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네가 싼 더러운 똥 네가 치우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783 2019-07-15 18:53:59
문 정부와 종북에 미친 자들이 정은이 눈치만 보면서 일본과의 문제를 계속 악화시키는 것은 대한민국을 결단내려는 역적짓이다.
.
아무리 “자력갱생”이요 뭐요 하고 줴쳐도 그 것은 굶어죽는 북한을 따라가는 길 뿐이고 이제 “에칭가스” 출처까지 밝혀지면 역적들이 설 자리는 더 없다.
.
바늘 끝만한 양심이라도 있다면 이제라도 이번 사건의 장본인인 문재인이 모든 책임을 지고 일본과의 정치,경제의 모든 관계 개선에 적극 나서라.
.
일본과의 관계개선은 간단하다.
1) 이제라도 쓰레기 같은 친일척결 타령과 온갖 반일모략책동을 깨끗이 철폐하라.
.
2) 일본대사관 앞에세운 “소녀상”을 비롯하여 모든 소녀상을 다 까버리고 일본에게 지나간 과거는 묻어버리고 가자고 손을 내밀라.
.
그런다고 해서 대한민국이 비겁하고 어리석다고 비웃을 나라도 민족도 이 지구상에는 없다.
.
오히려 그 길은 “반역”이 아니라 “애국”이며 패배자가 아닌 승리자만이 할 수 있는 깊은 도량과 넓은 아량이다.
.
문정부와 종북 좌파들이 국민의 요구를 무시하고 계속 반일적대시 정책에로 가겠으면 북한과 중국에도 똑 같은 반북, 반중 정책을 실시하라. 
.
그리 못하겠으면 왜 친북, 친중은 하며 오히려 우리를 도와준 일본만을 반대하는지... 그 이유를 국민들에게 밝히라.
................
2019,07,16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무산읍 ip1 2019-07-17 19:00:31
    하나를주면 둘까지 가지구싶은게 인간의욕망.
    대통령함 해보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문재인이 반일을 고집하는 그 속셈이 뭐냐?
다음글
이런걸 믿구 정권을 찾겠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