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눈먼, 눈 없는 지도자들이 국회를 점거하면 나라 망한다.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404 2016-03-31 09:31:42

[잠언 14:19.惡人(악인)善人(선인) 앞에 엎드리고 不義(불의)자는 義人(의인)의 문에 엎드리느니라]

 

인간기준의 勸善懲惡(권선징악)이 있다. 대개 보면 당대의 세력을 잡은 자가 定義(정의)의 기준이 되어 그 기준이 跋扈(발호) 君臨(군림)하는 세상은 그 세력의 기준에 따라 권선징악을 한다. 그런 기준으로 권선징악을 당한다. 인간만 눈이 어두워서 진리의 광명을 모른다. 진리의 광명이란 만유를 창조하신 여호와 하나님이 인간으로 오셨으니 그리스도 예수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오신 하나님은 유일하신 창조주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기준으로 권선징악이 있다. 물론 심판의 기준이 있고 선악의 기준이 분명하다.

 

하나님기준의 선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 ()으로 행하여 만물을 선용함이다. 하나님기준의 악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하고 마귀의 본질 ()으로 만물을 악용함이다. 하나님의 기준의 불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몸을 바치지 않고 스스로 주인 노릇하는 것이다. 하나님기준의 ()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몸을 바쳐서 완전한 통치를 받음이다. 결국 오늘의 본문은 만유보다 크신 하나님이 마귀를 이기는 세상을 여심을 계시 强調(강조)하심이다.

 

오늘의 본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기준의 권선징악 사필귀정 인간심판 역사심판을 모두 다 含蓄(함축)한 말씀이다. 만유를 만드시고 이를 경영하시는 하나님은 만유보다 크시다. 그 하나님이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오셨다. 마귀는 원래 만유보다 크신 하나님이 창조한 루시퍼란 천사이다. 그것이 타락하여 하나님의 진노를 사는 반역을 한다. 그 반역으로 진노를 사서 천상에서 쫓겨나서 공중에 거하면서 이 만유 안에 이 조그만 은하계 속의 작은 지구라는 별을 점거한 미미한 영적존재이다. 이름 하여 a god일 뿐이다.

 

지역의 土豪(토호)처럼 豪族(호족)처럼 군림하는 존재이다. 그에게 붙은 영적 떨거지들이 지구의 인간을 점거하여 하수인을 삼고, 그 나름의 마귀조직을 지구에 둔다. 이것들의 인간 세상의 정치 경제 문화 교육 종교 등을 대신할 인간들을 앞세워 문화의 이름으로 문명의 이름으로 그 지배권의 계속성을 확보하고, 지구라는 별은 완전히 점거하여 만유의 창조주로부터 분리 준동하고 있다. 이를 이름하여 불법의 비밀이라고 한다. 이 불법의 비밀이 전 세계적인 준동을 하고 있고, 그 인간들의 배후에 그것들의 영적 떨거지들이 네트워킹이 있다.

 

그것들의 지구 점거는 그 목표가 인간을 충동 선동 미혹 유혹하여 마귀()하고 지구를 완전히 마귀의 소굴로 만들어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신 목표 목적을 망가지게 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훼손하고자 함이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든 인간을 파괴하여 자기들의 종을 삼는 것으로 하나님을 복수하려는 것이다. 만유보다 크신 하나님을 이길 수 없으니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받은 인간을 미혹하여 그리스도의 통치를 박대하게 하고, 마침내 인간 속으로 들어가서 그 사람을 마귀의 수족으로 삼는다. 그 사람을 통해 하나님을 괴롭힘이다.

 

불법의 비밀에 인간들은 당하고 있고 마귀가 되어 결국 망하게 되는 것인데, 이왕에 망하는 것 하나님의 만드신 인간들을 희롱하다가 같이 망하고자 함이다. 그 때문에 인간은 마귀에게서 영구적으로 벗어나야 한다. 지구의 인간들은 마귀의 이러한 음모를 성령의 조명으로 각성으로 각인으로 강력으로 깨닫고, 깨어나서 모든 것을 다 팔아서라도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받아들여야 한다. 불법의 비밀이 작동하여 그대로 형통하였다면 지구의 모든 인간은 마귀()를 면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것을 막는 분이 계시니 곧 聖靈(성령)이시다.

