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은 각하해야 한다. 우리는 속히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 북한주민을 해방해야 한다. |
---|
[잠언 26:15. 게으른 자는 그 손을 그릇에 넣고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 하느니라]
70년 노예상태의 북한주민을 해방하는데 게으른 짓을 한 대한민국은 그 때문에 당하게 되었다. 이제라도 성령으로 일어나서 탄핵각하를 받아내고 남북빨갱이를 제거하고 북한해방에 주력해야 한다. 게으른 대한민국이여 이제 성령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열심으로 행하자!
자유통일이 오면 이 나라에 하나님의 손길이 가득해야 한다. 하나님의 손길이란 이러하다. 하나님이 예수님 안에 예수님인 우리 안에 각사람 안에 오셔서 우리를 각인을 통치하시고 그의 손길을 삼으심을 의미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음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성실한 성품으로 그 열성으로 행동하게 된다. 그 손길이 하나님의 성품과 지혜로 사용되기 때문에 늘 자기 몫을 다하고 다른 자들의 몫까지도 돌아보아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자들이다. 인간은 그릇이고 그 그릇에 각기 담겨진 일을 해야 한다. 그것은 인간의 本分(본분)이다.
그 때문에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상의 사람들에게 회개하라고 하신다. “잠언 1:20. 지혜가 길거리에서 부르며 광장에서 소리를 높이며 21. 훤화하는 길 머리에서 소리를 지르며 성문 어귀와 성중에서 그 소리를 발하여 가로되 22. 너희 어리석은 자들은 어리석음을 좋아하며 거만한 자들은 거만을 기뻐하며 미련한 자들은 지식을 미워하니 어느 때까지 하겠느냐”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씻고 성령으로 통치 받아 하나님의 본질과 성품과 지혜로 통제되어 행하게 되는 것을 悔改(회개)라고 한다.
회개 = 그리스도의 통치로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 것이다. = 그들이 곧 하나님의 손길이다.
그들만 하나님의 손길이 될 수 있는 기반을 갖게 된다. “23.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며 나의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의 신 재능과 모략의 신,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해서 반드시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지혜의 신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모시면 그는 그 즉시 하나님의 말씀을 알아보게 하시는 지혜와 총명 재능 모략 지식 여호와를 경외함을 받아 누리게 된다. 그들만 하나님의 손길이 된다. 하나님이 그 손으로 하나님의 일을 이루시니 영원히 복되다.
인간은 하나님의 손길이 되기를 자천해야 하는데 도리어 마귀의 손길이나 또는 남북빨갱이의 손길이 되는데 이는 모든 것을 망하게 하는 흉기가 마귀의 손길이 될 뿐이다. 자유통일의 국민의 손은 모두 다 하나님의 손이 되어야 한다. “24. 내가 부를지라도 너희가 듣기 싫어하였고 내가 손을 펼지라도 돌아보는 자가 없었고” 하나님의 손과 하나가 되는 길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함께 못 박음이다. 성령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 총명 모략 재능 지식의 손길이 되는 것이니 곧 성령으로 억제됨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손길 그 모든 선함의 손길이 되면 이는 곧 하나님의 명철의 손길이다. 인간은 반드시 그 손길이 되어야 하는 것이니, 그들만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 부지런하게 자기 몫의 그릇을 감당하고 타인의 몫까지도 감당케 한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으면 하나님의 지혜 총명 재능 모략 지식 여호와를 경외함을 무한히 받아 누린다. 이 지혜를 받아도 좋고 아니 받아도 좋은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손길이 아니면 인간의 손길이다 마침내 마귀의 손길이 된다. “25. 도리어 나의 모든 교훈을 멸시하며 나의 책망을 받지 아니하였은즉”
“26. 너희가 재앙을 만날 때에 내가 웃을 것이며 너희에게 두려움이 임할 때에 내가 비웃으리라” 그렇다! 하나님의 지혜가 아니면 마침내 마귀의 손길이 되는 것이니 재앙이다. 자유통일 대한민국에 마귀의 손길이 가득하면 이는 한반도의 재앙이고 한민족의 재앙이고 그 인근 주변 인류에게 지대한 재앙이 된다. 그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성령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자들의 수가 많아지게 하시는 은총을 구해야 한다. 이를 성령 대각성이라고 한다. 성령의 대각성이 일어나지 않으면 이 땅은 재앙이 오게 된다. 마귀의 인간들 그 손길이 갑자기 많아진다.
