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런걸 믿구 정권을 찾겠다구?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957 2019-07-16 16:05:13
어린학생들이 당한 사고를 박대통령에게 강제로 씌워서 탄핵 시킬 때에는 그리도 사납게 날뛰던 정치가 놈들과 언론들과 국민들은 모두 어디로 갔는가?
.
그나마 현존하는 제1야당 당수가 한 기자 회견 내용을 보니 참으로 억이 막힌다.
.
- 그 내용 첫머리가 한국에게 경제보복조치를 취한 일본정부를 성토한단다.
이게 정신이 올바로 배긴 사람인가?
아니 지금까지 잘나가던 한일관계가 왜 꼬였는지를 모르는 사람이 어떻게 제1야당의 당수자리에 앉았는가? 
..
문정부 들어서 일본과의 모든 관계를 뒤집어엎고 친일파청산과 위안부문제를 들고 나와서 일본을 얼마나 망신주고 뒤흔들었는가?
.
일본이 지난날에 한국만 먹었나? 중국 필리핀 등 동남아 나라들과 미국에게는 얼마나 큰 피해를 주었는가? 
.
그래도 다른 나라들은 과거를 묻어두고 일본과 친하게 지내며 국익을 도모하는데 문재인 만이 왜 유독 나서서 대한민국 망할 짓거리만 했는가?
황대표는 뭐가 옳고 그른지도 분간못할 정도로 능력이 안 되는 정치인인가? 
.
- 그다음 기자회견내용으로 이번문제 해결책이란 것을 내놓았는데 그 첫째가 문재인 정부는 당장 일본에 특사를 파견해서 문제를 풀라는 것이다.
.
아니 근본적인 원인 해결이 안 되서 일본 여행자가 끊기고 일본상품 불매운동이 한창인데 돈을 쓰며 특사나 자꾸 파견한다고 해서 일본이 말을 듣겠는가? 
요 며칠 전에도 무슨 대표단이 일본으로 갔다가 똥개취급을 받고 온 것을 보고도 아직 생각되는게 없는 인간인가?
.
- 두 번째 해결책으로 내놓은 것이 겨우 미국을 발동하여 이번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니 문재인이 싼 똥을 왜 미국보고 치워달라고 해야 한단 말인가?
.
이번 문제는 철저히 현정부가 싼 똥이기 때문에 문재인이 직접 치워야 한다. 
이런것도 하나 제대로 분석판단하지 못하고 횡설수설하며 표 구걸만 다니는 사람은 야당 당수 자격은 고사하고 정치인 자격마저도 전혀 없는 사람이다.
.
현재 야당에서 해야 할 일은 간단하다.
오직 이모든 책임을 현 정부에게 물어야 할 것이며 이번 책임을 지고 문재인을 즉각 탄핵시켜야 한다고 정부와 여당을 끝까지 압박해야 한다.
.
그래야 국민들이 그 야당을 믿고 따를 것이며 보수야당의 미래가 열릴 것이다. 
보수 야당은 하늘이 준 이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라.
............
2019,07,16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무산읍 ip1 2019-07-17 18:47:35
    박그네..바보..
    여자는 머리는길어도 생각은 짧다.
    옛날속담이 그틀린거없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홍뻬 ip2 2019-07-18 19:07:37
    김태산님의 말씀에 백프로 공감합니다....
    김태산님 화이팅~~^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아스피린 ip3 2019-07-19 21:24:00
    오늘날의 한국의 정치상황은 구한말의 상황과 너무나 닮았다
    새야 새야 파랑새야 녹두밭에 앉지 말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학군의 갑오농민 전쟁 =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피해를 이용하여 일본을 압박하기
    이로인한 한일관계의 악화
    운양호 침입 = 한국을 향한 일본의 경제보복
    그 앞날이 보인다 보여
    청나라에 놀아나다가 대책없이 허둥지둥 대며 국가대사 말아먹었던 이 나라의 사대부들..........
    청일전쟁. 로일전쟁. 이어서 가쯔라 타프트 와 을사오조약이.........................
    구한말의 사대부들과 오늘날 국개들이 신통히도 닮았네?!
    정치인들의 친중 사대주의 막아내지 못하면 한국경제는 무너질수밖에 없다.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네가 싼 더러운 똥 네가 치우라
다음글
북한이 핵을 만들게 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