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은 2~3 년 내로 핵 탑재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만든다.
REPUBLIC OF KOREA 무명 0 376 2006-08-19 16:48:33
북핵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를 가정한 얘기입니다. (사실상 어떤 형태로든 핵문제가 해결 안 될 가능성 전혀 없음)

한국은 2~3 년후 확실히 핵 탑재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갖게 됩니다.

이걸 대단하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데 대륙간 탄도 미사일이 처음 나타난 시대가 언제인가를 생각해보시고 그 시대의 무기 기술들이 어땠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대단한 기술이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강대국들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만들던 시절에 갖고 있던 기술은 한국은 이미 가졌고, 아직 현실화시키지 않은 로켓도 몇 년안으로 끝입니다.

또한 비용도 한국의 경제 규모에 비춰볼 때 별 것 아니고요. 국방비에서 삥땅 좀 치면 해결될 수준에 불과하죠.

즉 정치적 동기만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 개발하느냐 마느냐를 결정할 뿐입니다.

1. 핵물질

원자력 발전소가 즐비하고 핵물질 생산에 필요한 모든 기술은 다 갖고 있는 이미 핵강국입니다.

2. 핵탄두 기술

한국 자체 기술로 설계하고 제작한 인공위성을 이미 쏘아올렸습니다. 대기권 탈출 가속도를 견디고 우주에서 신뢰성있게 동작하는 전자장비와 메카니즘 설계/제작 능력을 이미 보유했다는 얘기이며, 미사일 탑재 핵탄두 만드는데 필요한 기술을 이미 초과 달성한 것입니다.

3. 로켓

그동안은 인공 위성을 별로 안 쐈으니 러시아 로켓을 사서 인공 위성을 발사해왔지만, 인공 위성 발사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남의 로켓을 사는 것보다 자체 제작하는 것의 경제성도 확보되는 과정이며, 이미 로켓 개발을 하고 있고 몇 년내로 한국산 로켓에 의한 한국산 인공 위성이 쏘아올려질 것입니다.

인공위성을 쏠 수 있는 로켓에 인공 위성대신 핵탄두 탑재하면 그게 대륙간 탄도 미사일입니다.

물론 액체 연료 로켓이니 신속한 미사일 발사에는 제약이 있겠지만, 핵무기의 경우 그렇게 신속성이 요구되는 것도 아니고 북한이 개발하는 것도 액체 연료 로켓일 뿐이죠.

4. 유도 기술

인공 위성 궤도 관리등의 기술이 이미 축적되어 있고 국산 크루즈 미사일도 만들고 있는 등 이 부분에서도 대륙간 탄도 미사일에 필요한 기술은 이미 초과 달성한 것입니다.

5. 핵실험

핵무기의 동작을 확인하는 핵 실험도 반드시 실제로 터트려볼 필요는 없습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으로 실험을 대체할 수 있죠. (미국등 주요 선진국은 이미 그러고 있음) 이미 한국은 컴퓨터 강국입니다.

6. 생산 시설

북한 같은 후진국의 경우 핵무기 제조에 필요한 설비나 재료를 확보하는 과정을 통해 쉽게 그 의도와 진행 상황이 들통나게 되어 있지만.. (그런 특수한 것을 쓸 산업이 없거나 미약하기 때문)
한국은 핵무기 제조에 필요한 것의 확보 과정을 은폐하기에 충분한 산업 기반들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하면 바로 양산에 들어갈 수 있겠고요.

---------------------

** 통일되면 북한의 핵도 우리거다 ?

필요하면 얼마 안 걸려서 바로 만들어서 쓸 수 있는 한국이 북한의 핵무기가 뭐가 아쉽습니까 ?

정말로 북한 핵미사일이 무서운 점은 어디 떨어질지를 북한 조차도 모를거란 점이겠죠.

어디 떨어질지도 모르는 부정확한 미사일은 있어도 그냥 폐기 처분감일 뿐입니다.

*** 언제 핵무장을 할 것인가 ?

만약 북핵 문제가 해결 안 되어서 일본이 핵무장을 하게 된다면 한국도 바로 핵무장해버리면 그만입니다.

한국은 그냥 필요하면 만들면 그만인 것이 핵무기입니다.

그게 뭐 그리 아쉽다고 북한이 핵무기 만들어야 한민족도 핵이 있어서 어쩌고 저쩌고 이런 소리들이 나오는지 원..

핵무기 있어야 평화니 뭐 이런 얘기하는 것도 우습습니다만..

