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14.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대한민국은 그리스도의 연합군이 되어 그 기준을 굳게 세우자.

 

[15.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16.그 옷과 그 다리에 이름 쓴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만왕의 왕 만주의 주의 힘으로 무장한 대한민국이 되어서 하나님의 기준을 굳게 세우자. 모든 유사기독교를 척결하고 거짓 선지자 거짓 그리스도 자칭 재림예수들을 인본주의 적그리스도 종교다원주의 기복신앙 황금송아지 구원派() 등과 함께 몰아내자.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받는 자들에게 주시는 그 힘으로.

 

[다니엘 7:18.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들이 나라를 얻으리니 그 누림이 영원하고 영원하고 영원하리라] 지금은 악마의 전략전술의 기만책에 대한민국이 속고 있다. 온갖 것들이 나와서 대한민국의 눈을 속이고 있다. 하지만 성령의 覺醒(각성) 刻印(각인) 强力(강력)이 임하면, 진리의 각성 각인 강력이 국민적으로 일어난다. 그런 성령의 기름부음을 구해야 한다. 하나님이 한민족을 세우심은 그런 일을 위해서 하심이다. [신명기 32:8.지극히 높으신 자가 열국의 기업을 주실 때, 인종을 분정하실 때에 이스라엘 자손의 수효대로 민족들의 경계를 정하셨도다

 

[욥기 25:2.하나님은 권능과 위엄을 가지셨고 지극히 높은 곳에서 화평을 베푸시느니라] 그리스도의 엄위, 화평의 통치를 공유 순종해야 한다. [빌립보서 2:9.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10.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11.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是認(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이름이 모든 무릎을 꿇게 하는 그리스도의 강력을 받아 온 세상을 진리로 인도하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홍철 ip1 2015-05-16 12:59:08
    김정은 또라이 개색끼 하루빨리 지옥의 불가마에 떨어져 썩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민주화는 함경북도 부터 시작되야.
다음글
자본주의 이해.(페이스북 강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