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계신 탈북자님들께 여쭤볼게요...... |
---|
지금 중국에는 어느정도의 탈북자들이 있으며 어느정도의 사람들이 한국행을 희망하는지요? 정말 궁금합니다.... 저는 남쪽에 있는 청년으로서 탈북자분들이 무사히 한국으로 오셨으면 하는게 바램입니다.. 그것도 엄청 많이 말이죠.. 빨리 북한정권이 스스로 무너져 내려 북한주민들이 자유롭게 편하게 사시는날이 왔으면 합니다. 그리고 중국에 계신 탈북자여러분들... 제가 듣기로 중국에서 탈북자여러분들을 미끼로 돈 뜯어내고 협박하고 위협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땅을 치고 가슴이 터지는 심정입니다... 그것도 주로 중국내 같은 민족이라고 하지요? 정말 다 죽이고 싶습니다... 힘들게 자유를 찾아 살려는 사람들을 미끼로 사기치고 위협하는 그런사람들이 같은 민족이라니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제가 도울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여러분들 저에게 정보를 좀 주셨으면 합니다..........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은 같은 민족입니다..... 저에게 정보를 좀 주세요..------ imp425@hanmail.net TV를 통해서 중국내 브로커들이 많다고 들었으며 그 실상도 대충은 알고 있습니다... 정말 속지 마세요.. 부탁드립니다.... 한국내에서도 여러분들을 도울 방법을 찾고 또 모색해보겠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정부에서 중국 브로커라도 동원해서 대한민국에 오고싶은 중국내 탈북자들을 대한민국 품으로 보듬어야 할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남의 나라 국민처럼 처다만 보고 남한에 도착한 탈북자만 받아줍닙까? 이놈의 정부는 분명이 말하지만 천벌을 받을겁니다 .
ㅈ
한국사람이 자기를 청년이라고 말하는거 또 첨 보네요
덕분에 많은걸 알았슴다.
내가 알고저 하는거..의심했던거 님한테서 답변을 얻은거 같아요
음..솔직히 나쁜짓 하는 브로커들은 없어야죠
근데 브로커가 없으면 누가 감히 탈북자들을 도와주죠?
탈북을 도와주는 브로커는 브로커자신도 위험한걸로 압니다.
브로커하는 사람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돈을 벌려하는 사람들이니까 그만큼 나쁜놈도 많은걸로 압니다.
맑은 공기님 맑은 공기 들이키고 맑은 마음으로 생활을 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