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유 文化財청장 “박前대통령이 문화유산에 가장 관심 컸다"?, 비아냥!!! -펌-
꼬투마리 5 288 2005-02-09 18:53:33
이 자는 한 마디로, 한심한 작자다!!!!!!!!!!!!

60년대에 朴 대통령이 문화재를 세멘트 회칠로 보수를 해 놓아 1만불 시대인 지금에 와서는 우스운 집이 되었고, 아산 현충사 중수는 충무공 혼자서만 싸웠고 나머지는 무서워서 다들 도망 간 것 처럼 되어 박 대통령 혼자만의 기념관 이래나, 뭐래나??????

朴통 때문에 하루 아침에 책 한 권(나의문화유산 답사기?)으로 20억을 벌어 놓고, 샛빨간 빨갱이(?) 근성을 드러내어 앞면 몰수하고 둔갑하기 까지!!!!!!!!

朴통이 경제를 개발하고 고속도로를 뚫어 놓았아 전국을 누비고 다니는 기반을 만들었고 국민들이 마이카 시대를 맞이해, 분필 가루나 훑어 먹던 주제에 씨잘데기 없는 책 한 권(나의..)으로 20억이 굴러드니 눈알이 뒤집혀져 위 아래 상하 좌우도 구변 못하고 돈에 환장이 되어 주뎅이에 나오는 대로 내지르고 댕기는 '인간 폐기물, 쓰레기'가 되고 말았다!!!!!!!!!!!

자고로 '인간 폐기물, 쓰레기들''은 ''은혜를 웬수로 갚는다!!!' 더니, 티끌 보다 못한 미물을 구름 위에 띄워 놓았더니!!!!!!!!!!

그 '은혜를 웬수'로 갚고 은인을 깔아 뭉개고 올라서는 쓰레기가, 사람 새o끼o일 손가??????????

세상에서 가장 몹쓸 한국산 '인간 폐기물, 쓰레기들'이, 인류의 업적 중에서 가장 영롱하게 빛나는 朴통의 업적을 깔아 뭉개는 '인간 쓰레기 폐기물, 빨좌 새o끼o들'이다!!!!!!!!!!!!

야~이~, '쓰레기 폐기물들' 아!!!!!!!!!

朴통은 서양에서 200년을 통해 이루었던 산업 혁명을, 한국에서 30년만에 이루어 놓은 사람이 朴 대통령이야!!!!!!!!!!!

한국산 '인간 낙오자, 빨갱이 폐기물 쓰레기 배냇 비응신들'이 그런 위업을, 어찌 알 턱이 있을 텐가????

개를 놉(품팔이) 해서 수정된 개씨족들 이니!!!!!!!!!!!!
좋아하는 회원 : 5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졸라 쫄리니
다음글
박근혜 대표는 더 自信있게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