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미국도 정은이를 때리지 않을바엔 대화 그만두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757 2019-06-29 17:24:56

트럼프의 방한과 관련한 나만의 생각을 썼더니 비난하는 분들이 적지를 않다. 
지어는 미국사람보다 더 격렬하게 트럼프의 입장을 대변하여 반발을 하는 분들도 있다.
.
그런 분들의 입장이 충분히 이해가 된다. 틀린 말이 아니다. 미국의 도움으로 부강한나라를 만든 한국의 국민들이라면 응당 미국을 감사해야 하는 것이 옳다.
.
그러나 내가 이런 글을 다시 쓰는 이유는 정말 미안하지만 나는 생사를 알길 없는 자식과 형제들을 북한에 둔 북한사람이다.

그래서 내가 바라보는 모든 문제와 해결대책은 항상 북한사람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생각을 할 뿐이다.
.
즉 오직 미군이 남쪽에서 철수만하지 않고 적화통일을 막아서 자기들의 재산과 목숨만 지킬 수 있게 해준다면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이와 열 번이든 스므 번 이든 끌려 다니며 회담을 해도 상관이 없는 남한 사람들의 시선과 생각과는 판이하게 다른 입장이라는 소리다.
.
이러면 또 "트럼프는 아이큐가 최고인 똑똑한 사람인데 몰라서 그러겠는가?
중국을 잡고 그 후에 북한을 동시에 잡으려 한다."라고 반박할 분들도 있겠다.
.
바로 그것이 문제다.
중국을 잡으려면 중국이나 대상을 할 것이지 왜 외교관계도 없는 테러분자 정은이는 몇 번씩 만나며 정은이의 몸값을 띄워주어서 북한국민들을 고달프게 하고 반독재 분위기는 왜 망쳐 놓는가 말이다.
.
노동당이 “장군님 뜻을 따라 핵무기를 만들었기 때문에 강대국인 미국도 무릎을 꿇고 우리와 만나자고 빌고 있다. 김정은 장군님은 위대하다.” 라고 얼마나 선전을 하는지 아는가? 
.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도 원수님도 이루지 못한 것을 김정은 장군님은 핵무기로 미국놈들을 끌고 다니신다.” 라고 선전하며 북한국민들의 반독재 의지를 무마시키는 것을 알기나 하는가? 
.
남한 보수들은 미국 좋다고 하지만....그 대신에 북한 국민들은 정은이 몸값만 올려주고 자기들을 힘들게 하는 트럼프 즉 미국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아는가?
.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탈북자로서 미국이 북한을 때리지 않을 바에는 절대로 이루어질 수도 없는 정은이 와의 대화로 핵무기를 폐기하겠다는 어리석은 놀음은 그만 두라는 것이다.
.
지금 3차 미-북 정상회담 소리가 또 나오니 우리는 정말 미칠 지경이다.
즉 우리의 생각은 배부른 한국 사람들의 생각과는 다르기 때문에 글도 그렇게 쓴 것뿐이다.
.
나보고 어떤 사람은 “그러면 좌파들과 같이 미국대사관에 가서 반미 시위라도 참가하세요.” 라고 비아냥거리던데 참으로 잔인하기 그지없는 사람들이다.
.
왜 자기 생각들만 하는가? 
수백만의 이산자들과 3만의 탈북자들은 자기 의사를 표현하면 안되는 것인가?
.
그러니까 남한사람들은 북한 독재정권을 계속 지원해서 벌써 2대를 걸쳐 20년이 넘게 연장시켜주고 북한국민들의 피를 말리고 있는 것이다.
.
나도 미국이 고마운건 더 잘 안다. 미국이 있기에 대한의 오늘이 있음을 잘 안다.
.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정은이를 때리지 않을 바엔 좀 다치지 말라는 것이다.
시간이 오래 가더라도 북한사람들 힘으로 해결할 것이다.
...........
2019,06,2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19-06-30 11:37:43
    저도 김태산님의 말씀에 백프로 공감함니다....
    저역시 트럼프가 김정은아이를 족치기 전에는 그아이의 몸값만 올려주는 트럼프가 정말 밉습니다...
    정말로 형님과 제가 존경할만한 미국에 대통령은 언제면 나 올까요.... 후~~
    김태산님 김정은아이가 죽는 그날까지 힘내시고 화이팅^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홍뻬 ip1 2019-07-01 00:20:55
    트럼프가 끝내 김정은 몸 값을 올려졌네요....
    xx기 트럼프 후회 할 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미소천사님 ip2 2019-07-01 13:09:06
    정말 공감합니다 이제 더 북한국민들을 위한 남'미의 자비는 사라졌습니다 이제 북은 국민 스스로 해결할 수밖에 국제 사회를 바라볼 수도 없이 되었습니다
    3인의 쇼 . ...정말 과관도 아니더군요
    김태산 선생님 고향에 들아가시는 그날 까지 건강하십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아스피린 ip3 2019-07-01 22:29:40
    중국을 잡은 후에 북한을 잡는다? ㅋㅋㅋㅋㅋ
    소가 웃다가 꾸레미가 터질 소리라 생각합니다.
    대국 중국을 잡고나면 강국 러샤가 있으니....러샤를 잡은 후에 북한을 잡아야하겠네?
    러샤를 잡고나면 강대한 제국을 꿈꾸는 일본은 또 어뜩하지?
    그럼 일본을 잡은 후에 북한을 잡아야하는가?
    해가 가고 세월도 가고 언제?........................
    미국은 미국의 실익을 위해 중국도 잡을 생각이 없고 북한도 잡을 생각이 없는게 아닌지?........
    중국을 잡은 후에 북한을 잡는다는 말은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싶은 사람들 스스로의 위안 일뿐입니다.
    미국은 중국의 힘을 적당히 빼놓고나면 덜 위험한.......힘빠진 중국을 유지하지 않을가요?
    그리고 북한 문제도 그렇습니다.
    사실 북핵만 빼면 현재의 북한 독재는 미국이 동북아 정치에 간섭할수있는 구실을 제공합니다.
    중국 일본 로시아와 마찬가지로 미국 역시도 북한이 무너지는 것을 바라지 않을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은 동북아를 견제하지 위해 대한민국에 상주하고 그 댓가로 대한민국에 특헤를................
    결국 북한은 망하고 싶어도 망하지 않을수도............
    북한이 휘청일 때마다 열강들이 (소위 국제 사회) 쌀을 조금씩 주면서 유지시키는...............
    트럼프와 종부기들의 이해관계가 맞어 떨어지는..............
    그 놀음에 죽어나는 것은 북한 주민들 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이전글
반갑습니다. 가입 인사드립니다.
다음글
실제로 본디오 빌라도가 예수 십자가 사형시 로마 황제에게 보낸 보고서 내용..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