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당신들의 정체는 무엇인가?(2)
구국기도 0 462 2006-06-02 12:29:40
한나라당, 당신들의 정체는 무엇인가?(2)


수령독재를 날마다 받으며 산 사람들이 죽을 힘을 다해 도망쳐 나온 것을 우리는 보고 듣고 있다. 과연 한나라당은 이러한 독재의 해악성에 어떤 입장을 가지고 있는가? 그 정체성을 밝혀달라고 하는 것이다.

북한에 있는 모든 주민을 공포로 떨게하며 그들의 모든 자유와 행복과 부요를 다 착취한 자들과 어떤 관계를 유지할 것이지의 정체성을 밝혀 달라고 하는 것이다. 중국 땅에 떠도는 5만명의 어린 자녀들의 아픔을 위해 그 당은 지금까지 어떤 조처를 행하여 왔는지를 밝혀 달라고 하는 것이다.

북한땅에 있는 수용소에 대하여 한나라당은 내재적 접근법으로 보고 있는지, 아니면 자유민주주의 시각으로 보고 있는지 확실한 입장을 그 정체성을 밝혀 달라는 것이다.

수령독재와 자유민주주의의 세력과 결합이 가능할 수 없는 것인데, 그것을 결합하려는 의도된 세력과의 한나라당의 관련성과 대처 입장을 분명히 밝혀야 한다고 생각한다. 때문에 정체성을 분명히 밝혀 주기를 바라는 것이다.

아직까지도 괄목할만큼의 북한 주민 인권을 위해 일한 적이 없는 한나라당은 어떻게 북한 주민의 인권을 회복시킬지와 자유확산을 위해 일하는 미군의 입장을 어떻게 도울 것인지를 밝히지 않았다. 분명히 밝혀 달라.

평택미군기지에 대한 범대위의 반역적 행동에 일절의 일언반구도 없다. 왜 그런 침묵으로 일관되어야 하는가를 묻고 있는 것이다. 한나라당의 입장은 무엇인가? 분명히 밝혀야 한다고 본다.


http://www.onlyjesusnara.com/main.asp
http://blog.naver.com/angel_700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제 일어나십시오!
다음글
최후의 봉건주의 국가를 타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