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긴급 알려드립니다!
Korea, Republic of 복개산 0 382 2019-02-20 11:26:56

알 체인 주의

 

지금 탈북자들 속에서 알-체인(R-Chain) 투자하는 사람들이 수백명이라고 한다.

 

? 체인의 수익구조를 보면 돈을 투자하면 7배 넘는 수익을 얻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을 재투자하면 더 많은 돈을 벌수 있도록 수익구조가 되어 있기 때문에 투자한 사람들은 대부분 돈을 뽑는 것이 아니라 재투자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을 가입시키면 또 돈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의 회사를 다단계회사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이름난 천재적인 투자자인 워런 버핏의 투자 수익율은 21,4%입니다. 그런데 알 체인은 740%의 투자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 수익율을 달성하는 사람이나 기업이 있다면 벌써 세계의 전설이 되었을 것입니다.

 

? 체인을 통한 금융투자는 유사수신행위로 불법다단계행위입니다. 이러한 투자 사업을 하자면 국가의 공식적인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회사가 다단계 금융사업을 하도록 금융당국의 허락을 받았는지도 알아보아야 합니다.

 

알 체인은 사이트만 없어지면 해볼 곳이 없습니다. 돈을 뽑는 양도 제한이 있어 자기가 투자한 돈을 다 뽑자면 매일 뽑아도 2~3달이 걸립니다.

 

알 체인이 시작되기 1년 전 이와 유사한 다단계 금융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퓨처넷이라는 회산데 마카오에 본부가 있다고 했습니다. 이윤율이 높은데 현혹되어 많은 탈북민들이 가입했고 돈을 많이 투자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업그레이드한다고 하면서 사이트를 닫았습니다. 그러면 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미 가입한 탈북민들은 더 투자를 할 것이 아니라 투자한 자금을 빨리 회수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어제 저녁 뉴스에 코인을 통한 사기사건이 나왔습니다.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투자자를 모집했으나 문제가 발생하자 사무실을 빼고 사라졌습니다. 탈북민들속에 이런 유형에 투자한 분들 하루 빨리 빠지시기 바랍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화교 유우성 그만 자숙하고 중국으로 돌아가라!
다음글
구실 못하는 야당과 어두운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