 

성령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영이시다. 그분은 피조물이 아니고 홀로 조물주이시고 지극히 거룩하시기에 성령이라 한다. 그분이 인간을 망하게 하는 마귀의 이 불법의 비밀을 통찰하시고, 그것을 하지 못하게 막으신다. 이는 각 인간에게 구원의 기회 회개의 기회를 확보해주시고자 함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에게 요구하시는 회개와 구원이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그 피의 속죄와 성령의 인도하심)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의 선으로 의를 행함에 있다. 그들은 하나님의 본질로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한다.

 

물론 마귀의 집요한 방해를 겪으면서도 하나님의 힘으로 이를 다 이겨 마침내 하나님의 본질 선을 구현하게 되는데 이는 그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기 때문이다. 인간이 회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고 구원의 기회를 주는 것이 곧 성령의 역사이다. 마귀는 홀로 만유를 완전히 통치하시는 성령의 영광을 이길 수 없다. 우리는 이를 성령의 공권력이라 한다. 성령의 공권력은 만유에 하나님의 기준의 선과 의를 세우고 악과 불의를 징벌하신다. 성령의 공권력은 그리스도의 심판의 기준에 따라 불의한 자를 벌주시고 의로운 자들에게 그 상을 주신다.

 

요한일서 4:4.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저희를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크심이라 5.저희는 세상에 속한 고로 세상에 속한 말을 하매 세상이 저희 말을 듣느니라 6.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성령의 공권력의 집행을 그 누구도 거역할 수 없다. 지구라는 별에 아무리 마귀가 점거해도 그것들이 이 세상의 a god가 되어 闊步(활보) 종횡무진해도 미미한 존재일 뿐이나, 인간은 이들을 이길 수 없는 한계를 가지기에 언제나 그것들에게 시달리는 것이다. 인간을 만드신 분은 그런 수준의 한계를 가진 인간으로 만드셨으니 이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으로 충만히 채워서 그것들을 넉넉히 이기는 인간으로 構想(구상) 목적하여 만드셨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선악의 기준은 하나님이시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그 기준이시고 그 심판자이시다.

 

홀로 만유의 통치를 하시는 성령은 하나님의 공권력이시고 그 힘으로 세상에 진리를 세우시고 반포하시는 일을 하시니 우리가 늘 강조하는 성령의 조명 각성 각인 강력이시다. 성령의 인도하심이 곧 하나님의 공권력이 인간을 마귀의 손에서 구출하심의 적극성 곧 그 사랑을 알리심이다. 성령의 힘만이 인간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마귀의 손에서 구출하는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하는 인간은 성령이 도와주실 수 없다. 이는 인간에게 자유선택의지를 주셨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날마다 성령의 구하자 강조한다.

 

마귀의 인적 네트워킹은 그 촉수를 뻗쳐 하나님의 교회들 속에도 있다. 이들은 종교다원주의와 종교혼합주의를 통해서 순진한 자들을 미혹하여 마귀의 목표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하게 만듦이다. 인간은 선택의 자유를 가지니, 마귀를 선택한 자들이 종교다원주의와 종교혼합주의를 받아들여 그리스도의 통치를 부정하고 더럽힌다. 그들을 요한계시록에서 淫女(음녀)라 한다. [요한계시록 17:1.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많은 물 위에 앉은 음녀란 곧 전 世紀的(세기적)으로 世界的(세계적)으로 그 짓을 하는 음녀들을 의미한다. 음녀의 계속성에서 미혹을 당하는 순진한 자들은 각 세기마다 세계마다 가득하기에 많은 물 위라 한다. 이들의 공동목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부정하고 멸시 폄훼 폄하하고자 함이다. 다만 불법의 비밀의 하이라이트 곧 마귀의 화신 그 분신 멸망의 아들이 나오면 그를 경배하게 함이다. 온 세상이 종교적으로 미혹하는 이 세력에게 미혹을 당하여 망하게 된다. 오늘날 한국교회 내에 준동하는 이 음녀들이 있음을 보게 된다.

