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인민배우 최삼숙이 한국으로 귀순한 딸 리은경에게 보내는 편지
Korea, Republic of 나라사랑 0 958 2016-06-19 14:13:49

북한 매체에서 인민배우 최삼숙의 딸 리은경에게 보내는 편지를 올렸습니다

리은경씨는 이번에 한국에 온 식당 종업원중에 제일 나이가 많은 37세이고

북한에서 결혼해 남편하고 자식이 있는걸로 알려졌는데 편지를 들어보니 아직 미혼인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xySR5asBP8 (유튜브 동영상)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욱겨 ip1 2016-06-19 15:24:14
    저 거짓 선전을 듣고 또 지랄하는 종북 개들이 나오겠네요...
    이창에서 잘난척하는 종북 개들아....
    저 편지도 또 최삼숙이네 가족이 아주 자유롭게 써서 읽었다고 지랄해봐라.

    북한 정부가 민변을 움직인 것이 아니라 -12 명 탈북자 북한가족들이 소송을 제기한 원고라는 머저리도 저 방송을 듣고 또 북한에는 그런 자유가 존재 한다구 정은이 감싸기 해보란 말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왕모기 ip2 2016-06-19 16:19:06
    1번 극우놈아! 국론분열을 조장하는 언행은 이제 멈춰라 한국에는 간첩외에는 북한을 좋아하고 이롭게 하는 세력은 없단다 만약 친북 종북이 존재한다면 국가보안법으로 처벌하면 된다. 니놈들은 입만 벙긋하면 친북.종북을 외치는데 그 의도 잘 알고 있다. 친일 극우 놈들이 이 땅에서 유일하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이 예전에는 반공이였고 지금은 구호만 살짝 바꿔 시도때도 없이 주둥질해대는 친북.종북 놀음이 아니던가? 주둥이 비뚤어지는 그 날까지 많이 짖어대라 조만간에 니놈들의 운명도 끝날 것이다. 독일이 나치를 찬양하면 처벌하듯이 국론분열을 조장하는 쪽바리 극우 처벌법이 국회에서 발의 논의 중이기 때문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난극우다 ip1 2016-06-19 17:23:33
    ㅋㅋ 한국에 감첩은있고,,,,,종북세력이 없다구??
    개너마 바루 너같은개가 종북 쓰레기다.
    네가 민변을 비호하더니 이제야 가면을 벗었구나...

    그주제에 네가 애국보수라고 짖어대며 지랄을 했지??
    내가 말했잖어..
    이창에서 아무리 가면을 쓰고 날뛰어도 탈북자들 눈은 못속인다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 난 쪽바리 극 우다.
    너같은 개넘들을 쳐죽일려구 존재하는 극우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왕모기 ip2 2016-06-19 18:08:18
    거시기에 잔털난 어린 녀석이 이 어르신께 욕설을 혀? 이 어르신께서 어제 술을 거나하게 마셨더니 손전화기의 자판기가 잘 안보이구나, 한마디만 경고한다.

