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가경제 잡아 먹는 불가사리....듣고도 침묵하신다면.
REPUBLIC OF KOREA 구국기도 0 307 2006-08-09 10:43:01
1.2020년까지 621조나 되는 돈을 쏟아 부어야 비로소 자주국방을 하는 무기들이 형성되는 모양이다. 그런 무기들만을 가지고 그게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 것인가? 그런 것들이 다 돈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그 엽전이 구멍 뚫린 부대 속으로 떨어지는 쇠 소리들이다. 그 만큼 돈이 들어가야 무기가 제 기능을 한다는 말이다.

2.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무기들의 총액이 2020년까지 1만조원라고 하자. 그런 것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노후하고 고물이 되어 간다. 첨단에 밀려가고 하여 새로운 것으로 개발해 가야 한다. 새로운 것이 나오면 옛것은 의미가 없어진다. 나날이 새로운 무기의 시대로 접어 들어가는 세상이다. 이미 현재 사용된 무기를 구입하는데 621조가 든단다.

3.그 무기를 구입하고 나서 즉각 새로운 첨단이 나오면 전력의 약화라는 문제가 발생한다. 그런 것을 다시 구입해야 한다. 즉각 판매하지 않는다. 또 구멍이 뚫린다. 수많은 훈련을 해야 손에 익숙하도록 할용이 가능하다. 그것이 많은 돈을 잡아먹는다. 따라서 저들이 주장하는 자주 국방이란 돈 잡아먹는 소리라고 하는 것이다.

4.무슨 목적으로 하는 말인가? 우선 미군을 내어 보내려고 하는 목적을 따라 후 폭풍을 막아 보려고 하는 말인 것이다. 그 바람에 전시에 미군이 가져오는 이익 곧 4,600억 달러 상당의 무기체계와 그를 움직이는 돈줄을 날려 버리고 있다는 것이다. 누구를 위해 이렇게 줄기차게 성문을 열어주려고 애쓰는가? 남북연합의 의도성 때문이다.

5.북괴가 가지고 있는 핵무기와 탄도미사일을 합하고 조기경보시스템을 첨단으로 갖추고 좀 부족한 이런 것 저런 것을 갖추면 그런대로 자주 국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남한의 단독으로 중국과 전쟁을 가상하고 생각해 보아야 한다. 중국의 힘을 이길 수가 있는 정도의 준비가 되었다고 자주 국방이라고 말할 수가 없을 것이다.

6.중국이 또 다른 동맹군과 합세하여 나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중국을 억제할 수 있는 일본을 억제할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또 그 힘이 더욱 넉넉해야 한다. 전쟁을 대비하느라고 많은 돈을 투입하여 국가 경제를 피폐하게 만들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게 아주 넉넉한 돈이 있어야 가능하다.

7.그게 가능케 하려면 2만조원의 돈이 필요하다고 한다면 그 만큼의 돈을 만들어 내야 한다. 10만조원의 돈이 필요할 지도 모른다. 그 돈을 만들어 낼 수가 있겠는가? 경제성장을 고려해야 한다. 과연 그 많은 돈을 만들어 낼 수가 있는가? 그 많은 돈을 벌어낼 수가 있는가? 없다고 본다면, 경제성장을 고려치 않고 우선 발표하고 보자는 심산이다.

8. 그 후에 나타날 국민적 저항의 후 폭풍을 고려해서 만들어 낸 것이 자주 국방이라는 것이다. 주권 국가에 걸 맞는 자주 국방이라는 그런 것에 환상을 심어주고 국수주의적 언동을 일삼고, 그 소리들이 모두 다 국민을 속이려고 하는 거짓된 소리일 뿐이다. 김정일 좋아하는 소리라고 하는 것이다.

9. 나라를 김정일 앞에다가 갖다 바치려는 소리라는 것이다. 나라 망하게 하는 소리이다. 자주 國防이 아니라 자멸(自滅)이 되는 것이다. 나라의 국방이 튼튼해야 국가 평안이 발생하고 국가 평안이 든든해야 경제성장을 하게 되는 것이다. 무슨 수로 미군이 자리 잡고 있던 그 자리를 메 꾸어 낼 수가 있는가?

10. 다만 국가 성장분배의 돈을 가져다가 구멍 뚫린 부대 속에 쏟아 붓는 소리 일뿐이다. 나라 망하게 하려고 작심한 소리들 이라는 것이다. 이런 것들은 모두 다 중국의 동북공정(東北工程)에서 나오는 의도적 소리라는 것을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다는 말이다. 결국 중국의 속국화로 갈 가능성을 생각해야 하는 것이다.

11.경제가 무너지면 자주국방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미국과의 결합을 더욱 굳건히 하는 정부가 나와야 한다. 이제는 반정부 운동에 적극 찬성해야 한다. 노무현 정권의 몰락을 위해 우리 모두다 힘을 합하고 아울러 미국과의 관계를 굳건히 하는 정부가 나오도록 선택하는 역사 창조를 해야 한다고 본다.

12.아주 강력하게 소리를 내자. 우리 피 같은 세금을 안 써 도 되는 곳에 쏟아 붓게 하기 때문이다. 겉 폼을 잡는 것 보다는 실속을 챙기자. 미국과 동맹을 한 100년쯤 더 하면 그 만큼의 돈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이고 그 때 쯤 생각해보자...그것도 한미간의 영원한 우정으로 만들어 가면서... 앞으로의 세계는 자주국방이라는 개념이 존재치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 것들은 사전 속의 단어로 전락이 될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http://onlyjesusnara.com/main.asp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국가의 자명고를 찢고 있는 윤광웅공주의 러브스토리.
다음글
저두 공개구혼할까 합니다. 탈북자 여성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