 

그들은 투표의 수에 목을 매단 정치인들의 텃밭이다. 그 표를 얻기 위해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대적하는 음행의 짓을 마다치 않는다. 衆愚(중우)들은 그 음녀가 주는 포도주에 취해 그리스도의 통치를 대적한다. [2.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세상에 거짓이 진리가 되고 하나님의 기준으로 淫女(음녀)窈窕淑女(요조숙녀)로 여겨지는 도치와 그 혼돈함의 극치에 도달한다. 하나님의 기준의 악을 선이라 하고 하나님의 기준의 광명을 흑암이라, 단 것을 쓴 것이라 한다.

 

지구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제 곧 성령의 공권력에서 벗어나게 하여 지구를 기반으로 해서 은하계를 점거하고, 마침내 전 은하계를 점거하는 ()이 되라고 충동하는 짓을 하는 존재가 마귀이다. 어쩌면 자기들이 될 수 없는 것을 인간을 통해 이뤄보겠다는 망상인 것 같으나, 사실은 인간을 미혹하여 전능자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적으로 삼게 하려는 충동의 내용일 뿐이다. 누구든지 성령의 조명에서 각성으로 가지 않는 자들은 성령의 도움을 입을 수 없다. 각성으로 갈 때 각인을 얻게 되고 각인을 얻어야 강력이 온다.

 

요한계시록을 기록한 사도요한은 성령의 조명에서 성령의 각성으로, 그 각성에서 성령의 각인으로, 그 각인에서 성령의 강력으로 진행 진보한 자이다. [3.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僭濫(참람) 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4.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성령은 성령의 강력으로 무장한 사도요한에게 그 모든 비밀을 드러내신다.

 

지구에서 일어나는 불법의 비밀 중에 음녀의 비밀을 드러내신 것이다. 한국에는 대형교회들을 중심으로 종교다원주의와 혼합주의가 일어나고 있는데, 그들은 조선그리스도교연맹이라는 북괴의 남한적화책동에 기독교를 망하게 할 목적으로 조립된 가짜기독교의 조종을 받는 자들의 손에서 견인되고 있다. 그들이 한국기독교를 음녀로 타락 부패케 하는 짓을 한다. 성령이 이를 간파 격파 분쇄하시는 분이신데, 사도요한처럼 성령의 강력으로 행하는 자들에게만 그것들을 물리치는 권능을 주시고, 늘 힘있게 하시나니 성령의 충만을 받을 이유다.

 

(고린도후서 10:1.원컨대 너희는 나의 좀 어리석은 것을 용납하라 청컨대 나를 용납하라 2.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仲媒(중매)함이로다 3.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 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4.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데 온전케 하시는 성령의 충만을 구하는 자들이 그래서 복이 있는 것이다. 사도요한은 불법의 비밀 중에 음녀의 비밀을 성령의 권능으로 간파하는 것이다. [5.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6.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 음녀는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다 하신다. 적그리스도의 세력의 한 축이라는 의미다.

 

하나님의 진리를 깨닫는데 둔하면 그 間隔(간격)을 메꿔야 하는데 성령이 알리시는 것을 제대로 깨닫지 못하자, 천사가 성령의 지혜로 사도요한에게 이를 밝히신다. 불법의 비밀을 알게 하심이다. [7.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8.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錄名(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리라]

 

천사는 성령의 도움으로 이 불법의 비밀을 먼저 깨달은 자이다. 그 천사는 사도요한에게 그 비밀을 깨닫도록 성령으로 지혜를 전달해준다. [9.지혜 있는 뜻이 여기 있으니 그 일곱 머리는 여자가 앉은 일곱 산이요 10.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간동안 계속하리라 11.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저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멸망의 아들 마귀의 화신 분신이 세상에 나와서 세상을 미혹하게 하는데 음녀의 역할을 드러내심이다.

