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우리민족끼리에 글 남기는 멍청한 국민이 있네요.
Japan 김성백 0 286 2015-05-29 08:14:07

박근혜 대통령 비판하거나 반대하는 글들이 주로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체제인 우리나라에서는 누구든지 발언권은 가지고 있고 그 발언권으로 인해서 우리는 정치인들의 행동이나 계획에 대한 뉴스를 접했을때 비판도 할 수 있는 것이죠. 그런데, 단순히 그런 것이라면 문제될 게 없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서 비판을 하는 거라면 굳이 그런 북괴들이 만들어 놓은 저질 사이트에 들어가왜 박근혜 대통령을 비판하는 글을 남기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저는 그런 바보같은 사람들은 대한민국과 같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살 가치도 없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심지어 경찰 공무원까지 그 사이트에 들어가서 글을 남기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정원에서는 도대체 뭘 하고 있는 걸까요? 그런 북괴 사이트를 완전히 차단하고 국민들이 접속을 하지 못하도록 관리하고 다른 나라에서도 그 사이트에 접속을 하지 못하도록 철저하게 방비를 해야하며 외부에서도 북괴라고 의심이 될 만한 사이트들을 통제하고 접근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내에서 접속이 안되면 우회를 해서 들어가는 실정이니 국내에서만 차단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 사이트에 북한을 찬양하는 글을 남긴 사람들은 모조리 잡아다가 수사하고 그 우리민족끼리라는 사이트를 철저하게 조사하면서 회원들의 신상정보와 주소 이름등을 알아내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사이트에서의 개인정보는 지킬 필요도 없을 뿐더러 의미도 없습니다. 북한을 추종하는 사이트인 만큼 이 정도로 철저하게 조사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곳에다가 글을 남기신 어리석은 국민 분들에게 한마디 하지요. 정 북한이 좋으시다면 그 곳에 가서 평생 사세요. 그것도 북한에서 제일 악명이 놉다고 하는 요덕 수용소에서 평생 노역하면서 사시길 바랍니다. 당신들은 한국과 같은 자유민주주의 체제에서 살아갈 필요도 이유도 없으니까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최성룡 ip1 2015-05-29 08:28:36
    후 일 그 모든 것이 종북의 증거로 남겠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20사단사단본부 ip2 2015-05-29 08:34:58
    네, 맞아요. 박근혜 대통령의 정치와 정책은 개개인이 비판은 할 수 있어요. 물론, 비난도 할 수 있겠죠. 그런건 청와대나 언론사에다가 자기의 생각을 남기면 된다고 저는 생각해요. 그런데, 그런 것을 북괴가 만들어 놓은 사이트에 글을 올리면 북한 괴뢰 놈들이 과연 어떻게 생각할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북빨갱이 등살 跋扈(발호)에 떠밀려 도대체 언제까지 북한인권법 제정을 미룰 것인가?
다음글
위대한 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