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문재인정부 출범을 욕하며 보수보수하다가 탈북자 지원나오면?
Korea, Republic of 너희는밥버러지들 0 1890 2017-05-10 18:42:27

문재인정부 출범을 욕하며 그저 보수보수하다가 탈북자 지원나오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이득은 다 취하겠지? 이제 탈북민도 대한민국 시민이고 대한민국 시민이면 민주적으로 당선된 대통령 지지해주고 정치 잘할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줘라..그리고 역대 보수정권도 남북통일을 위해 한것 아무것도 없어.!! 안보 안보 하며 이념대립하려던것도 매 선거철에만 이용했던것을 왜 모르시나..대한민국에서 오래살면 다 알게 되..

물론 이제부터 바뀌겠지만..탈북자 여러분 이제부터 내내 아무것도 안하다가 선거철에만 안보몰이 이념대립 하는 정당 있으면 그거 가짜니까..주의하라고!! 좌파 우파 할것 없이 잘 보고 국민들이 잘 견제해야되!!

옆 섬나라 일본 하는꼬라지 않보입니까? 아베정부 지지율 올릴려고 북한팔아 먹고 안보몰이 하는것,,,실제로 아베 지지율 많이 올라갔지..지금도 한일위안부합의 이행하라며 주장하자나..이거 다 지지율 올릴려고 하는 수작이야!! 이것 우리 보수들이 하는것이랑 똑같은 수법입니다. 

1) 문재인정부는 한일위안부합의 재협상 꺼내놓고 일본에서 거절하면 폐기한다. 곧!!

그리고 2) 사드는 미국더러 돈 못내니까 가져갈라면 가져가라고 우리 국내 민심이 너무 않좋아서 사드는 어렵다고 이렇게 나오면 미국 마지 못하는 척하면서 그냥 원래대로 놓는다..사실상 부지 제공해주는것만도 어디냐? 원래가 중국 견제용인데..!!

3) 남북간의 문제는 김정은은 핵을 절대 포기 하지 않겠지..김정은에게는 유일한 희망이니까..!! 계속해서 앞으로도 실험 하겠지? 대륙간 탄도 미사일도 점점 더 진화시키겠고? 그러다가 미국도 미국을 보호하기 위해 북한을 칠것이고 그때 함께 한미일 군사동맹으로 북한을 치면되는것이고 그 사이 시간을 벌면서 남한의 피해상황을 줄일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하겠지..이것이 하나의 전략이고 또 하나는 미국이 압박하면서 종국에 선제타격까지 실제로 가는 상황이 곧오게 되면 북한이 자진 무너질 수 있다. 경제상황이 지금까지보다 더할 나위 없이 아주 아주 극심한 상황이 오면 무너져..그때 남한에서 북한에게 회유정책을 벌여볼 필요가 있다. 잘하면 넘어올수도..안되면 전쟁이지..너희들은 북한 주민을 다죽여도 핵을 포기 못한다고 주장하지?? 그러나 중국이 그간 북한을 몰래 몰래 도와 줬기 때문이야..중국에 실제로 세컨더리 보이콧 계속 들어가면 그리고 un안보리 대북제제 점점 강한걸로 들어가고 이를 위반해서 테러 지원국 들어가면 중국도 더는 실제로 북한을 도와줄수 없다. 세컨더리 보이콧 이거 검내 무서운거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어디서배운버릇이여 ip1 2017-05-10 19:53:46
    세컨더리 보이콧? 이게 뭐이가?
    세컨도리
    첩 말하는거여? ??? 세컨도리
    어허 이사람이 첩이라니 첩이라니 없는 마누라 한테도 꼼짝 못하는
    점잖은 사람한테
    어디서 배운버릇이여 떽!
    떽!
    고이한놈 같은이라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기 ip2 2017-05-10 20:31:4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5-11 10:30:4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피양놀새다 ip3 2017-05-10 22:00:24
    이 번 대선을 통해서 깨어있는 지성을 갖춘 탈북자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되었다. 위 발제의 주옥같은 글을 오늘의 베스트로 글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위 2번의 댓글을 세계 최악의 악성 댓글로 선정한다 ㅋㅋㅋㅋ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글발제자 ip4 2017-05-11 12:42:20
    위에 장문으로 쓴사람..와~~대단한 식견이네..옳소~~!! 위에 글처럼 하면되. 이렇게 하면되..이게 국민들이 원하는거잖아..그리고 최저임금 10000원 좀 가자..물가는 잡고..우리 국민들 살기 좋아진다. 우리가 더 잘살라면 적극적으로 도와줘야되..비판하며 견제할껀 견제해야되고. 그리고 탈북자건 뭐건..이제 대한민국 국민이니 깨어 있어 정치인들 견제 잘합시다. 일본 미국이 북한 압박하고 유엔안보리에서 압박하고 중국은 마지못해 도와주는척하다가 걸리면 뒤짐 미국한테..엄청난 말할수 없는 경제손실이라...세컨더리 보이콧 2곳만
    들어가도 경제손실이 70조라는데..몇개들어가면 뒤짐 그래서 북한 죽일라고 듬. 이렇게 되면 북한 망함..이때 문재인정부가 손내밀며 대화하는게 맞음..딱 좋은 시나리오지..한반도에 전쟁은 안되. 전쟁은 마지막 보루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우하하 ip4 2017-05-11 12:58:52

    - 우하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5-11 19:56:45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강명도를 욕할건 없다...
다음글
이 패역한 세대가 문재인을 선택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