지금은 마귀가 부리는 손이 가득하니 대한민국의 위기이다. 재앙이 온 것이다. 하나님은 이때를 미리 아시고 하나님의 손길을 만드신 연고로 이 재앙 속에서도 하나님의 도움을 받고 있는 것이다. 미리 만들어주시지 않았다면 이 땅은 완전히 망하게 되었을 것이다. 하나님의 하시는 일에는 반드시 사람의 손길이 절실하다. 그 때문에 성령은 미리 미리 알려서 그 통치를 받는 자들을 미리 준비케 한다. 하나님의 손길은 복되다. “잠언 3:16그 우편 손에는 長壽(장수)가 있고 그 좌편 손에는 부귀가 있나니 17.그 길은 즐거운 길이요 그 첩경은 다 평강이니라”
“18. 지혜는 그 얻은 자에게 생명나무라 지혜를 가진 자는 복되도다” 생명나무는 하나님의 손길의 효험을 강조함이다. 그런 분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기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도록 하나님께 구하자. 두드리자. 찾자. 생명나무가 가득한 대한민국을 그려보라.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멸망의 나무가 가득하면 세상은 얼마나 비참해지겠는가? 살리는 기운이 넘쳐나는 생명나무가 가득한 나라의 그 환희와 자유와 행복과 생명의 충천은 지극히 큰 행복인 것이다. 그런 나라로 우리는 가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나라로 가야 한다. 생명나무가 가득한 나라로 우리는 가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게 하시는 하나님의 지혜를 얻는 것이 우선은 기본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 하나님의 그릇의 함량을 감당하게 된다. “잠언 3:27 네 손이 선을 베풀 힘이 있거든 마땅히 받을 자에게 베풀기를 아끼지 말며 28. 네게 있거든 이웃에게 이르기를 갔다가 다시 오라 내일 주겠노라 하지 말며 29. 네 이웃이 네 곁에서 안연히 살거든 그를 모해하지 말며 30. 사람이 네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였거든 까닭 없이 더불어 다투지 말며 31. 포학한 자를 부러워하지 말며 그 아무 행위든지 좇지 말라” 하나님의 선의 손길이다.
물론 하나님의 지혜의 손길이 되어야 세상을 구제한다. 포학한 길에서 이웃을 망하게 하는 짓을 하지 않는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는 자들만 마귀에게 먹히지 않는다. 누구든지 마귀에게 지면 그것의 손길이라 이웃의 궁핍함을 거절하고 마땅히 받을 자에게 베풀지 않고 내일 다시 오라 하지 않으며 안연히 사는 이웃을 망하게 하려고 모해하고 까닭이 없이 다투고 포학한 자를 부러워하지 않고 아무 행위도 좇지 않는다. 자유통일의 이상적인 세상은 하나님의 손길이 가득하고 그들이 득세하는 세상이다. 이런 세상을 이루는 복을 받자.
“잠언 10:4 손을 게으르게 놀리는 자는 가난하게 되고 손이 부지런한 자는 부하게 되느니라” 하나님의 손만 창조와 생산의 손이다. 마귀의 손은 파괴와 멸망의 손이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야 한다. 그 손길에만 하나님의 복이 있는 것이다. 한반도에 이런 마귀의 손들이 가득하면 안 된다. “잠언6:12. 불량하고 악한 자는 그 행동에 궤휼한 입을 벌리며 13. 눈짓을 하며 발로 뜻을 보이며 손가락질로 알게 하며 14. 그 마음에 패역을 품으며 항상 악을 꾀하여 다툼을 일으키는 자라“ 빨갱이들의 짓이다.
다시는 그런 자들이 득세하는 세월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마귀의 손길들이다. “15. 그러므로 그 재앙이 갑자기 임한즉 도움을 얻지 못하고 당장에 패망하리라” 그들이 득세하면 나라가 갑자기 망하게 된다. 한반도에는 결코 여호와의 미워하는 손길 곧 마귀의 손길이 득세하면 안 된다. “16. 여호와의 미워하시는 것 곧 그 마음에 싫어하시는 것이 육 칠 가지니 17. 곧 교만한 눈과 거짓된 혀와 무죄한 자의 피를 흘리는 손과 18. 악한 계교를 꾀하는 마음과 빨리 악으로 달려가는 발과 19. 거짓을 말하는 망령된 증인과 및 형제 사이를 이간하는 자니라”
우리 인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아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야 한다. 성령의 통치를 받아야 빛나는 나라가 된다. 그들은 그 손길에 하나님의 지혜를 맨다. 곧 하나님의 지혜를 알아보는 기반조성이고 하나님의 지혜에만 듣는 길들임이다. “잠언 7:3 이것을 네 손가락에 매며 이것을 네 마음 판에 새기라” 하나님의 지혜만 화응하여 숙달되도록 순응하는 길들임을 의미한다. 거기서 창조와 생산이 무한정 나온다. 거기서 구원 구출 구조 구난 구명이 나오고 구제와 구휼이 나온다. 치료와 치유, 하나님의 모든 선과 혁신 혁파와 개혁이 나온다.
