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그들은 붉은 마귀였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825 2018-06-18 19:31:29
어느 작지않은 교회에서 지난 10년간의 햇볕정책이 아니었다면 북한은 이미 개혁개방이 되었든가 아니면 통일dl 되었을 수도 있었다는 내용의 강의를 끝내고 교인들에게 질문을 했다.
...
“아직도 대북 쌀 지원을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그러자 적지않은 교인들이 굶주리는 동포들을 위해서는 쌀 지원을 계속 해야 한다고 주장 한다. 나는 실망했다.
...
사무실에서 목사와 차 한 잔을 마시며 왜 교인들이 대북지원을 찬성 하는가고 물었다. 뜻밖에도 목사 자체가 싸늘한 표정으로 같은 동포끼리인데 지원을 해주는 것이야 당연한 것 아닌가 라고 답한다.
전형적인 종북 좌파성향을 가진 자가 교회를 장악하고 교인들을 바보로 만들었다는 생각을 하며 그 자리를 떠났다.
..
김일성이는 확실히 1960-70년대에 벌써 수십 년 후인 오늘의 한국을 내다 본 위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마디로 지금의 한국 교회와 성당들은 철저히 김일성의 뜻과 구상대로 변해 있다.
...
나는 거의 모든 교회가 종북좌파 목사들에게 점령당했다는 것을 당당하게 말 한다. 지금 점령당하지 않은 작은 교회들도 세대교체가 되면 ...아마 10년 ㅡ 20년 쯤 지나면 다 점령당할 것이다.
이제 더는 대한민국의 교회는 희망이 없다.
..
종북-좌파들은 지금도 계속 좌파 목사를 키워내고 있다.
좌파들이 키워낸 목사들은 처음에는 정상적인 토종교회에 신분을 위장하고 침투 한다.
그리고는 갖은 아첨과 권모술수로 원로 목사의 신임을 독차지한다. 또 그리고는 자기의 지반을 닦고 힘을 키워서 애국적인 부목사들과 장로들을 제거 하고 마지막에는 원로 목사까지 내쫓는 방식으로 중,대형 교회들을 차지한다.
..
교회가 좌파들에게 점령을 당한데는 물론 여러 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제일 큰 원인은 해방 후와 전쟁 후에 교회를 세운 애국적인 목사들이 후대교육을 거의 하지 않은데 있다고 본다.
...
교회들에서 지난날에 후대 양성사업은 전혀 안하고 교회를 대형화, 기업화 하는 데만 몰두한 목사들도 수두룩하다... 또 교회를 개인재산을 불리는 수단으로 이용한 목사들도 적지 않다.
거의 모든 교회들이 성금들을 모아서는 못사는 사람들을 도와준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의 밥값과 단체들 후원에 쏟아 부었다.
..
지금 빨갱이 목사들은 교회를 북한 독재자를 돕는 자선단체로 만들고 성금 명목으로 돈을 걷어서는 서로 충성심을 보이느라고 독재자에게 가져다 바치고 대형 대학까지 지어서 바치는 역적질을 서슴없이 한다.
...
국민들이 정신들 똑바로 차려야 한다.
목사나 신부 명칭 달았다고 모두가 하나님의 일꾼이 아니다.
지금은 종북 마귀가 목사나 신부의 탈을 쓴 자들이 더 많다는 것을 명심하라.
.......
2018,06,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ㅈㅈㅈ ip1 2018-06-18 20:20:26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6-19 16:33:3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Tovarishi ip2 2018-06-19 00:18:58
    조.선.족이 한국사람 흉내내면서 그러냐. 아무리 북한에 호의적이고 좌파가 심한 다음 리플만 봐도 탈북자 북송해야 한다는 소리하면 비판글이 베플먹고 엄청난 추천수를 기록한다. 간첩 민변이 탈북여종업원들 북송해야 한다고 떠들고 있지만, 문재인정부가 고려조차 하지 않는다. 왜 그런지 아냐?? 탈북자 북송하는 순간 문재인간첩누명쓰고 탄핵당하거던. 조선족쉼터인 새.터.민 쉼터에서 온것 같은데, 새.터.민이라는 용어를 탈북자들이 싫어해서 공공기관에서 조차 쓰지 않은지 오래된 용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쿤요 ip3 2018-06-18 20:43:18
    좋은 목사님이네요.
