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민주주의를 구분도 못하냐...? |
---|
정치는 서로 대화와 타협으로 문제를 푸는 것이 정치고 민주주의는 다수결의 원칙으로 결단을 내리는 것이 민주주의입니다..
그런데 대화로 하는 것이 민주주의라고 하는 것은 민주주의의 본질이 빠진 말이죠..
한국인들이 민주주의에 대해서 잘모르는 사람들 많습니다. 너무 개념이 없어서 대화가 안될지경이죠...그런 무식한 인식이 북한에 파고들때 우리 한민족의 인식은 더욱 뒤떨어지는 것입니다...
아니 도대체 난 평생을 공부안하고 농사짓다 노가다를 했는데 얼마나 좌파들에게 쇄뇌를 당했으면 정치에 대한 개념과 민주주의에 대한 개념을 구분하지도 못하면서 글이라고 올리는지....?
사람이 순간적으로 잘못 이해할수도 있으나 그럼 잘못이해 했다고 인정이라도 해야 하는데 10년 가까이 탈북자 동지회 홈피에서 자신의 무개념을 인정하는 꼴을 본적이 없습니다.,..
아무튼 대단한 사람들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러나 아시다시피 저멀리에서 생겨난 민주주의는 전통적인 동양사상으로 너무나도 다른 사상이고, 먼저 개화된 일본을 거쳐 넘어오면서 적절한 표현을 찾다보니 "민주주의"가 된것입니다. 민주주의는 간단명료한 사상이 아닙니다. 복잡한 철학적 의미가 담겨있고 대학에서도 "공산주의, 민주주의,사회주의,자본주의.등등" 각각의 사상을 깊이 들어갈 수록 어려워하는, 헷갈리는 것입니다.
왜그런가하면 전부가 현실에 존재하지않는 "이상적인 사회"를 추구하니까요
현실적으로 어느것이 우월하냐, 어느것이 현실에 맞는가 하는 것이 우리가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민주주의 국가의 최종 결정은 다수결이다...
하여튼 조오또 모르는 것들이 민주주의를 망친다..
그래도 과거 수백명의 한총련 모임가서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말하고
학생회 그만두었습니다..구국의 강철대오 어쩌구 하면서
민주주의 투쟁으로 정권을 박살내자라고 하는 것들과 무슨 말을 합니까?
당신은 초등학교 개념도 모릅니까?대관절 아는것이 뭡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