그들이 곧 하나님의 명철을 받아 세상을 치료하는 하나님의 선한 손길이다. 그런 손길로 만드시는 하나님을 구해야 한다. 지금처럼 마귀의 손길들의 담합을 결코 허락하면 안 된다. 그들은 피차 손을 잡아도 벌을 면치 않게 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야 한다. “잠언 11:21.악인은 피차 손을 잡을지라도 벌을 면치 못할 것이나 의인의 자손은 구원을 얻으리라” 누구든지 하나님의 손길이 되려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으면 하나님의 손길이 되고 자타를 구원하는 구원의 손길이 된다. 자유통일 대한민국에 악인의 담합이 이젠 없어야 한다.
“잠언 12:14사람은 입의 열매로 인하여 복록에 족하며 그 손의 행하는 대로 자기가 받느니라” 마음에 가득하면 입에서 나오는데 그 마음은 본질에서 나온다. 그 나무에서 그 열매가 나오듯이 그 본질에서 그 마음이 나오고 그 마음에서 그 말이 나온다. 만일 사람의 속에 하나님이 거하시면 하나님의 본질이 거하고 그 본질에서 그 마음이 나오고 그 말이 나온다. 그것은 곧 그의 복락이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바꾸는 복의 근원이시기 때문이다. 그의 입이 되고 손이 되는 자들은 어디로 가든지 그의 복락을 받아 누리게 된다. 복락의 강수가 넘쳐 남이다.
“시편 36:8저희가 주의 집의 살찐 것으로 풍족할 것이라 주께서 주의 복락의 강수로 마시우시리이다” 福(복) 복 복자이다. 성경은 이를 하나님의 입으로 명하사 바꾼다하여 ‘바꿀 복’자로 풀이한다. 죽음을 바꾸어 생명으로 질병에서 건강으로 슬픔에서 기쁨으로 멸망에서 구원으로 가난에서 부요함으로 노예에서 자유인으로 지옥생활에서 천국생활로 바꿔준다고 해서 복이다.禍(화)도 역시 바꿀 화이다. 생명에서 죽음으로 건강에서 질병으로 기쁨에서 슬픔으로 구원에서 멸망으로 축복에서 저주로 자유인에서 노예로 평안에서 불안으로 바꾸는 것이니 ‘바꿀 화’이다. 복락의 강수라는 말은 하나님이 모든 화를 복으로 바꾸는 은총을 강수처럼 주심이다.
“잠언 12:24.부지런한 자의 손은 사람을 다스리게 되어도 게으른 자는 부림을 받느니라” 손이 게으르면 부림을 받는데 손이 부지런하면 사람을 다스리게 된다. 바꿀 복이다. 머리가 될망정 꼬리가 안 되는 것이니, 누구든지 그 손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손과 함께 십자가에 못을 박게 하시는 은총을 입으면 하나님의 손길이 되는 것이다. 그들만 하나님의 기준으로 부지런한 손길이다. 그들만 부림을 받는 자에서 부리는 자로 바꿔지는 복을 받게 된다. 그 때문에 한반도는 한민족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손길로 바쳐지도록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자.
물론 성령으로 받아야 한다. “잠언 13:11. 망령되이 얻은 재물은 줄어가고 손으로 모은 것은 늘어가느니라” 마귀의 손길로 경제가 전락이 되면, 착취 사취 갈취 약취 강취 편취가 득세하고 강탈 수탈 약탈 겁탈 억탈 늑탈이 판을 치게 된다. 이것은 창조생산성이 전무하다. 그 때문에 결국은 가난하게 된다. 하나님의 손길이 되면 하나님의 창조생산의 권능이 무한정 공급되어 부요창출이 일어난다. 창조경제가 발생하여 넘치는 부요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하는 인생이 되는 것이다. 북괴의 경제가 무너짐의 이유가 마귀의 손길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손길이 되자.
“잠언 14:1. 무릇 지혜로운 여인은 그 집을 세우되 미련한 여인은 자기 손으로 그것을 허느니라” 마귀의 손길이 된 여인들은 결코 집을 세우지 못한다. 국가를 세우지 못한다. 그녀들이 있는 곳은 모든 것이 다 망한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아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여 그의 손길이 되어야 한다. 그들만 하나님의 집을 세우고 국가를 세우고 자기 집을 세우는 여자가 된다. 그 반대의 길을 가는 자들은 자기 집도 하나님 집도 국가도 세우지 못하고 도리어 그것을 허는 여자가 될 뿐이다. 대한민국의 여자들은 하나님의 손길이 되자.
