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역사님의 글을일고...
푸른 바다 0 335 2006-04-15 02:17:11
역사님의 글을읽고....

역사란 닉네임을 쓰는 사람의 글과 그댓글을 읽어보다가 아연한 마음 금할수 없어 이렇게 몇자 적는다.
김구선생의 방북과정에 김일성과의 사진을 문제점으로 두고 반미 친북을 부르짖는 그글을 보면서 북에 대한 무식하고 상식없는 환상심과 미국에대한 과도한 분노에 몸을 불사르는 글을 쓴 사람을 상상해 보았다.
나나 우리 탈북자들이 보기에는 그어느하나도 이해되지않고 또 이해할수도 없는 그글을 과연 어떻게 평가해야하는가?
어떻게 보면 애국적이고 논리적인 글처럼 보일터이나 하나하나 뜯어놓고 보면 결국엔 친북 반미라는 자기들만의 주장뿐인 광기적인 글이다.
물론 미국은 좋은 우방만은 아니였다.
미국에 당한 피해도 어느정도 있고 또 현재 미군범죄도 때때로 생기는것은 사실이다.
허나 이런 문제를 놓고 반미 친북의 환경을 조장하고 실현시키려는 그런 행동은 용납되서는 안되며
용납될수도 없을것이다.
그들이 말하는 평화통일은 좌익이든 우익이든 모두가 바라는 그런것이며 또 그렇게 되여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북한의 생각은 다르다.
그들은 현재도 오직통일은 무력에의한 적화통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에 발맟춰 미군철수를 주장하며 남한의 친북세력을 부추기고있다.
또 그들이 말하는 미국은 결코 분단의 장본인도 아니며 전쟁위협도 아니다.
미국이야말로 현재이남한땅의 전쟁억제력이며 남북문제의 편향을 막을수있는 유일한 존재이다.
주사파들이 우상처럼 생각하며 따르는 김정일만 놓고보아도 겉으로는 평화를 말하고 돌아서서는
전쟁준비를 외치는 그런 겉과속이다른 철면피한이다.
60년간 해온 거짓선전만 놓고보더라도 또 그가저지른 수많은 테러와납치를 생각해볼때 과연 김정일을 믿을수있을까?..
또 미국이 없는 지금의 남한을 상상할수있을까?..
6.25동란에서 남한을 구해준것은 명실공히 미국이다.
물론 자신들의 이익과 전략적 목적도 있었겠지만 어쨌든간 미국이 아니였으면 분명 남한은 북한의 김일성에의하여 무력통일 되였을것이며 그렇게 됬다고 가정했을때 지금 남한국민들의 오늘을 감히 상상이나 할수있을까?..
한때 논란이 됬던 맥아더동상철거문제만 놓고 보아도 그렇다.
맥아더 동상철거를 주장했던 친북단체들은 모두 맥아더를 남북전쟁의 장본인이며 국토분단의 장본인 또 핵전쟁을 일으키려했던 전쟁광으로 묘사하면서 그의 동상을 철거하려고 날뛰였다.
나는 그때 그모습을 보면서 상당히 충격을 받고 또 새여나오는 조소를 금할수없었다.
저렇게 맥아더동상을 철거하자고 회사와 가게를 뛰쳐나올수있는 여유도 결국엔 그의 업적에 하나라고 볼수도 있기때문이다.
이말에 나를 친미분자여 사대매국노라고 욕하는 사람들이 있을것이라는것을 아나 사실은 사실이다.
6.25동란때 맥아더장군의 인천상륙작전 성공이 없었다면 지금의 남한은 어떤모습일까?..
국토의 90%를 북한군에 점령당하고 부산앞바다에 수장당할위기에 있던 그들의 부모들을 구해준 사람이 맥아더가 아니던가?..
그렇게 자기들을 구해준 은인의 동상을 무너뜨리자고 덤비는 여유를 과연 누가 만들어줬는가?.
만약그때 인천상륙작전이 성공하지못했더라면 그런여유는 고사하고 하루하루 를 굶지않기위해 그어디든 헤맸어야 했을것이다.
그렇게 됬다면 정치범수용소에 끌려가 죽었을지도 혹은 굶어죽었을지도 모를 자신들을 생각해봤을까?..
