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혹시.
Korea, Republic of 만포개발 0 971 2017-10-25 11:21:00

우연치 않게 종편의 이만갑이나 모란봉클럽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지나간 편까지 다운받고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김련희 씨라는 분이 다시 북송을 희망한다는 기사도 보게 됬네요.그러다가 가입도 하고.좌우간 반갑습니다.

각설하고

그분의 지인이거나 연락이 되거나 하시는분 댓글에 남겨두시면

제가 바로 북송시켜 드립니다.약속장소에 나오시면 그날로 바로 시켜드립니다.경비 푼돈 필요 없구요.신변이 걱정되신다면 제3자 오셔도  제3자분에게 제 신원밝히고,확인시켜드리고 제3분 보내고 바로 북송 시켜 드림(대한민국 헌법에 불법이라 대놓고 못합니다)북송과정에 대한민국에서 피해발생하면 저 한테 소송 하시면 되고.

다만 북한땅에서 일어나는 북한당국자에 의한 피해는 책임 못집니다.

댓글이나 메일 주세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만포개발 ip1 2017-10-25 11:33:47
    다른글도 많네요.
    북송을 원하시는분 언플마시고 저에게 댓글
    해드립니다.
    신변이 걱정되신다.그쪽에서 원하시는 제3자 오셔서 다른 안전장치 하시고.
    말씀 드렸지만 북한에 으한 피해는 저에게 귀책사유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옳소 ip2 2017-10-25 12:04:13
    우째 만포개발님이 너무 맘에 듭니다요
    북송시키는건 합법이 아니라니까 꼭, 들키지말구 북에 가겠나는것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성공적으로 북송해주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왕이면 살인마개정일만세를 부른 노수희같은 종북빨갱이쓰레기들도 함께 북송시켜주십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만포개발 ip1 2017-10-25 13:40:25
    오늘 시간이 있기에 글도쓰고 접도 합니다.먼저 불법이지만 안면있는 변호사를 통해 별다른~답변도 받았구요(그래서 경비나 기타등등 필요 없다는것 입니다).가입시 이름이나 메일도 실명 입니다.방해를 위해 종북하시는분들이 신고 하셔도 되구요.ip따셔도 되고.혹 장난이 다분하지만 북괴관계자분들이 집앞에 잠복하셔서 독살 하셔도 됩니다만,그런데 이상하게 제가 살아 있을거구요.
    다른분들도 마찬가지지만 노수희씨같은경우 강제로 할수는 없고 본인이 희망하면 다른대서 변죽 올리지말고 조용히 말씀 하시면 됩니다.(혹 연락되시는분 의사확인좀)
    다만 전 직업은 따로 있고,황금같은 휴일을 일부러 시간을 내기에 테스트차원이나 장난에 다분하다면 나의 육체/정신의 노동력에대한 보상은 장난친분의 육체/정신으로 강제보상 받을겁니다.
    내년 봄 정도부터는 시간이 좀 있는데.강연회한다면 직접 물어보고 원한다면 그자리에서 같이 가서 북송 해드리는것도 생각 합니다.
    대한민국에 종북도 차고 넘치지만 말없는 애국(그야말로 나라사랑,보수 그런뜻 아닙니다)국민도 차고 넘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화끈하시네 ip3 2017-10-25 13:54:15
    화끈하시네요. 근데 그 인간 정작 보내주겠다고 하면 안간다고 뒤로 발딱 뒤집어집니다....ㅋㅋㅋ...언제부터 이민복 풍선단장께서 공짜로 기구에 태워서 보내주겠다고 하는데 말안듣습네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축개업 ip4 2017-10-25 17:30:48
    오..... 좋은일 하시네요
    사업 번창 하시길 바라며
    개업 축하 드립니다
    이름도 좋네요
    만포개발
    아이템도 좋고 이름도 좋고
    번창 하시길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좀 웃기지 말라.
다음글
將來(장래)의 소망를 만드는 지혜와 유비무환의 안목도 없으면서 권력만 탐하는 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