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가족의 행복, 국민 대 축제
네티즌 4 323 2005-02-03 10:16:38
가족의 행복, 국민 대 축제

우리 국민 모두는 여유있는 생활, 행복한 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경제(살림)가 침체 되었다고 절약만 하다 보면 언제나 즐거운 생활을 누릴 수가 없습니다. 절약과 검소함, 화려함(풍족함)이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생활을 영위 하도록 합시다. 다른 사람이 화려(검소)하다고 같이 따라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방식(생각)대로 생활을 하는 것이 최대의 행복입니다. 자신의 즐거움 내 가족의 행복(즐거움)이 있어야 진정한 기쁨을 느낄수 있으며 밝은 사회 아름다운 세상이 이룩되는 것입니다. 오는 국민 대 축제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다정한 연인과 같이 마음껐 즐겨 보십시오. 공연 관람, T V 시청이나 관람(방청) 만을 하시지 말고 직접 참가하여 마음껏 즐기십시오, 진정한 행복은 현실의 즐거움에 있습니다. 국민 대 축제(대한민국 효 문화 대전)에 참가를 하시면 히망과 행복, 삶의 활력이 넘처 날 것입니다.
국민 대 축제 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식사와 기념품을 제공 합니다, (행사 자원 봉사자 모집)

가족과 연인 건전 음악회, 한 가족 3대 걷기 대회, 노인 무료 식사 제공,무료 이발, 무료 진료(침 시술), P T(극기)체조 훈련, 웅변 대회, 글짓기 대회, 미술 대회, 가족 사진 전시 및 촬영 대회, 음식 - 짜장면, 도넛스, 초코파이, 우유, 콜라, 아이스 크림등 - 시식 대회, 윳놀이, 고리 넣기, 효도 고기 잡이, 미니 번지 점프, 망치 팡팡, 스캐트, 립 라이드등 각종 게임 대회와 교양 도서, 가정용품 수집(기증)무료 제공, 아동 용품, 효도 용품, 건강 기구(식품)전시와 사회 유명 인사와 단체장님들, 사회에 훌륭한분, 인격적인 분들의 말씀(강연)은 새로운 삶의 희망(활력)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본 대회(축제)는 행복한 가정, 밝은 사회를 지향하는 사회 단체(10 단체)가 합심(협력)하여 마련(개최)하였습니다.
본 대회는 국민(사회 단체)에 의한 국민의 희망과 행복을 위하여 개최하는 국민의 축제입니다.
언제(시기), 어디서(장소)를 개최 할 것인지 정하여(맞추어) 보세요,

국민 대 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하여 귀 개시판 성격에 관련 없이 올라 감을 양해 바람니다.

네티즌 여러분들의 사랑을 마음 껏 발산(클릭)하여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입력(비밀)번호는 감탄 5555번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re]맨마지막에 김정일 캐릭터 인형은 ??
다음글
北朝鮮의 인권억압 중지의 지름길은(James L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