그무엇에 흥분하기에 앞서 자신들의 그런행동이 과연 옳은 행동인가를 돌이켜볼 최소한의 여유도 그들은 가지고 있지않으며 노력도 하지않는다.
오직 미군유지비와 김정일에 대한 우상화에 눈이멀어 옳고그름과 인간의 도리마저 상실하고있다.
김구선생과 김일성이 함께찍은사진을 봐도 그렇다.
북한에서 김구선생은 어떤 인물로 되여있는가?..
상해임시정부의 주석이며 남북회담때 방북하여 김일성의 인간미와 위대성에 매혹되여 김일성의 사상과 령도에 충실할것을 맹세한 완고한 민족주의자로 되여있다.
그렇다면 사실이 그렇다고 인정할수있는가?
당연히 아닐것이며 사기라고 주장하실것이다.(친북주의자들은 빼고..)
그렇다면 윗글을 쓴 인간들은 그런진실이 밝혀지는것을 바라는가?..
그들이 한미관계를 주종관계여 미국의 51번째주여하며 소위 자주외교를 부르짖는데...
그렇게 자주외교와 사대주의를 반대하는사람들이 왜 북한에 아부하고 사대하는것인가?..
같은 민족이라서 ?..아니면 넓은 아량과 도량으로?..
그렇게 자주외교가 중요한사람들이 북한에 납치된 수많은 납북자들과 국군포로 수많은 테러에는 말도 못하고 왜 미국과만 그렇게 철천지 원수처럼 싸우는것인가?..
양민학살주범이고 남북분단 장본인이라는 미국을 그렇게 미워하며 6.25때 북한과 중공군이 학살한 양민들은 왜 입도벙긋하지않는것인가?..
이들의 말과 북한당국의말은 마치 입을 맟춘듯이 근사하다.
그렇게 좌익이 우상시하는 김일성이 6.25전쟁의 주범이며 수많은 전쟁사상자와 민족상쟁을 낳은 희세의 민족반역자라는것은 입도 안열고 이승만이 매국노여 미국넘이 원수여하며 사대주의 타도 매국노타도 를 목이쉬도록 외치는 그들의 정체성은 과연무엇이란말인가?..
그것말고도 할말은 많다.
북한간첩을 통일의 꽃이라고 헛소리를 줴치고 아직도 고향에 못돌아고 고생하는 국군포로나 납북자문제는 입도벙긋못하고 자신들의 잘못도인정하지않는 북한간첩들은모두 보내주고...
이런자들이 사대주의자들이 아니면 과연 누가 사대주의자란말인가?..
무조건 큰나라에 아부한다고 사대주의가아니다.
분명히 잘못된것인줄 알면서 국민의 이익을 말아먹고 아부하는것이 사대주의이다.
무엇이나 일면으로 모든것을 평가하면 안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그어느면을 봐도 따라배울점이 없는 북한을 우상시하며 한면의 어지러움만보고 전체를 어지럽다고 욕하는것 그자체가 가소롭지 아니할수없다.
나는 그들에게 말하고 싶다.
더는 논쟁이나 토론도 필요없고 당신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미군없는 북한 수구꼴통들이 없는 북한으로 망명하는것이 어떤가?..
당신들의 우상이 살고있으며 매국노없고 진정한 정의가 있다는 북한에 가심이 어떠한가?..
당신들이 얼마나 민족앞에 죄를짓고 희세의 매국노들을 우상시했는지를 역사는 꼭 판결해줄것이다.
그때 가슴치며 후회한들 소용이 있을까/..
이제라도 자신들의 편협하고 잘못된 생각을 버리고 진정한 진실을 찿는것이 모두의 바램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관리자 2006-04-15 02:36:33
    체크무늬옷사주까님에 의하여 삭제되였습니다(2006-04-15 02:38)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프로 2006-04-22 00:12:34
    잘읽었습니다...아까...어느리플에서 님이나이가 어리다고하셔서...
    이제껏 관심없이 스치던 님이글들을 다시읽어봅니다...
    정말 나이도 어리신님의 머리에서 이런글이 나올가 감탄입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쓰시길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량강도 갑산군에서 온 여자를 찾고 있으니 많은부탁드립니다.
다음글
북과 김정일에 대한 단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