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애국은 무엇인가?~~~~~~~~~ |
---|
진정한 애국은 남북한 서로 적대시하며 분열과 전쟁의 위협이 아니라 남북한 화합과 협력 평화 동반자 통일에 있다. 정치사상이 서로 다르다고 하여 서로 싸울일이 아니다. 우파와 좌파,보수와 진보,자본주의와 사회주의등 많은 정치사상이 있지만 사실 모두 필요한 사상이다. 우파는 아버지에 비유한다면 좌파는 어머니에 비유되고, 보수가 사회질서와 안정을 추구한다면 진보는 썩은물을 갈아내 사회를 정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자본주의가 국가발전을 추구한다면 사회주의는 서민과 소외계층을 포함한 모든 국민들의 행복을 위해 정책을 펼친다. 그러니 서로 보완과 결합 적절한 조화를 이뤄 화합하고 이해하여 공존해야 한다. 우파가 싫다는 것은 아버지를 싫어하는 것이고 좌파가 싫다는 것은 어머니를 싫어하는 것과 같다. 아버지의 믿음직한 집안의 기둥도 필요하고, 어머니의 희생정신과 자식에대한 따뜾한 사랑과 정도 필요한 것이다. 서로의 이해와 협력 공존 조화 화합 배려를 한다면 정말 살기좋은 사회가 될것이다. 대한민국이 영원히 존재하고 세계에 우뚝서고 강대국이 되려면 군사력과 경제력이 함께 있어야 가능하다. 미국이 주도하는 유엔을 앞세운 세계질서는 군사려과 경제력을 둘다가진 강대국들을 위한 질서일 뿐이다. 현재 한국은 남북한 서로 한가지씩만 가진 절을발이에 불과하다. 남북이 통일 된다면 둘다가진 강대국이 될수있고 통일의 시너지 효과로 그 발전의 속도는 높아지고 세계가 부러워하는 국가로 우뚝설 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현실맨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12-03 07:43:34
더 중요한 것이 빠졌다!
그것은 우리나라의 진보는 서양의 진보와는 아주 틀리는 가짜 진보라는데 문제가 있다.
우리나라의 진보라는 세력들은 북괴를 추종하는 노수희와 같은 종북 세력들이
진보라는 이름으로 위장한 놈들 이다.
정체를 밝혀라!
남북한이 정치적 이념을 떠나서 합친다면야 누군들 나쁘다고 하겠는가?
그런데 지난 60년간 이상을 보라..
남한은 서로 이해하고 합치자고,,북한이 곤난하고 어려울 때에도 때리지 않고 10년 동안을 퍼주었지만 북한은 우리에게 어떤 태도로 나왔는가?
남한사람들을 얼마나 죽이고,, 못살게 굴었는지를 모르는 척 하는 그 이유가 뭐냐?
남한은 북한에게 얼마나 더 당하고야 깨닫겠는가?
북한의 김씨 가문과는 손을 잡는다는 것이 불가능 하다는 것을 아직도 모르겠는가?
아직도 저런 개소리는 하는 무식한자가 있다는 것이 두렵다.
그리고 남한의 좌파,,즉 진보라는 놈들은 북한의 지령을 수행하는 반동 집단인데 그들과 무엇을 같이 할 수가 있단 말인가?
이명박 5년 ,,박근혜 4년 총 9년에 걸치는 중도정책이 오히려 좌파 종북놈들의 힘만 키워주었고 마지막에는 박근혜가 정권에서 쫓겨날 위기에까지 처한 것을 보면서도 아직도 그런 개소리가 나오는가?
우리 탈북자들의 의식수준의 절반에 절반도 못 미치는 저런 무식한 새키들이 이창에서 남한인간이랍시고 설치는 것이 역겹다.
무식한 발제자야 ,,더러운 글 네 손으로 지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