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언제가야 그 버릇 고칠텐가?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453 2022-04-03 11:07:04
글 한자 쓰기도 힘이 들지만 너무 답답해서 몇자 쓴다.
.
박근혜 대통령이 병원에서 나온지 겨우 1주일 인데 그사이에 대구 거취문제, 윤 취임식 참가문제, 유영하 대구시장 출마문제로 말들이 많다.
.
입 가진 놈은 모두 제 생각만 고집하며 박통을 흔들어 댄다.
이건 5천 만이 모두 박근혜는 내 생각대로만 행동하고 발언하라고 하니 도대체 어쩌자는 것인가?
.
한마디로 박통을 가르치려고 드는 자들이 너무나 많다. 그런데 가만 보면 박통을 위하여 아무것도 한 것이 없는 자들이 오히려 더 한다.
.
문재인의 사치와 역적 행위는 못 본척 하던 자들이 가족도 재산도 없이 홀몸으로 사는 여인이라 해서 마구 흔들어 대는 꼴이 참으로 가관이다.
..
자기들은 뒤에 숨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자들이 감옥에서 5년을 썩은 힘없는 여인을 이용해 먹으려고 온갖 짓을 다한다.
.
박통을 이용하려면 그렇게 뒤에서 시비하고 흔들어대지만 말고 우선 그를 믿고 힘을 키우도록 도와주라.
.
- 유영하가 밉다고 박통을 흔들지 말라...
유영하가 의심스러우면 당신들이 대신 박통 곁에서 보좌를 하라.
유영하가 의심스러우면 뒤에서 헐뜯지 말고 당신이 출마를 하라,
.
만약 유영하가 대구시장이 되어서 박통의 밑거름이 될지 누가 알겠나?
.
좌파인 윤가는 대통령 만든 자들이 유영하는 반대하는 이유가 뭔데?
혹시 박통을 출당시킨 홍준포가 대구시장 되기를 바라는 것인가?
.
- 그리고 윤의 취임식에 박통이 가든 말든 그것 역시 본인에게 맡기라
그 문제를 가지고 박통을 가르치려 들기 전에 우선,,,박통의 전관예우까지 박탈하여 대통령 연금마저 못 받게 만든 자들부터 단죄함이 옳지 않겠는가.
.
즉 윤석열은 먼저 박통의 모든 것을 제자리에 되돌려 놓고 박통을 만나자고 하라고 압박을 하는 것이 국민들이 해야 할 일이 아니겠는가?
.
이건 일의 순서도 모르고 박통을 가르치려고만 들지 말라.
- 대구 사저 문제도 그곳에서 나오라는 둥,,,돈을 모금해서 박통 집을 마련해주자는 둥 어리석은 소리 하기 전에 억울하게 압수당한 그의 집부터 돌려받도록 투쟁함이 옳지않겠는가?
.
이제 박통이 그 집에서 나오면 어디에 갈텐가? 노숙자가 되라구?
그러는 사람들이 자기 집 한 칸이라도 내어주고 그런 소릴 해보라.
.
그리고 국민들이 모금을 하면 박통의 마음이 편할 것이며 그가 그 돈을 받겠나? 또 모금한 돈으로 집을 마련하면 그 돈은 법적으로 안전한가?
.
진정으로 박통을 생각한다면 그를 가르치려 들기 전에 모두 뭉쳐서 그가 빼앗긴 권리와 재산을 되찾도록 도와주라.
.
그리고 우선은 박통을 믿고 맡겨보라. 그 누구에게도 박통에게 감 놔라 ,배 놔라 하고 가르칠 권리와 자격은 없다.
.
.이건 자기 자식들 하나도 바로 못 가르쳐서 나라를 망친 인간들이 남을 가르치려드는 데서는 모두 도사들이다.
.
모두 제 잘났다고 가르치려만 들고 머리를 숙이고 서로 양보하고 단합을 못하니 보수가 이 모양 이 꼴이 됬음을 아직도 모르겠는가?
......
나도 무식한 놈이지만 돌아가는 꼴이 너무 답답하여 횡설수설 해보았다. 나를 차단하거나 욕을 하는건 자유에 맡긴다.
..........................
2022.04.0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2-04-04 23:15:18
    정말로 지당한 말씀 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확,팩트)일 수 밖에 없는 북한 초기역사 증언..6편
다음글
붉은 피의 숙청..<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