    이 어르신의 말씀을 새겨듣지 않는다면 조만간에 티브이 방송을 통하여 온 국민이 니넘들의 벙거지 푹늘려서고 마스크 입을 가린채 법정으로 끌려가는 비참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어른들의 충고를 겸허하게 받아들여라, 그 길만이 살길이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훙년이노마 ip1 2016-06-19 18:18:00
    ㅋㅋ 늙다리 개야 네가 느런글 쓰면 모를 줄 알어.. 넌 원래부터 더러운 똥개 늙다리였어.
    오죽하믄 우파들 속에서는 네가 우파로 가장하고 돈 사기쳐먹는 사기군으로 손문난거 다 안다.... 가면을 마저 벗으라구..너의 신상 공개 해줄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3 2016-06-19 18:23:59
    요위에 아자씨 욕 좀 그만하세요. 아니 대체 입에 걸레 무셨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3 2016-06-19 18:23:04
    내가 볼때 재네 13명은 환상을 갖고 온 듯 하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잘된일 ip4 2016-06-19 19:30:01
    북괴 내부용인지 대외용인지 모르나 대외용으로 조선 중앙방송에 내보냈다면.
    북한 인민들은 깜짝 놀랐을것. 최삼숙의 딸도 남조선으로 가는구나. 우리라고 왜 못가겠는가 하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렁하다 ip1 2016-06-19 19:34:53
    지나가다 쓰레그야.. 그 12명 너같이 너절한 환상가들 아니그던..아직두 젖냄새나는너같은 똥파리가 아니란거야.
    난 걸레물었고,,,너는 똥파리 똥 물엇구..댔냐?
    왕-짜 ,,,김대중 놈이 싸버리 똥파리야... 탈북자들 길케두 미우냐?
    기래두 참으라 ,,알가서? 똥파리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3 2016-06-19 21:29:31
    말투를 보아하니 평안도쪽 말투네요. 왜 인생 그렇게 살아요? 누군지 짐작이 가는데 왜 생긴건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여기서는 온통 부정적인 말에 쓰레기같은 인성에...님의 자식들은 님한테서 뭘 배울지 훤히 보이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3 2016-06-19 21:34:49
    연세가 지긋하시고 한국에 입국한지 자그만치 이십년이 되어가면 철 좀 드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3 2016-06-19 21:40:11
    저의 짐작에 아이피 1번님은 나이가 저위에 글을 남긴 대왕모기님보다 더 있을 것 같군요. 이제는 체념하고 뒤로 한발 물러서서 주위를 여유있게 바라보실때가 된 것 같은데...안타깝네요. 북에서 적어도 다른 사람들보다는 더 배웠을 분이 보이지 않는 공간에서는 한심하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문디조지여 ip1 2016-06-19 23:47:31
    ㅎㅎㅎ느그덜이 아무리 조알거려두 개대중이가 싸부린 개들이여.
    니들이 아무리 주디질을 해두 세상이 그리는 안되능겨 뭔 개 풀 뜯는 소리 기만하구 니미 구녕들이나 가서 빨으랑께 ..ㅋㅋㅎㅎ 문디들아 아라 들엇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놈이죽어서 ip5 2016-06-20 02:52:39
    노숙자 이 놈이 죽어서 모기로 환생했나? 그러게 살아서 좋은일 많이 좀하지 그랬어? 근데 모기로 환생해도 여전하네. 다음 생엔 구더기로 환생하려나?

    지나가다 이 사람도 북한출신인데 탈북자의 처지를 전혀 이해 못하는 인간이죠. 지도 환상을 가지고 탈북했을 텐데 한국 온 탈북자를 폄하하고 있네요. 남이든 북이든 소위 종북이들의 생리는 어찌 이래 똑 같을까...신기하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왕모기 ip2 2016-06-20 13:06:35
    지나가다님! 망설임 없이 정곡을 찌르는 예리한 말씀 1번을 당항하게 만드네요 꼭 심장에 날카로운 화살을 맞고 쓰러져가는 좀비의 마지막 장면을 보는 듯 합니다. 쌍욕이 튀어나오고 이성을 잃고 횡설수설하는 1번의 모습, 가련하기 까지 합니다? 각설하고

    국정원은 이명박 정부 들어서면서 원세훈 국정원장을 내세워 기존의 시스템을 무력화 시킵니다. 국민을 보호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강한 국정원"이 이때부터 공포의 국정으로 바뀌게 됩니다 국가안보는 뒤로한 채, 국내 민감한 정치 현안이 있을 때 마다 개입을 합니다. 그 중 하나가 화교출신 유우성, 탈북자 홍강철, 간첩조작 사건입니다. 결국 이들은 민변의 적극적인 개입과 도움으로 1.2심에서 무죄를 선고를 받고 누명을 벗겠됩니다.

    위와 같은 국정원의 그동안의 형태에 대하여 이제 우리 법원도 더 이상 신뢰하지 않고 의혹에 대하여 직접 확인하겠다는 겁니다.

    그동안 특별한 인물이 아니면 탈북 사실을 잘 공개하지 않던 것이 관례였습니다. 탈북자 주변인물 등의 신변안전 등이 그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정부가 주도하여 신속하게 탈북사실을 발표했습니다. 그것도 총선을 몇일 앞두고 탈북자들이 한국에 들어온 지 하루 만에 말입니다.

