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동포들을 더는 괴롭히지 말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72 2019-05-10 10:02:06
후진국의 봄은 항상 바쁜 농번기이면서도 식량부족으로 어려운 계절이다. 
겉으로 보는 북한이 지금 그렇다.
.
작년에 매우적은 식량을 분배받은 농촌들에서는 절량농가가 수도 없이 속출하고 있다. 지금까지 정상적인 쌀 공급을 하던 탄광,광산들에서도 대북제재 때문에 수출을 못하여 쌀 공급이 끊긴 상태이다. 
.
그러나 정은이는 아무런 대책도 세워주지 않고 있다.
오직 유엔 대북제제 항목에서 제외된 “집짐승 사료” 라고 속여서 러시아와 중국으로부터 밀쌀을 들여다가 군수공장들과 군대에만 정상공급을 해주고 있다.
.
그리고는 12살의 중학교 1학년 학생에서부터 전당, 전군, 전민을 농촌지원전투에로 강제로 내몰고 있다.
............................
나는 북한의 식량실태나 알리자고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다.
북한 국민들의 절절한 희망과 북한이 점점 변하고 있음을 알리고자 함이다. 
그리고 현 정부와 국민들은 대북정책수립에 참고하기를 바랄 뿐이다.
.
첫째: 봄철 들어 농민들 속에서 절량농가가 늘어나고 탄광,광산 노동자들에게 배급공급이 중단 되었는데도 장마당에서의 쌀 가격은 거의 변동이 없다.
.
그 원인은 우선 고난의 행군을 오래 동안 해온 북한 주민들에게 이제는 당과 수령을 믿지 않고도 자체로 살아갈 수 있는 내성이 강해졌고 ...
다음으로는 물론 사료로 위장하여 수입도 하지만 개인텃밭과 장사를 통해서 개인들이 국가에 보고하지 않고 비축해둔 식량도 많다는 뜻이다.
.
둘째: 노동자 농민들이 이제는 식량이 없어서 출근 못한다는 핑계를 대고 공공연히 국가에서 시키는 일은 도피하고 자유롭고 이득이 더 많이 생기는 개인장사의 길을 선택하고있다.
.
실례로 지금 중국의 상인들이 북한산 오가피나무와 삼지구엽초를 비롯한 많은 약재들을 대량적으로 수입해 가는데 오가피나무 1Kg을 팔면 쌀을 3Kg을 살 수 있는 돈을 번다고 한다. 
.
그래서 국민들이 일은 힘들고 수익은 적은 농장일과 탄광 일들을 기피하고 이익이 많은 약초채취와 기타 개인텃밭 가꾸기에 열중하고 있다.
.
셋째: 짐승들처럼 수령이 주는 쌀 배급에 길들여져서 반항 한마디 못하던 북한 국민들이 이제는 대 놓고 국가와 조직의 지시와 통제에 반항하고 기피하지만 국가는 점점 더 통제능력을 상실해가고 있다.
.
지금은 농번기 철인데 농민들은 농장 일을 안 하고, 노동자들은 출근을 안 하고 버젓이 산으로 약초채취를 가고 장마당으로 가는 것을 뻔히 보고도 당 일꾼도, 지배인도 보위원도 한마디 말도 못하는 자유세상이 되어간다는 것이다.
.
농촌지원에 내몰리는 사람들도 쌀이 없어서 굶었다고 핑계를 대며 집에서는 아침 늦게 떠나서 농장 밭에는 12시까지 도착하였다가 - 오후 1시가 되면 배가 고파서 일을 못하겠다며 집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
이렇게 집단적인 노동도피와 항거가 버젓이 일어나지만 어느 누구도 단속을 하거나 통제를하는 사람이 없어서 올해 농사가 어찌될지 걱정이라고들 한다.
.
결론 적으로 북한국민들이 이제는 생산과 판매의 자유를 요구하여 수령과 당의 지시에 공공연하게 반항하고 나서지만 국가의 공권력은 점점 더 무기력해지고 있다.
.
이렇게 북한 국민들은 점점 깨어나고 있으며 지난날 노예들의 투쟁과 같이 낮은 단계로부터 점차 높은 단계로 확대 강화되어 가고 있다.
................
그런데 제일 큰 문제는 다름 아닌 이 대한민국의 좌파정부와 종북 분자들이다.
현 정부는 한국경제도 망쳐먹은 주제에 대북 식량지원이라는 역적질을 또다시 꿈꾸고 있다.
.
이승희를비롯한 목사나부랭이들과 무슨 환경 단체라는 것들이 북한을 돕는다며 다녀왔고. 법륜이란 땡중은 옥수수 1,300톤을 들고 방북 했으며 다른 단체들도 식량지원을 하겠다며 북한국민들의 반독재 투쟁에 찬물을 끼얹고 있다.
.
명심하고 함부로 날뛰지 말라.
북한 2,300만 국민들은 네놈들의 그 더러운 손으로 보낸 쌀 몇 톨이 아니라 김정은 독재자로부터의 해방과 자유를 원할 뿐이다.
.
북한국민들의 피타는 절규를 묵살하고 또다시 3대독재자를 도와서 목숨을 연장시켜준다면 ... 독재자가 사라지는 그날 북한 동포들은 당신들을 절대로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
2019.05.0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탈북인)
다음글
그런자들은 북한 국민을 대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