미국이 못 만들게 할거라고요 ? 뭐 한국이 핵무기 만드는데 미국애들이 와서 폭격하기라도 한답니까 ? 한국이 세계 경제에서 차지하는 위상이 얼만데.. 한국이 달러 줄이고 유로를 늘리는거 검토한다는 실언만으로도 달러 시세가 폭락하는 일이 실제로 발생했던 수준입니다.

미국은 한국 경제 봉쇄 같은거 하지도 못 합니다. 북한처럼 핵갖고 공갈치지 않아도 순수한 경제적 수단만으로도 그 보복 조치를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것이 한국이기 때문이죠.

한국이 마음 먹으면 미국은 사상 초유의 불경기와 공황이 닥치고 엄청난 혼란이 발생합니다. 물론 한국도 꽤 많이 다치겠지만요.

미국이 한국의 핵무기를 막을 수 있는 수준이라면 이미 오래전에 북한은 폐허가 되었어야 맞는 얘기죠. 북한조차도 쉽게 폭격 못 하는 미국이 한국 막기는 뭘 막습니까 ?

진짜 친미사대주의자는 친미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반미한다는 애들입니다. 우리 자신의 실력도 비하해서 미국하면 대단한 줄 알고 착각하는 웃기는 종자들이죠.

미국이 막아서 못 한게 아니라 핵무기를 만들어야 할 필요성이 없으니 안 한거일 뿐입니다.

일본이 핵무장을 한다면 그 때는 미국 아니라 외계인이 와서 뭐라 해도 한국은 핵무장할거고 그걸 막을 수 있는 나라는 그 어디에도 없고 한국은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북한처럼 고작 핵무장 한 번 해보겠다고 깝죽대는 것만으로도 국가 전체가 비실거려야 하는 약골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amazon 2006-08-19 17:36:05
    저는 이런일에 개입하고 싶지도 않은데 아끼는 마음으로 평소생각을 올립니다. 바야흐로 국제정세나 국내정세나 섵불리 말하기도 어렵고 저의 소견으로 언급할 성질의 주제도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다만 설왕설래,갑론을박,좌충우돌하는것보다 그시간에 조금이라도 내공을 쌓는것이 개인적으로나,사회적으로나, 국가발전에 있어서도 무엇보다 긴요하다는 생각입니다. 정말로 강한사람은 내가 세다고 안합니다. 진짜루 부자는 절대로 부자라거나 돈자랑안합니다. 하늘이 내린 천재는 절대로 드러내 보이려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전후좌우 사정과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나서야할 때와 물러나야할 때를 정확하게 읽다가 운신하고 결단을 내리면 무서운 저력을 발휘하기 때문일겁니다. 한국의 기술이, 한국의 경제가, 한국의 국력이 지금 어느정도인지는 아는 사람은 조용히 계십니다. 마치 유년시절에 미래를 이야기하듯하거나 전쟁얘기하고 그러는 건 아니라고 믿습니다. 우리에게는 눈에보이는 戰力도 중요하지만 보이지않는 전선에서 더 큰 전쟁과 국지전이 지금이시간에도 포성도 없이계속되고 있음아실겁니다. 따라서 우리는 분열과 대립을 중단하고 화합과 협력할 때임을 말로만이아닌 생각만이 아닌 각자가 뼈에사무치도록 각인 해야합니다. 그러면 지금 당장 우리가, 내가 무얼 해야하고 어디에있어야하고, 어디로 가야할 지를 알게 되지 않을 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명 2006-08-19 17:39:39
    아마존님 말씀 백번 옳으십니다.

    그러나 현재 제가 왜 이런 글을 쓰게 되었는지 그 연유를 모르시진 않으실터니 잠시만 어여삐 봐주셨으면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멸공 2006-08-19 23:07:22
    당연히 한국은 대륙간 탄도탄 개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유도제어 부분도 당연히 개발하고도 남을 기술을 가지고 있지요. 북한과 같이 오차가 엄청나는 미사일은 저리가라죠. 만약 지구에 한국만 있다면 벌써 핵무기 3000발 이상은 개발했을꺼요. 대륙간 탄도탄, 핵무기, 원자력 (잠수함, 항모)는 껌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림 2006-08-20 01:27:36
    ㅎㅎㅎ 반 농담으로 진지하게 말할께요. 얼마전 한국조선기술자 인터뷰기사중에 "현 한국 기술로 항공모함 즉시 개발제작할 여건이 되어 있따. 문제는 돈이 없다." ... ^^;; 멸공님이 말씀하신 껌이 좀 비싸요.. ㅎㅎㅎ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핵실험...노무현의 끝이 보인다...
다음글
처음 중국과 수교했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