    통상 탈북자들은 입국과 동시에 국가정보원, 정보사령부 등의 합동신문을 통해 북한이탈주민으로 보호할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관례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부는 이런 절차도 무시하고 하루 만에 탈북사실을 공표한 것입니다. 게다가 제대로 된 조사 없이 이들이 북한 체제의 허구성을 깨달아 탈북 했다고 공개한 것은 논란의 여지가 클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다행이 우리 법원이 민변이 제출한 인신구제 청구에 대한 심리를 진행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번 심리를 통하여 그 간 제기된 많은 의혹들이 말끔히 해소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이번 계기를 통하여 이미 통과된 테러방지법을 개정해 직원들의 권한 남용에 대한 처벌규정을 강화해야 합니다. 그래야 원장의 부당한 지시를 따르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국정원이 신뢰를 되찾고 국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국정원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ip1 2016-06-20 15:50:22

    - ㅋ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21 00:29:08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왕의어명 ip2 2016-06-20 17:28:57
    1번 오늘부로 자네를 인간이 아닌 하수구에서 서식하는 쥐새끼로 명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쥐가조아 ip1 2016-06-20 17:38:48
    쥐?
    쥐말이야? ㅎㅎㅎ
    그거 조치.
    난 쥐가 좋아.
    자그만치 다라운 니 새캐 처럼 꼬맹이 정은이의 졸개 노릇은 안하잖어.

    쥐가 나쁭거야?/ㅎㅎ
    임마. 더러운 노숙자 새키야,,,
    쥐가 너보다애 보다 좋지.
    쥐라구 해두 이나라를 사랑허는 대한민국 쥐거든.
    헌데 말이야...너눔은 대한민국을 죽이려는 역적 눔이니까 니는 쥐보다두 못한 다라운 동물이거든..
    알긋냐?
    니같은 다라운 즘상들은 ,,저위의 지나가다라는 시래기들과 같이 부칸으로 보내야하는겨.
    고뤠..이 다라운 두마리의 애니멀 들아....ㅎㅎㅎㅎ흐흐흐흐ㅡㄱㄱ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등동물들억지못말려 ip6 2016-06-20 23:32:28
    그래도 대왕모기가 여기선 제일 많이 알고 제대로 중립적인 판정을 내리는 사람이 분명한데? 저질 파시스트들이 괴상한 억지만 피우네~ 미친 하등동물 똥개 새끼들.

    노숙자가 아닌 거 같은데? 저 무식한 것들이 노숙자면 노숙자지. 저렇게 많이 알고 이 놈의 나라 뒷사정을 잘 아는 사람은 노숙자가 될래야 될 수가 없지. 노숙자면 지금 잠잘 데나 찾아야 하는 놈이 이런 글이나 올리고 있겠어?

    "지들 맘에 안드는건 무조건 거짓이다라고 믿는 놈들(아니 그것도 아니라 실은 깡패정신 가진 놈들)이 무작정 나라(아니 현정권) 편드는 걸 애국심이라 착각하는 골통들이라 저렇게 우기는 걸 좋아하는 거야."


    미친 놈들은 항상 저래. 자기가 듣기 싫은 소리는 무조건 틀렸대. 그게 진리란 걸 다 알면서도 저래.


    1. 기실은 이 나라가 조선민족 나라가 절대 아니라 9백만 잔존쪽발이(해방직후엔 130만이었는데 70년간 일곱배로 늘어나서)들이 재산과 공직을 다 차지하고 일제시대 저리가라로 착취하고 있는 나라임. 대통령도 개누리당 서기도 롯데그룹 회장과 가족들도 다 사실은 잔존쪽발이들임. 모르는 놈도 있어? 모른다면 무뇌아 병신이네. 어떻게 여태 그것도 몰랐냐? 개도 새도 다 아는 판인데.


    2. 남북통일하면 [제일 먼저 싫다 다시 재분단하자]라고 외칠 게 뻔한 순 이기주의자에다 악덕인간들이 지금은 통일하잔 놈들이 많으니까 통일하자고 우기는 원숭이질만 해댄다. 정신차려. 골통들아. 남북통일은 너네 무덤파는 길이야. 통일하자면 너네 사잣밥 지어놓고 통일하자고 그래!~

    (막 북한놈들 꼬장과 행패로 나라가 엉망이 되어 전면내전날 건 뻔하고, 북한놈들 의식주 위해 전 재산을 다 세금물가로 뺏길 건 뻔하고, 북한놈들이 넘 무능해서 우리가 5백만 강제징용에다 중러국경수비대와 북한지역 주둔병력으로 모두들 재입대해서 10년간은 북한가서 아오지 중강진 삼수갑산에서 복무해주셔야 할걸? 누가 이런 피해 감당할래? 그네란 기네코 년을 비롯한 9백만 잔존쪽발이 놈들은 그때 다 지 나라 일본으로 날라버릴걸? 내기해도 좋다. 백프로 확신한다.)


