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사진을 찍고자 합니다. 저는 학생입니다.
오성근 18 562 2004-11-28 01:24:54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진을 공부하고 있는 오성근 이라는 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탈북자 여러분의 사진을 찍고자 하는 이유에서 입니다.
저는 처음에 "한국에 온 사람들" 이라는 주제로 사진을 찍고자 했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외국인 노동자나 일반 외국인들도 포함되게 되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구체화시켜서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예전부터 나와 같은 동포, 민족 이라는 북한사람들의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허나 저는 아직 학생이고 금전적인 문제도 그리고 북한에 건너가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일이기에 그리고 남한에 내려오셔서 지금 탈북자 가족여러분이 어떻게 살고들 계신지 너무 궁금하고 또 그것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기에 남한에 오신 탈북자 여러분의 사진을 찍고자 마음을 먹게 된 것입니다.
저는 이 사진을 상업적인 목적에 쓸 생각이 아예! 전혀! 없습니다. 순수히 제가 찍고 싶은 사진이기에 찍을뿐 다른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린다면 제가 탈북자 가족들을 찍을수 있게 허락해주시고 탈북자 여러분의 생활에 뛰어들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제게는 중요한 일입니다. 인생이 달린 문제입니다. 이 사진을 찍음으로써 탈북자 여러분의 실생활 (어느 정도, 아니 많이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에 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상당히 미미한것으로 알고있기에 정책적 차원에서 좀더 나은 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 쪽으로도 사진을 사용하실 수 있게 해드릴것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주제로 사진을 꼭 찍고 싶습니다. 연락해 주십시오. 저는 지금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저 또한 먼저 연락을 드려서 허락을 구하겠습니다.
사진을 공부하는 오성근 이 글을 남깁니다.
016-9377-1035
좋아하는 회원 : 18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운동권의 문화행사 유감
다음글
종교적인 방황과 새로운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