대한민국은 겸손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아 하나님의 손길이 되는데 전력해야 한다. 국민들이 마음이 교만하여 하나님의 손길이 되게 하시는 유일무이의 길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기를 거부한다면 그 대가를 반드시 치르는데 마귀의 손길이 된다는 것이다. 그 재앙을 결코 피하지 못한다. “잠언 16:5 무릇 마음이 교만한 자를 여호와께서 미워하시나니 피차 손을 잡을지라도 벌을 면치 못하리라” 마귀의 손길은 하나님이 반드시 벌을 내리셔서 심판에 넘기신다.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아야 한다.
“잠언 17:16. 미련한 자는 무지하거늘 손에 값을 가지고 지혜를 사려 함은 어찜인고” 인간은 어리석어서 하나님의 지혜의 손길이 되려고 하지 않는다. 마귀에게 늘 속고 그것의 지시대로 움직인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의 손길이 되려고 하지 않는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데 너무나 게으르다. 막상 일이 터지면 그 때서야 돈으로 그 문제를 해결하는 지혜를 사려고 하지만 그 지혜는 하나님의 것이지 인간의 것이 아니다. 그 때문에 돈으로도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것이다. 때문에 유비무환이다. 언제나 먼저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아야 한다.
인간 세상에서 대통령의 마음은 하나님이 움직이셔야 한다. 하나님의 손길로 움직이는 보의 물과 같아야 한다. 그들만 태평성대를 이루게 하는 현명한 군주가 된다. 대통령이 마귀의 손길에 조종당하면 이는 나라가 망함을 의미한다. “잠언 21:1 왕의 마음이 여호와의 손에 있음이 마치 보의 물과 같아서 그가 임의로 인도하시느니라” 아합이 아내 이세벨에게 조정당하여 그 나라와 그 자신과 가문이 멸문지화를 당한다. 아무쪼록 대한민국 대통령은 언제나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 국민을 섬겨주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그 길이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음이다.
누구든지 마귀의 손길이 되면 스스로 높은 체 하게 된다. 그들은 언제나 악한 일을 도모하는데 결국 그 대가를 받을 것이다. 그가 입을 벌리면 벌릴수록 죄만 가중된다. 그들은 스스로 입을 막아야 한다. 그 죄 값이 무섭기 때문이다. “잠언 30:32. 만일 네가 미련하여 스스로 높은 체 하였거나 혹 악한 일을 도모하였거든 네 손으로 입을 막으라” 이제 자유통일을 이루는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야 한다. 저들은 지금 가진 무기로 큰 소리를 치고 있지만 실상은 최후발악중이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고 온갖 짓을 다했지만 결국 망하게 된다.
잠언서 31장은 하나님의 기준의 현숙한 여자가 나온다. 그 여자는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는 여자이니 당연히 하나님의 손길이다. “잠언 31:13. 그는 양털과 삼을 구하여 부지런히 손으로 일하며” “잠언 31:16. 밭을 간품하여 사며 그 손으로 번 것을 가지고 포도원을 심으며” “잠언 31:19. 손으로 솜뭉치를 들고 손가락으로 가락을 잡으며” “잠언 31:20. 그는 간곤한 자에게 손을 펴며 궁핍한 자를 위하여 손을 내밀며” 창조와 생산의 하나님의 손길이고 구제와 사랑의 하나님의 선의 손길이다.
그런 여자가 가득한 대한민국이어야 비로소 축복이 온다. 이 나라를 살리는 하나님의 손길 된 여자가 되자. “잠언 31:31.그 손의 열매가 그에게로 돌아갈 것이요 그 행한 일을 인하여 성문에서 칭찬을 받으리라”
누구든지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으면 하나님의 손길이 되고 그 손길에서 맺어지는 열매는 그의 영생의 열매이다. 그 열매를 내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 그 천성 문 앞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칭찬을 받는다. 빨갱이 여자들이 판을 치는 대한민국이다. 그들이 득세하는 이 세월을 이젠 마감해야 한다. 마귀 손길을 제거해야 한다. 그것이 지금 우리가 성령의 대 각성을 구하는 길이다. 하나님은 이런 나라를 원하신다. 하나님의 손길로 세워지는 자유통일 복이, 그 북한해방이 시급히 우리가 해결해야 할 일이다. 성령으로 일어나자 대한민국이여!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