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출신의 탈북자감독 |
---|
요덕스토리로 유명한 정성산 감독이 방송과 잡지에서 그랬어요. 자신이 탈북한 죄로 자신의 아버지가 회령정치범수용소에 수감되었고 회령공설운동장에서 북한정권이 일반백성들을 모아놓고 그 백성들로 하여금 정성산감독의 아버지에게 돌탕을 안기라고 해서 죽었다고요. 정성산 감독이 너무 불쌍하지 않습니까? 아버지가 자신때문에 처형장에 모인 백성들에 의해 돌탕에의해 뇌가 터져서 죽었다는것이요. 그리고 정성산 감독님은 보통의 탈북자들과는 질이 다른거로 압니다. 방송과 잡지에서 감독님은 북한에서 교육부장관을 역임한 할아버지와 당에서 고위간부를 지냈던 아버지 덕으로 예술영재들만 간다는 금성고등중학교를 나왔다고 했어요. 휘파람을 분 전혜영이와 금성고등중학교 동문이라고 했고요. 그리고 김일성대학 출신들도 못가는 모스크바를 해외유학하신 탈북자입니다. 보통의 탈북자들과는 질이 다른 분이에요. 정성산감독님이 말한 내용을 나는 믿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할아버지가 북한에서 교육부장관을 역임한 항일투사이십니다.
아버지는 당에서 아주 중요한 일을 하던 높은 직책의 분이셨고요.
정성산감독님은 이런 집안배경에 김일성대학출신도 못간다는 모스크바를 유학하고
오셨다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윗분 생사람 잡지마세요.
정성산 감독님은 아주 훌륭한 탈북자입니다.탈북자들의 모범이 되는 분 이십니다.
심지어는 이철호 중위더러 죄를 졌으면 죗값을 받으라고 하시는 법을 잘 준수하는 국민이십니다.
때로는 다양한 전략과 전술도 필요하지요.
얼마전 정성산은 문성근씨에게 종북딱지 붙였다가 명예훼손으로 패소당해 손해배상금을 물어줘야합니다. 몇년 전에 이만갑에 출연해서 탈북스토리를 들었을 때는 공감도 했고 좋게 봤는데 일베들을 후원하고 종북딱지나 붙여서 실망했습니다. 유명 탈북자들은 자신의 언행에 신중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전체 탈북자들의 이미지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우리민족은 공개적인 장소에서 돌탕쳐서 사람을 죽일만큼 야만적이거나 잔인한 민족이 아닙니다.
니말이 그럴듯도 안하잖아 바보야 우리민족?돌탕쳐죽일만큼 우리민족이 야만적이지 않아?
멍충아 그래서 제주4,3폭도들이 경찰의 가족을 죽창으로 찔러죽였니?그것두 8세의 여자아이를?
이 모절아! 죽창들고 살인저지른 빨갱이도 조선사람속에 있었느니라.
지금봐라, 세월호빙자한 폭도뗴들이 강간범주제에 전자발찌를 차고 경찰아들을 팼잖느냐?
일베?경찰버스레 좆대가리를 그렸던 심상정의 정의당 보자관새끼들이 일베가 싼 똥보다 훨씬 못핮ㄶ느냐?ㅋ
이 머절아 너는 그 궤변을 민좆노총에나 가서 강의해라,똘새끼,
말이 안나오네
동네에서 사기협잡군으로 이리저리 숨어다니더니 남조선에서
사기군행동이 이념논쟁에서 짬봉이 되여 통해나본데 성산아
고러지말고 내당나귀값이나 빨리 해결해다오
당나귀값을 아침이면 준다던넘이 남조선으로 토끼여 왔네
자네를 만나고 쉽은 심정이지만 나한테 한 행동에 울화가 치밀어서
믄슨일이 벌어질것 생각하니 내가 참는다
참 그리고 조사기관에서 너의 생활을 그대로 말하여더니 많이
실망하더라
네가 나의 재산목록 1호인 당나귀값을 받기위해서 지켜볼거야
이제 그런 사기군 들이 비참한 추락을 보게 될것이다
실컷 부려먹고 배우들 월급안주면 어떻게 되는줄 알아?
어디서 술집에서 나쁜것만 배워와가지고.....
그리고 세상을 비관해 술먹고 매일 싸움질을 해서 파출소에 불려갔고 탈북자라는 이유로 모든걸 용서받았다고 조선일보 인터뷰에 그렇게 기사가 났었습니다.
휘파람을 분 북한의 인민가수 전혜영이와 예술영재들만 간다는 금성고등중학교 동문이라고 했고요.
조선일보 인터뷰내용이니까 사실이겠죠?
오늘날처럼 많은 탈북자들이 기쁨조요, 김정일악단이요,
로씨아차이콥스키 아카데미요, 하는 위조출신들이
이땅에 없었을지도 몰랐다.
북한에서 교욱받은 학위가 남한에서 인증을 받을수 있나보죠?
북한 고위층 자제도 숙청당하고 탈북해서 안마사 준비하던데 그사람도 뺄도 자존심도
없는 건가요?
북한에서 잘나갔으면 남한에서도 잘나가야 하는게 당연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