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말씀 감사드립니다.... |
---|
영상 찍으려고 한 학생회장입니다.... 님들의 위로의 말쓴 정말 감사합니다. 일단 저희도 양면성을 다루고 싶지만 약간 어두운 부분을 다루려고 해도 그부분에서 촬영을 도와주실 분들이 없고 저희가 약간 진부하고 지루한 영상을 피하기 위해서,그리고 탈북자라고 했을때의 어두운 생각을 바꿔주고 싶어서 약간은 밝고 경쾌한 휴먼다큐 영상을 다룰려고 합니다. 그리고 탈북자라고 했을때의 색안경이라고 하면 딱히 '탈북자'라고 했을때는 너무도 반대되는 곳에서 온 분들이라 모라고 해야할까... 약간은 신기하기도 하고 또 거리감도 느끼는 감정 정도 인것 같습니다. 조금 더 많은 자료를 원하신다면 400~500명 정도의 설문지를 만들어서 원하시는 자료를 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자주 와서 확인 할테니까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대학교 학생회장하면 운동권 생각이 먼저 들어서 그냥 노파심이 들은건데 오해 없으시기를....
일단 제목이 탈북자 휴먼다큐라고 하니까 맘이 놓이기는 합니다만 최근 정치적 이슈가 되는 문제들(대북지원문제나 북한인권문제 같은것들)을 연계시키지 마시고 그야말로 탈북자의 남한 정착생활의 애로사항 같은것들을 진솔하게 다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말한 '정치적 문제'라는 것들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그런것들이 자칫 본질을 왜곡시켜버려서 원래의 의도를 훼손할 수도 있는 강한 위력을 지녔기에 드리는 말씀입니다.
탈북자도 아니면서 주제넘게 한말씀 드렸습니다. m(__)m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