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브렉시트. 우리의 통일 후 미래 그대로!!~ 양각도의 위선억지!!
브렉시트처럼남북통일 0 316 2016-07-01 18:30:35

"탈퇴가 좋은 줄 알고 묻지마 탈퇴했다가 후회하고 있는 민도 떨어지는 병신들!!~"



"통일이 좋은 줄 알고 묻지마 통일했다가 영국보다 만배는 더 후회할 민도 떨어지는 병신 민족!"




똑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식한 정신박약아 놈들. 여깄는 양각도 같은 쓰레귀!!




* 통일재앙. 저 양각도 바보 새끼는 북한놈들을 성인군자 인격자로 착각함.



1. 당장 북한놈들 2천만은 뭘로 먹이고 입히고 재울 건가? 양각도 네 놈이 재산 다 내놓을 건가?? 저 인간쓰레귀가 그러지도 않을 놈이 개소리 위선을 떨어!! 짜증난다. 북한놈들 의식주 문제 땜에 재산 다 뺏길 건가? 세금물가 수백배씩 폭등으로??


= 북한놈들 상당수는 남한출신이라며 남한에 내려와 몇 번이나 소유권이 바뀌었을 집이나 땅 등에 지 것이라며 막 내놓으라고 억질 부릴 것이다. 20년 점유하면 소유권 소멸되는 법을 저 놈들이 알리 없다/ 지금 탈북한 놈들도 상당수가 지금 그런다.



2. 북한놈들은 겁나게 정도가 아니라 좃나게 무능무식하다. 더구나 2천만밖에 안되니까 수도 무지 적다. 이 2천만도 아이 인구가 절반이고, 여자가 남자보다 북한은 2백만이나 많다. 따라서, 북한지역에 우리 남한사람들이 5백만은 보태줘야 나라가 돌아간다. 누가 갈래? 양각도 놈아 네가 갈래??? 위선자 놈이 끝까지 개소릴 해대. 억지꾼 놈.


= 병력도 별개로 2백만 필요하다. 중러 국경수비대만 해도 백만 정도는 필요하다. 길이가 휴전선의 3.2배기 때문이다. 더구나 평양에 최소 20만에다 각처에 또 백만 이상이 필요한 주둔병력도 있어야 하니까 당연하지!!~ 거기에다 노동인력이 5백만이라면 7백만인데 누가 북한 갈래? 너 갈래?? 아이고, 지방도시로만 전근가래도 원수처럼 눈을 흘겨보는 것들이 남한 것들이면서 웃기네. 한마디로!!


죄다 강제징병과 징용에 불복하고 도주하거나 엑소더스해버릴걸? 대통령 그네부터가 그럴걸?? 그 년은 한국인이 아냐! 다카기 기네코란 일본호적도 엄연히 있는 왜년야. 고것부터가 당장 대통령전용기 타고 날라버릴걸?? 한국이 내전과 강제징용으로 살기 어려워지면? 그렇잖아도 세계 1위(절대금액은 3위지만 인구비례당은 압도적인 1위)인 이 나라 국부유출을 더 심각하게 해서 나라 망해먹을 참이냐? 또라이 통일분자 머저리 병신들아.


(멍청하고 무식한 놈들은 일제 때 징용은 순조로웠던 줄 안다. 웃기지 마라. 역사를 뭘 무식쟁이 놈들이 알아야지!! 이 나라에서도 83만 모집하려던 걸 도주와 불응으로 고작 48만 모았고, 일본서도 하도 많이 도망쳐 필요인력의 절반도 못 모았단다. 데즈카 오사무 작품인 '제피루스' 나 '종이요새' 서도 그런 주제의 내용이 나온다. 그래서 일본이 전쟁에 진 건가?? 참 괴상해? 전체주의 국가는 오히려 국가가 필요할 때 전혀 국민들이 도주하거나 불응하는 등 말과는 달리 전혀 애국심이 없거든?? 그게 전체주의 국가의 이중성이지 하긴~ 요즘 북한이나 이 놈의 나라 한국도 말만 애국하잔 놈들 뿐, 실제 지가 국가를 위해 희생할 때가 되면 쪽발이 놈들부터 다 달아날 판인데 뭘. 양각도 놈의 위선 억지 믿지 마라. 저것도 다 거짓말하는 거야. 가짜 전체주의자의 위선억지인 거야. 누가 모를 줄 알고?? 너 통일 후에 달아날 거잖아. 이 쓰레기같은 싸가지빠리야. 거짓말쟁이 사기꾼아.)