    이 바보병신들아. 정신차려.


    "바람직하지 않은 진실을 말한다고, 그게 진실이 아닌 것도 아니고 그게 듣기가 네 놈들같은 쓰레귀들이 싫다고 진실이 변하는 건 더더욱 아니다."


    라는 걸 잘 명심하란 말야. 하긴 예멘은 생지옥에다 사우디 식민지 된 게, 그때 통일할 때 냉정하게 진실을 따져 통일을 햇다면 절대 그렇게 되지도 않았겠지 뭐,


    무식한 주제에 생각해보지도 않고 무작정 우빨 파시스트적 생각만 옳다는 놈들은 빨갱이보다 더 나쁜 놈들이고, 매국노보다 나라를 더 망치는 놈들이야. 세계역사가 입증해.


    정신 좀 차려. 무식한 주제에 우익이론만 쫓는 정신병자 파시스트 놈들아. 너네가 바로 그 놈들야. 미친 놈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쥐덫을놓자 ip7 2016-06-20 23:32:37
    쥐를 좋아하는 인간도 있네ㅋㅋ
    살다살다 별 쥐같은 인간을 다보네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넌바퀴벌레지 ip6 2016-06-20 23:54:21
    재가 쥐면 넌 지식상 지능상 바퀴벌레다. 잘 명심해라 병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잖은 쓰레기 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종부기운명개운명 ip1 2016-06-20 23:42:16
    ㅎㅎㅎ흐흐흐ㅡㅡㄱㄱ 부러우냐?
    하기사 종부기 씨바들은 쥐만두 못헌 바쿠새키들이니껀,,
    쥐??ㅋㅋㅋ
    부러울거여,
    저그만치 종북이 개들처럼 복날에 뒤지지는않으니꺼,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쥐는개명박별명 ip6 2016-06-20 23:58:03
    쥐새끼는 개무리당 쥐명박의 별명이지.

    그 새끼 덕분에 이 나라가 지금 2천조 빚더미에 깔렸으니까!


    아이고 꼴에 그 개쉐끼, 이북 왕조의 교시정치 욕하대.


    임마. 개명박 새끼야. 그래도 김씨네는 네가 탕진한(대운하 용산개발 해외자원찾기 등으로) 2천조의 백분의 일도 안 탕진했다. 교시정치 악명과 피해는 네 놈이 백배 더하지 않더냐? 그래서 염치없으니까 그 놈이 교시정치 비난은 요즘 딱 끊대. 그래서지.

    사실이야.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놈이 3대 걸려 교시정치로 막대한 돈 탕진한 사실이지만, 그래봐야 그게 20조 넘겠어? 절반도 안된다. 북한이 워낙 거지나라니까 그것도 엄청 큰 거처럼 느껴질 뿐, 개명박 닭그네 둘이 탕진한 2천조의 백분의 일도 안되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통일하면우린죽는다 ip6 2016-06-20 23:53:30
    1. 저 북한놈들 2천만 의식주를 당장 어떻게 해결해? 동독은 지들도 부자니까 자기들이 갖고 들어와 통일했으니 문제가 없었지. 우린 저 놈들 먹이고 입히고 재우느라 세금이 갑자기 백배로 늘 거다. 아이고 벌써 대운하와 용산개발 해외자원찾기 3대 국책사업 대실패로 2천조 빚더미 깔린 나라가 안 그럴 수가 없지. 개명박 놈, 꼴에 '교시정치' 는 왜 욕하냐? 넌 교시정치로 2천조 탕진안햇어? 대운하가 교시지 뭐냐? 그래도 김씨네는 네가 탕진한 2천조의 백분의 일도 탕진 안햇어. 알아? 3대가 탕진한 걸 다 합해도 20조원이 되냐?


