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이렇게 비굴해도 되는가? |
---|
북한은 누가 뭐라 하든 말든 이제는 수소탄까지 만들어 대는데.... 남한은 겨우 남들이 만든 방어용 사드배치를 가지고도 중국의 눈치를 보며 벌벌 떤다. 게다가 사드배치가 “대중 외교에서 심각한 자충수”라고 악착하게 짖어대는 바보들까지 있다. 정말 더럽고도 비굴한 종족들이라 하겠다.
한심한 바보들아!! - 대중 외교를 바로 하려면 먼저 한국전쟁 당시에 중국이 저지른 값부터 계산을 해야지.. - 그리고 지금 남한은 사드보다도 먼저 중국의 군사 레이더망 속에 잡혀있다는 것을 왜 모른척하는데? - 또 중국의 핵이 우리에게 제일먼저 위협이 된다는 것을 왜 중국에게는 말을 못하는 것인가? 자기네 사람들에게는 잔인하게 악착하고...북한과 중국에는 비굴한 종북좌파들보다 더 비굴하고 더러운 인간들은 아마도 없을 것 같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지금으로부터 16년 전인 2000년에 우리가 중국산 싼 마늘에 높은 관세를 부과하자 중국은 한국산 폴리에틸렌과 휴대폰 수입을 금지했습니다.
1천만 달러 마늘 때문에 5억 달러 규모를 잃게 됐지요.
다행히 중국과 재협상을 해서 분쟁이 해결됏습니다.
국민들은 이걸 똑똑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사드 배치 후폭풍은 엄청날겁니다. 중국은 우리나라의 최대 수출시장입니다.
핵미사일을 앞세운 북한이 이제 미군철거하라고 하면 그때는 어쩌겠냐 ?사드도 설치못하고, 미국이 자국 본토에 미사일이 날아올 상황에서 언제까지 한국을 두둔할 줄 생각하냐 ? 미연에 방지해서 북한, 중국을 억제해야 한다.
중국은 한민족 5천년역사에 끊임없이 우리민족을 괴롭힌 종족들이다. 친일파보다 더 나쁜게 친중파놈들이다. 정신차려라!!! 나라가 있어야 니 재산도 있단다. 경제적 이유로 자국영토를 지키지 못하다가는 니 마누라까지 다 빼앗긴다.
너만 애국자냐?
지금 중국경제가 성장한 것도 90년대에 우리기업체들이 많이 투자한 덕도 있다.
북한에도 투자를 했으면 북한동포들도 지금쯤 중국 못지않게 잘 살고 있을텐데.
아나타와 빠가야로데스네.
야로우가 아니고 야로- 라고 발음하므니다.
고이누! 잘 지내라.
너 돼지고기를 좋아하나보네 오늘도 먹은걸보니. 물론 일부로 그리 썼겠지. 나를 겁주려고ㅎ
그런데 말이야 너 일본어 공부 많이 해야겠다.
고부타! 잘 지내라.
너하고 댓글놀이 여기까지만 한다.
왜 개처럼사냐구?
북한 좋으믄 북한 가라구.
이제보니 정말 인간 쓰레기로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