    김태산님은 그 교회를 자주 다니십시오.
    그리고 요즘 북한에서 굶어 죽어가는 사람들은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ovarishi ip2 2018-06-19 03:27:24
    한국태생이 북한에 굶어죽는 사람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잘알지? 탈북자인 김태산선생보다 북한실정을 더 잘아는가보네. 아마 북중국경에 가족이 있어서 매일 전화로 북한소식 듣는가보네. 뻥도 지능적으로 쳐야지 너무 티나잖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쿤요 ip3 2018-06-19 04:07:43
    Tovarish에게
    내가 봐도 너는 똑똑하고 영리한 젊은 탈북자야.
    부탁컨데, 좀 진보적으로 그리고 더 넓은 마음을 갖고 살면 더 성공할거다.
    곧 통일되어 금의환향하길 바란다.
    진심이다, Sincerely.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쿤요 ip3 2018-06-19 01:32:07
    2번 Tovarish는 얼굴 쌍판에 피가 마를 날이 없을만큼 조선족들한테 얻어터지고 살았냐?
    요놈은 항상 조선족을 욕하네.
    니가 똑똑하고 잘나면 된거지 왜 조선족을 들먹이고 결부시키냐?
    너 새터.민이라는 말은 싫다면서 새터.민쉼터는 날마다 가지?
    못난놈들은 꼭 이렇다니깨.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GunChaoxianzu ip4 2018-06-19 02:14:51
    조.선.족이라서 열받았어?? 왜 내가 조.선.족을 욕한것도 아닌데,
    새.터.민쉼터는 10년 전에 한번 가입해서 게시판 글들을 읽어보니 쓰레기들이 모여서 대한민국 헐뜯고, 북한 독재자 찬양하는 더러운 사이트더라. 탈북자 욕하고, 대한민국 욕하는 글 쓰면 놔두고, 조선족 욕하고 중국욕하면 삭제하더라. 운영진에 불공평하다고 컴플레인 걸었더니 바로 강퇴시키고 아이피 차단하더라. 그래서...아...내 정신건강을 위해서 미개한 사이트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고 결정하고 안들어간다.
    새.터.민.이라는 말 탈북자들 안좋아한다고 뉴스에도 나왔다. 그리고 원글자 쓰신 김태산선생님도 이전에 "새.터민" 이라는 용어의 문제점에 대해서 여러번 글을 쓰셨다. http://nkd.or.kr/community/free/view/1021
    내가 한국이나 미국에서 조.선.족들을 볼 일이 없지만, 충고하는데 선진국 한국에 왔으면 후진국 중국에서처럼 폭력쓰지 말아라. 감방 한번들어가서 인생에 빨간줄이 그어지면 편의점 알바자리도 얻을 수 없어서 노숙자로 밖에 살 수 없을거다. 이미 그렇게 살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 사이트뿐 아니라 한국의 포탈 사이트들 가봐라. 조.선.족에 대한 기사가 뜨면 댓글이 별로 잘 나오는 것 없더라. 심지어 조.선.족학생이 선공해서 미국 하버드대학 갔다거나 또는 조.선.족 출신 군인이 중국에서 장군이 되었다는 글 조차도 욕설이 베플로 달려있더라. 왜 그런지 아냐? 착하게 살아라. 한국에서 조.선.족 이미지 개선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아라.