    2) 북한놈들이 워낙 무능해 컴퓨터 자동차 중장비 유통 금융 부동산 법조 등을 전혀 모르고 서비스 의료 건설 채광 등도 하도 기술이 떨어져 한세기는 족히 떨어져 있으나마나 인력이니까 통일 후 북한지역에 우리 인력이 5백만은 필요하단다. 누가 갈 거야? 통일좋단 네 놈들이 물론 가서 일제징용 저리가라로 혹사당할 각오는 하고 그런 소릴 하겠지? 위선자 통일분자 새끼들아.


    3) 뭐? 통일하면 군대 안가? 이어도 뺏으려는 짱궤와 이미 유럽에서 우크라이나 침략하는 로스케가 갑자기 우리가 통일한다고 지 버릇 개주고 온대?? 오히려 두 세계제국과 직접 국경을 맞대니까 백배로 국방비가 들게 되고, 또한 열배로 군복무가 늘겠다. 더구나 국경이 사람이 살 곳이 안되는 생지옥인 삼수갑산이나 아오지 중강진이라서 거기 가서 군복무하면 너넨 죽어 임마들. 10년 채우고 돌아올 놈이 어딨냐? 이 수수쌍 인간 새끼들. 다 뒤져라. 누가 말려? 일제징용 참변 다시 한번 나겠구만 ㅋㅋㅋ

    (일제징용은 그래도 신사지. 생각해봐. 일제는 언제 미개한 데나 추운 데 가랫냐? 일본 본토 규슈가 한국보다 추워 미개해?? 더구나 그 강제징용은 고작 3년이었고, 저건 징용과 징병을 합하면 30년쯤걸릴텐데 아니지 잔존쪽발이들이 도망가면 그것까지 우리가 치뤄야 하니 더 걸리지. 뭐 최소 30년이라 치고, 너네 아오지나 삼수갑산 가서 30년 살면 살아돌아올 자신 있어? 내 보기엔 아무도 못 살아돌아와. 일제징용 근로자들은 뭐 우리만 체력근성이 못해서 70%가 죽어버렸겠어? 정신차려. 또라이 통일분자들아 너네 생각해서 해주는 충고다. 새겨들어~)

    4) 저 북한놈들이 통일하면 얌전해?? 이미 도덕성 가진 자는 다 죽고 현재는 너구리 늑대 승냥이 여우들만 살아남아 서로 잡아먹으며 산다는 게 북한 1급 유행어다. 아이고 저 놈들이 막 떼강도화되어 이 나랄 약탈하면 어째?? 우릴 약탈하면 하룻밤 사이에 평생 벌 걸 손에 넣는데, 저 민도낮은 도덕성파탄자인 북한놈들이 알량한 양심 땜에 그걸 안하려 들 거 같냐??? 암만 무식해도 생각 좀 해보라구. 남한 통일분자 병신새끼들아.


    너네 집 자가용, 가재도구 저 북한놈들이 떼강도되어 다 뺏어가도 좋아?
    네 여자가족들인 아내 딸 여동생 처제 등 저 북한놈들이 막 강간하여 몸 망쳐도 좋아? 쳇 정신대는 저기에 비하면 숙녀겟네.
    네 회사나 은행 마트에 뛰어들어와 널 쏴죽이고 금고 돈 다 털어가도 좋아?
    아마 그땐 물자운반트럭은 북한 떼강도들이 무서워 옆에선 무장전차가 하늘선 무장헬기가 같이 달려야 운반이 가능할걸? 저 끔찍한 물류비용은 누구 부담이냐?


    저런 지옥세상에서 살고 싶어? 그런 놈들만 통일이 좋다고 하도록 해라. 정신이상자들 통일론자 병신들아~


    저런 세상 오면 젤 먼저 싫다고 할 주제에. 생쇼 위선 작작 떨어라. 한마디로 거짓말에 짜증난다. 통일오면 생지옥된다. 적어도 우리 남한사람들은 분명 그렇다.


    저 탈북자 놈들은 그때 되면 지 가족까지 합세해서 우릴 약탈해 인생역전 한번 해보려고 막 통일하잔 거야. 속셈 좀 잘 깨달아라. 등신들아.


    쳇. 그땐 북한놈들 떼강도들은 IS정도는 양반도 신사, 그들이 형님 졌습니다 하면서 징징 울고 갈 정도로 흉악하고 극악무도한 놈들일걸? 저런 놈들 깽판과 행페속에서 살고 싶냐? 통일하면 그렇게 된단다. 무식한 통일분자들아.