3. 북한놈들은 인격파탄자다. 지금 탈북한 놈들도 83%가 주폭이고, 툭하면 마약밀수나 보이스피싱 뒤엔 다 탈북자가 있다는 거 경찰관계자들은 다 안다. 저 놈들이 통일시 여기,내려와 강력범죄를 안 저지른다고? 지랄치네. 우기지 말자. 강력범죄 정도가 아니라 아예 나라를 뒤집어엎겠다는 무서운 반군 떼거리 된다. IS따윈 그때 저 놈들 떼강도집단에 비하면 양반도 최고신사일걸?



= 지금 북한 유행어. '1등 양심자는 3년 전에 죽고, 2등 양심자는 재작년에 죽고, 3등 양심자는 작년에 죽고 지금은 여우 늑대 너구리만 살아남아 서로 잡아먹으며 산다' 다. 그건 네 놈들이 더 알쥐??


이 판에 저 놈들이 남한에 수백만 내려오면 무슨 짓할지 아직 상상이 안 가냐? 마구  집어가고 뺏어가고 불지르고 강간하고 난리피고... 예멘도 남예멘 민도낮은 공산주의 미개인들을 겁없이 끌어들였다가 4차례 전면내전 나고 급기야는 이웃 강대국까지 개입해와서 보호령으로 전락했단다. 우리는 안 그런다고??? 우린 뭐 용가리통뼌줄 아냐? 왜 남하고 다르다고 생각하냐? 이 얌체도둑 생각 정신병자들아. 우리도 그런다. 반드시 그런다. 알겠냐? 나라 망하고 싶다면 맘대로 통일해.



(저 사우디는 우리의 일본이다. 일본이 해적들 즉 북한놈들이 저희 나라도 막 약탈해서 못 참겠다고 사우디처럼 똑같은 핑계로 개입해와서 한국마저 꼴딱 집어먹으면 어쩔래? 그땐 누가 말릴 거야? 누가 싫다고 할 거야? 다시 일제시대 겪고 싶냐? 미친 놈들아. 결과적으로 이 나랄 일본에 팔아먹는 놈들이 바로 통일분자들야. 쳇. 매국노인줄도 모르는 가장 딱한 매국노 놈들.)




브렉시트와 통일은 똑같단다.



한번 하기는 쉽다.(물론 절대적은 의미론 그것도 어렵지만) 하지만 하고 나서 다시 취소는 전혀 불가능하다. 그걸 알아라. 등신 놈들아.



취소는 역사에서 절대 없단다. 등신 저능아 놈들은 중국집에서 음식 취소하는 것처럼 쉬운 건 줄 알아. 또라이 병신놈들이... 역사의 선택에서 취소는 절대 없다. 취소하려면 너네 목숨까지 위약금으로 내놔야만 해. 그거나 알아. 무식한 놈들아. 무식한 놈이 아니면 순 사기꾼 놈들아. 짜증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북한이 ip1 2016-07-02 00:51:51
    못살고 못먹는 이유가 북한이기 때문이 아니라 지도자와 정치체제를 잘 못 선택했기 때문이죠. 그들의 잠재력은 우리의 잠재력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눈 앞에 전개되는 현실만 보지말고 눈에 안보이는 능력을 간파할 수 있는 실력을 갈고 닦은 다음 발제문을 써도 늦지 않습니다. 공부 좀 더하고 오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민변을 대학들이 고발한 이유!
다음글
통일좋다면 이 10가지에 무조건 예라고 해라. 무식한 양산돈지양각돈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