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문재인 보다 더 나쁜놈들
France 나는자유다 0 614 2017-03-18 18:02:48
문재인이 집권하면 대한민국 큰일난다고 한다. 맞는 말이다. 하지만 문재인이 대통령을 넘보게 된 게 누구 때문인가. 정세도 모르고 아직도 태극기 집회를 기웃거리는 자유한국당 때문이다.

자유한국당은 대통령께 직언을 고하지 못하였다. 이들이 임금의 눈과 귀를 막았던 간신배들과 뭐가 다른가. 집권여당이라면 좋거나 싫거나 헌재의 판결은 받아들였어야 한다. 대통령이 할 수 없었다면 대신 자유한국당이 국민 앞에 사과했어야 했다. 이것은 이념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체제의 문제였다. 보수의 법통과 기강을 확립하는 문제였다.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헌재판결에 불복한다는 말을 듣고는 모골이 송연하였다. 인두겁을 쓰고 어찌 이럴 수 있나. 자유한국당이 저러니 문재인같은 철부지가 대권을 넘보는 것이다. 중국이 한미동맹을 위협하는 이 중대한 시기에, 자유한국당 때문에 청와대가 위태롭게 되었다. 대한민국 70년의 장구한 역사가 저런 간신배들의 손에 부러진다고 생각하니 호국선열들을 뵐 면목이 없다. 그러니 문재인보다 더 나쁜놈들이 자유한국당이다.

철없는 촛불 하나 제압하지 못하는 자유한국당이 어찌 대통령을 보좌하겠는가. 탄핵돌파의 첫 과제는 무능하고 감각없는 자유한국당을 제압하는 것이다. 한국보수의 희망은 거기에 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반도 한민족에 똬리를 튼 남북빨갱이 적그리스도가 영구퇴출되게 하소서.
다음글
황교안 불출마의 뒷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