 

[12.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으로 더불어 임금처럼 권세를 일시동안 받으리라 13.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그 짐승이라는 존재는 무저갱에서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라 하신다. 전 세기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류를 미혹하는 이 세력들의 緻密(치밀)凶計(흉계)를 보게 된다. 성령의 간파 격파 분쇄의 권능이 없다면 그 누구도 이것들과 싸워서 이길 수 없다. 성령의 권능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들이는 자들에게 부어주신다. 할렐루야 아멘.

 

짐승의 네트워킹은 음녀도 포함되는데 이들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더불어 전쟁을 벌인다. 만유의 신을 a god가 이길 수 없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만왕의 왕 만주의 주시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완전하게 받아 하나님의 본질의 선과 그 의를 누리는 자들은 그것들을 넉넉히 이기게 된다. [14.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우리 대한민국은 그리스도와 함께 해야 ()의 평강 ()의 부강 대한민국 만세이다.

 

적그리스도 멸망의 아들 사단의 화신 분신을 섬기는 음녀 공화국이 아니라 진리공화국이 되어야 한다. [15.또 천사가 내게 말하되 네가 본 바 음녀의 앉은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니라]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이라 하였는데, 우리 대한민국은 여기에 속하지 말자고 우리는 매일 강조하는 것이다. 그것들의 마수와 미혹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대한민국이 되려면 성령의 각성을 받아야 한다. 성령의 각성을 받아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데 완전 온전해지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결국 세상은 하나님의 선과 의의 승리로 事必歸正(사필귀정)이기 때문이다.

 

“14.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잠언 14:19.악인은 선인 앞에 엎드리고 不義(불의)자는 義人(의인)의 문에 엎드리느니라라고 하는 말씀이 이뤄지는 것이다. 마귀가 무너지는 날 그의 종자들인 짐승과 그 떨거지와 음녀가 망한다. 음녀는 짐승이 망하게 한다. [16.네가 본 바 이 열 뿔과 짐승이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성령의 공권력은 하나님의 모략으로 집행된다. #로마서 11:33.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요함이여 그의 판단은 측량치 못할 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34.누가 주의 마음을 알았느뇨 누가 그의 모사가 되었느뇨 35.누가 주께 먼저 드려서 갚으심을 받겠느뇨 36.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에 있으리로다 아멘# 성령의 대적이 되는 자들은 성령의 모략에 그 도략에 전혀 감당키 어려운 심판을 당한다. 결국 선인 앞에 의인의 문 앞에 엎드려지게 되어 있는 것이다.

 

[17.하나님이 자기 뜻대로 할 마음을 저희에게 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저희 나라를 그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니라 18.또 내가 본 바 여자는 땅의 임금들을 다스리는 큰 성이라 하더라] 하나님은 반드시 악인과 불의한 자들을 심판하신다. 그 심판의 공권력을 행사하는 분은 만유의 통치를 하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이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나라만이 만물과 인간을 선용하는 이웃사랑을 이루게 하는 하나님의 본질을 무한히 무궁히 누리게 되나니, 그리스도의 통치는 하나님의 본질의 통치시다.

 

**14.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성령의 공권력을 누리는 나라가 되어야 불법의 비밀을 赤裸裸(적나라)하게 간파 격차 분쇄한다. 음녀교회가 많아질수록 대한민국 만세가 아니라 미혹된 대한민국이 되어 짐승을 태운 음녀의 ()가 된다. 이는 대한민국멸망이다. 지도자들이 이를 부정해도, 구름이 태양을 가림과 같은 것이다. 소경된 지도자다.

 

!!!마태복음 15:14.그냥 두어라 저희는 소경이 되어 소경을 인도하는 자로다 만일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리라 하신대

 

누가복음 6:39.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소경이 소경을 인도할 수 있느냐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지 아니하겠느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북풍향은 낼 4월1일 내내 맞음
다음글
진영선택-초록은 동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