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전시작통권을 바다 속에 빠뜨린 이야기...
REPUBLIC OF KOREA 구국기도 0 298 2006-08-22 14:19:12
전시작통권을 바다 속에 빠뜨린 이야기...

1. 요즘에 한창 떠도는 바다 이야기에 애국지사들의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바다 이야기는 놀라운 그림자 효과를, 가져온다. 아리송한 상상력을 동원해서 마침내 부패의 몸통을 찾는다고 하는 상상력의 탐정기법이 이슈화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런 것들이 국민의 큰 관심을 끌어갈 수 있는 것이다. 거기에 유명연예인과 대통령의 큰 조카가 연류 의혹이 발생된 것으로 인하여 국민의 관심이 쏠리기 시작한 것이기 때문이다.

2. 우리가 지금 인터넷에서 적들과 국가 수호를 위해 싸워 나가고 있다. 따라서 큰 것과 작은 것을 구분해야 한다. 또는 모든 전선에서 동시에 전투하는 내용들을 다뤄갈 필요가 있다. 함에도 바다의 이야기가 인터넷에서 모든 이슈를 삼켜버린다면 김정일이와 주구들은 쾌재를 부를 것이다. 그것이 왜 문제인가 하는 것이다. 금선탈각(金蟬脫殼)이라고 하는 손자병법 계책이 있다. 매미가 껍질을 벗고 나온다는 의미이다. 김정일 주구들이 노리는 것은 전시작통권이다.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면 가져올 수가 없다. 따라서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 그때 찾아낸 것이 바다 이야기이다. 노무현을 죽이고 나오는 세력이 바로 김정일이기 때문이다.

3. 바다 이야기 속으로 전시작통권이 이슈를 빠지게 하여 영영 국민의 관심 밖으로 밀려나게 하면 결과적으로 그 작업을 실행시키던 군 실무자들이 우선은 한숨을 돌리게 된다. 적들의 엇박자가 이제는 드러난 것이다. 하늘이 대한민국을 도우시는 엇박자 발생인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ABC방송의 보도에 의하면 북괴는 핵실험을 한다고 보도했다. 이는 애국자들에게 아주 중요한 핵무기 급 이슈이다. 그 이슈를 통해 적들을 단숨에 무너지게 할 수가 있는 것이다. 그 빅 이슈를 전시작통권과 연계를 하여 국민의 눈앞에 계속 집중되게 해야 한다. 그 길만이 전시 작통권 환수를 막아 내는 길이기 때문이다. 적들이 의도대로 바다 이야기 속으로 전시작통권과 핵문제가 빠져버린다면 크게 좋아할 자들은 그 주구들일 것이다

4.이 선전선동의 그림자 요법에 의하여 그림자 효과를 보고자 하는 이 치들이 영악스러움은 우리는 경악하며 바라보고만 있을 수가 없다. 그런 속수무책은 저들의 바라는 바이다. 물론 바다이야기도 거론해야 하겠지만 비유로 보자면 7:3이나 8:2나 비율로 이슈선점을 마인드 해야 할 것이다. 7과8은 북핵과 전시작통권으로 하고 3과 2는 바다이야기로 꾸려나가야 한다. 누구든지 게시판에 올라온 내용을 보면 그러한 비율로 일을 추진해 간다면 저들의 의도를 역이용하는 애국투쟁이 가능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5.우리는 이슈의 경중과 내용의 경중을 구분하여 인터넷 게시판을 선도해 가야할 것이다. 물론 적들의 알바들이 바다이야기를 통해서 전시작통권과 북핵문제를 바다에 빠뜨리려고 모든 술수를 부려도 결코 저들의 마인드에 움직이지 않는 우리들이 되어야 한다는 것에 깊은 고려가 있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적들은 언제든지 자기들의 입장이 불리하면 노무현의 껍질을 벗고 활로를 찾아 간다. 그것이 바로 손자병법의 금선탈각(金蟬脫殼)이다.

6.우리는 지금 한 개인의 부패나 대통령의 친인척의 부패에 관심을 둘 때가 아니다. 심히 사치스런 일이다. 그런 부패는 역대 정권에서 다 있었던 일이다. 이제 우리에게 시급한 것은 절대적인 국가안보이다. 국가안보를 그 작은 이슈와 맞먹는 기준으로 다뤄간다면 영영히 국가안보를 지켜 나갈 수없는 결과를 얻게 될지도 모른다. 우리가 지혜롭게 선택하지 않으면 적들은 더욱 가증스런 그림자 효과를 노려 호재를 만들어 갈 것이다 저들이 어떠함에도 우리는 결사적으로 그 비율을 7:3이나 8:2정도로 유지해야 할 것이다

7.저들이 테러를 일으키든지 빅 이슈를 만들어서 모든 언론을 부추겨 자기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그림자 효과를 유발시킨다고 하여도 그런 것들은 결코 국가안보에 비하면 작은 것들에 불과 한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저들의 모든 술책에도 동요되지 말고 전시작통권과 핵실험을 연계하여 집요하게 이슈화 하고 거론하여 간다면 적들은 그만 두 손 두 발을 들고 나올 것이 분명하다. 저들이 두 손 두 발을 들 때에는 10월에 환수미팅을 장기간 유예 시킬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저들에게 전시작통권환수를 할 수 없도록 집요하게 이 문제를 물고 늘어지는 노력을 다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http://www.onlyjesusnara.com
위기의 국가위해 기도하실분은 여기 클릭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조선족은 왜? 중공한테 은혜받았다고 하지?
다음글
『노무현氏? 안 돼!』東亞, 국본 광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