    "최악의 통일은 적화통일이 아니라, 자기들이 좋아하는 묻지마 훕수통일이다. 김정은 군대도 그래도 정부군이니까 무차별 살인과 강간 약탈은 자제하겠지만, 북한 떼강도와 반군놈들은 그런단 말이다. 그러니 적화통일보다 묻지마흡수통일이 훨씬 더 나쁘지. 더구나 적화통일은 우리더러 북한가서 강제징용이나 강제징병하라고도 않을 것이고. 그러니까 조건도 백배는 더 나쁘니까 절대 안되지."



    묻지마 흡수통일로 하루아침에 선진국이 생지옥 된 건 우리가 첨이 아냐. 아라비아 반도 남단의 예멘이란 나라도 그리 됐어! 한때는 사우디 다음으로 중동에서 잘 살던 나라가 말야. 우리도 그 꼴 되면 꼴 좋겠다. 바로 위에 말한 저 이유들 때문이지.


    정신차려. 통일은 대박이 아냐. 대박이면 우릴 약탈할 북한 떼강도 놈들만 대박이지 남한사람 중에서는 누구도 대박아닌 왕쪽박만 차게 돼. 그게 통일이야.


    잔존쪽발이 출신에다 무책임하고 가난과 고생을 전혀 모르고 큰 철부지 여자의 개소리는 믿을 게 안돼. 아이고 그네 년, 아니 기네코년. 오렌지족 출신 주제에 지가 뭘 안다고 지랄이야? 짜증난다. 철부지의 헛소리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히히히 ip1 2016-06-21 00:26:27
    먼쓰잘데기 없눈 글이 그리 길어?
    누구두 안앍어
    개소리 뿐인걿ㅎㅎㅎㅎ
    머저리들이 원래 만치 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너나그렇지병신아 ip6 2016-06-21 00:39:16
    너나 그렇지 다 읽어.

    이 병신 정신병자 저질 파시스트 새끼야. 빨갱이보다 백배 더 나쁘고 인간성 나쁜 쓰레기 병시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쥐덫을놓자 ip8 2016-06-21 00:35:58
    6번아 너 요즘 갑자기 들어와서 많이 까불구나
    항상 반말로 댓글을 쓰는걸 보니 조금 배운 탈북자 같다
    잔존쪽발이라는 말은 한국에서는 쓰지도 않는다
    나는 통일관과 정치성향만 진보적이고 나머지는 극히 보수적이다
    일본의 식민지배는 어쩔수 없었어
    덕분에 학교도 생겼고 철도도 놓이고 신작로도 생겼잖아
    조선이 힘이 없어서 당했는데 이제 와서 그런 소리는 하지 말자
    일본어 공부도 하고 세상을 넓게 보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해서몰랐겠지 ip6 2016-06-21 00:38:31
    야 고대언데 너만 몰랐겠지. 하긴 무식한 놈들이 알리 없지.

    이건 70년전 단언데, 이 놈의 나라도 그간 북한처럼 정치꾼들이 불리한 진실(정치꾼들과 재벌들이 다 이 잔존쪽발이라서)은 탄압해서 모르게 해서 너같은 무식쟁이들이 잘 몰랐던 거 뿐야. 병시나.


    조금 배워라. 배워서 너 갖지 남 주냐? 아이고 꼴에 북한의 언론탄압은 욕해. 지가 저를 항상 욕해. 인간쓰레기들은 말야. 이 나라도 한때는 북한 이상으로 언론탄압해서 진실을 모르게 했던 티 푹푹 난다. 병시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가모르면무조건없다 ip6 2016-06-21 00:41:38
    지들이 뭐 그렇게 잘난 사람들이라고,


    "내가 모르면 무조건 없다" 래. 저 딴지갯글 쓴 두 무식쟁이 개놈들.


    야. 무식하면 입 봉해라. 너 무식한 티 스스로 낸다.


    잔존쪽발이는 70년전 고대어야. 단, 이 독재국가가 그간 북한 저리가라로 언론탄압해서 지들 불리한 단어를 언론이나 학교에서 못 배우게 해서 네가 몰랏던 것 뿐야. 무식한 세상물정 어두운 저능아야. 짜증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동지회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다음글
[이철승의 현대사 증언 - 5·16 50년]‘40대 3각 라이벌’ YS-D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