    내가 위에서 조.선.족이라고 짚은 것은 니들이 탈북자들을 욕하는 글을 쓰고 마치 한국인들이나 한국의 좌파사람들이 그렇게 글 쓰는 것으로 오해해서, 한국태생 vs 탈북자 간의 대립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밝혀준거다. 다시는 그따위 글 쓰지 말아라. 선진국인 한국사회에서 난민인 탈북자 북송해야 한다거나 받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없다. 한국이 안받아도 미국이나 캐나다 영국 독일 호주 등 다른 선진국들도 탈북자 받는다. 탈북자들이 다만 한국을 택하는 것을 그래도 내 동포고 언어가 통하니까 한국으로 가는거다. 잡소리로 이간조성시키지 말고 말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쿤요 ip3 2018-06-19 02:54:04
    나는 조선놈이니까 조선민족이다.
    한국에서 군복무도 했을뿐만 아니라 예비군과 민방위까지 예전에 마쳤다.
    민방위까지 마친 조선족도 있냐ㅋㅋ
    내 말의 요지는 니가 잘나고 똑똑하면 된거지 왜 남을 조선족으로 몰고 폄훼하냐는 말이다?
    그러지 마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ovarishi ip2 2018-06-19 03:12:36
    그래 한국태생이 되고 싶은 소망일 뿐이지. 한국사람들 탈북자 북송하라고 말하는 사람 없다. 그리고 한국태생들 중에 저렇게 입에 담기도 어려운 더러운 욕을 하는 사람은 중국태생들 뿐이지. 거칠게 살아온 탈북자들도 저 정도 더러운 욕은 안한다. 군복무, 예비군, 민방위했다고 사기치면 한국태생되냐? 어디서 주어 들은 것은 있어갖고. 내말이 믿겨지지 않으면 다음, 네이버 가서 "조선족"검색어 치고 뉴스 보고 리플들 읽어봐라. 좋은 말 있는가. 조선족 욕한다고 이렇게 펄펄 뛸 정도인 사람은 조선족이 었다가 귀화한 사람뿐이지.
    조선족이라고 하면 "폄훼"가 되냐? 조선족이 폄훼스러운 사람들이냐? 조선족들 중에도 훌륭한 사람들 많어. 다 너같지 않어. 네가 한국태생이라고 사기치고 마치 한국태생이 "탈북자 북송해야 한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듯이 말해서 탈북자들과 한국태생사이를 이간조성하는 것이 문제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쿤요 ip3 2018-06-19 03:43:21
    나는 한국에서 태어난 조선놈 맞다니까.
    너는 한국태생이 조선놈이라는 말을 쓰는 것에 좀 의아해 할 수도 있겠구나
    근데 예전에도 너처럼 어른들의 말을 잘 안 듣는 애들한테 하는 말이 있단다
    '조선천지에 너 같은 놈 없다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넌아닥이미덕 ip5 2018-06-19 09:43:26
    3번 글쿤요
    현역복무하고 민방위 까지 마친 대한민국 사나이는 조선 조선놈 조선민족 이런말 안쓴다.
    그래서 널 더러 한글공부 좀 더하고 오라는 거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ovarishi2 ip1 2018-06-20 21:43:32

    - Tovarishi2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6-20 21:44:57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으이구 ip6 2018-06-19 07:33:57
    김태산이 똑 북한 식이여.왜 자기 생각 하고 맞지 않으면 모두 틀린것이라고 열나게 논다는 것이여.
    자기가 가장 후진 사고 인줄은 알지 못하지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빅마운틴 ip7 2018-06-19 13:55:50
    속이시원하다..... 그래도 이창에서 읽을만한클은 김태산 씨글밖에 없다.......
    3만 탈북자들은 김태산을 수령으로 높이 모시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3번놈아 ip8 2018-06-19 16:24:06
    어이 알피3번 잡것아 흉내를 내려면 밤낮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흉내
    를 내거라 븅신잡것아 ?
    한국에서 태여난사람들은 조선이란 단어를 왠간해서 안쓴다.
    겨우 겨우턱걸이해서 한국국적을 얻어가지고 누굴훈시하려드냐?
    연변시장에서 인력거를 끌면서 겨우입에풀칠이나 하던 잡것잊?
    참 살다보니 별의별 잡충들을 다보네?
    꺼져라 븅신아 거지소굴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자유시장경제(자본주의)의 힘.
다음글
아큐화법의 달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