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은 무너졌다. 노무현도 무너진다.
REPUBLIC OF KOREA 구국기도 2 374 2006-07-16 21:24:03
[이는 북한 대 미국의 문제가 아니라 북한 대 모든 나라의 문제다] 유엔 안보리에서 대북 결의 후 CNN에 출연한 존 볼턴 유엔주재 미국 대사가 한 이말은 대북 안보리 결의에 미국이 부여하는 의미를 압축하고 있다고 조선닷컴은 보도했다.

이제 북한 문제는 세계의 모든 나라가 함께 처리하는 문제가 된 것이다. 우리 외교통상부는 이 문제를 가지고 가서 전 세계를 상대하는 일을 하던지, 미국과 함께 하는 길로 가든지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성공이다. 미국은 유엔헌장 7장을 통해 중국과 러시아를 움직인 것이다. 거부권을 행사하면 보복이 두려운 두 나라는 어차피 결의안에 체면을 세우려는 의도로, 유엔헌장7장으로의 명문화를 않는 조건으로 통과 시켜 준 것이다.

하늘을 버린 자는 하늘도 그를 버리는 것이다. 김정일은 하늘같은 국민을 저버리고 온갖 탄압을 하여 왔다. 국민을 닭장에 가두고 온갖 못된 짓을 하며 국민에게서 짜낸 자유와 기름과 피로 자기 체제를 유지하였다.

조갑제 대기자의 지적대로, 스위스 은행에 예치된 60억불을 지키기 위해 미사일 쇼를 행사하였지만, 결과적으로 전 세계를 적으로 만든 셈이 된 것이다. 이는 하늘을 저버린 자는 하늘이 그를 버린다는 이치와 똑같다.

북괴는 이제 금선탈각으로 방향을 잡으려고 할지도 모른다. 김정일을 명퇴 및 연금, 및 망명을 시키고 다른 자가 대신하여 권력을 이어 받아가면서 그 체제를 지켜 가려고 할지도 모른다.

여기서 우리는 분명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 그 수령독재체제를 무너지게 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하게 해야 한다. 북괴는 무너지고 북한은 개혁과 개방으로 나가야 한다. 자유민주주의 원칙을 따른 정부가 들어서야하기에...새로운 법이 발생해야 한다. 시장자본주의 첩경으로 들어가서 더 늦기 전에 국제경쟁력을 갖추는 길로 가야만 한다.

우리가 마침내 자유민주주의로 하나가 되기까지 그런 과정을 밟아야 하고...마침내 자유민주주의 평화통일을 이루게 되어야 한다. 자유대한민국만세가 되도록 말이다.

이번에 우리는 보게 되었다. 이도 역시 하나님이 도우신 것이다. 북괴를 상대로 두 번씩이나 유엔 안보리 대북제재 결의안이 통과되었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이 나라를 도우심에 진심으로 감사해야 할 것으로 본다.

부시의 능수능란한 지혜는 하나님이 그에게 주신 은총의 결과일 것 같다. 부시 협상 팀의 성공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제는 거칠 것이 없는 출구가 열린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마지막 발악이 남한 주구들을 힘들게 할 것 같다. 남한의 주구들은 이제 마지막 결심을 해야 한다. 양심선언만이 살길임을 직시하고 빨리 행동에 옮기기를 바란다. 안보리 대북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는 김정일이가 무너졌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제 김정일은 무너졌다. 이제 그는 무너졌기 때문에 더 이상 미련을 두지 말라는 것이다.

http://www.onlyjesusnara.com/main.asp
http://blog.naver.com/angel_7004
위기의 국가위해 기도하실분은 여기 클릭
기사인용
http://www.chosun.com/international/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메구미는 김정일 아들의 가정교사로 있다 (자유북한방송)
다음글
민주주의 국가 경찰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