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사람이 본 문재인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2244 2022-04-06 10:06:52


좀 색다른 소릴 해본다.

북한에는 간부들을 위한 가정 혁명화라는 말과 무서운 원칙이 있다.

.

즉 대중을 지도할 위치에 있는 간부들은 본인은 물론 자기 아내와 자식들도 교양을 잘해서 타인의 모범이 되게 만들어야 한다는 뜻이다.

.

남편이 아무리 높은 간부라 해도 그의 아내나 자식들이 법을 위반하거나 대중의 손가락질을 받으면 그 남편은 "가정혁명화"를 잘 못한죄로 직위해제를 당하고 지방으로 좌천된다.

.

나는 북한의 저런 원칙이 자본주의 사회인 한국에서도 지켜져야 사회가 공정한 사회로 될 수 있다고 본다.

즉 높은 간부들일수록 자신의 가족들이 국민의 모범이 되도록 교양하고 바로 잡아야 한다고 본다.

.

그런데 내가 본 한국은 국민들의 최고 수범이 되어야할 대통령부터가 자기 가족 하나도 바로잡지 못하여 국민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는 부끄러운 경우가 많다.

.

단편적으로 지금의 대통령인 문재인을 보라.

우선 자기 아내 하나 제대로 바로잡지 못하여 국민들은 경제난을 겪을 때에 국민세금으로 수억대의 사치를 부려서 비난을 받는다.

.

그 뿐인가?

대통령 부인이 무슨 권한으로 대통령 전용기를 혼자 타고 외국여행을 다니며 국고를 탕진하고 ,,, 국제행사 때에는 대통령보다 앞장서 걸어서 나라의 국격을 떨어뜨리는 망신을 자초했다.

.

문재인의 자녀들 역시 말도 많고 탈도 많다. 아들 문준용은 두말 할 것도 없고 시집간 딸까지 대통령 관사에 끌어들여 같이 살아서 국민들로부터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다.

.

이 모든 것을 보면 문재인은 이미 가정교양을 제대로 못한 책임을 지고 그 자리에서 물러났어야할 인간이 아직도 버티고 있다.

.

사실 문은 일국의 대통령은 고사하고 한 가정의 가장 자격도 없다.

자기 아내에게 잡혀서 국가망신을 시키는 자가 무슨 대통령인가?

.

대통령과 그 가족이 이렇게 부정적인 삶을 살고 부끄러운 행동을 하니 국민들과 어린이들이 도무지 따라 배울 것이 없는 나라가 되었다.

.

하기야 한국의 정치판은 다 썩은 똥탕인데다가 국민들마저 똥과 된장도 구분을 못하는 바보들 뿐이니 문재인 같은 반역 인간이 5년 동안 무사할 수밖에 없는 망해가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

2022.04.05

좋아하는 회원 : 1
나루터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나루터 ip1 2022-04-06 18:05:32
    정확하게 잘 보셨네요. 서민들은 잘 구분하는데 사회적 지위가 있는 이들이 구분못하고 있죠. 조국은 많은 이가 그의 가족들이 행한 부조리를 손가락질하고 잘못이라 해도 그는 늘 당당하죠. 눈치보던 부산대가 이제서야 마지못해 조국딸 조민이를 입학취소시켰죠. 그런데 그게 잘 못이고 너무 가혹하다는 조국. 정말 대단하죠? 이런 자가 아직도 서울대교수랍니다. 무슨놈의 법이 강의를 안하고 변호사 자격도 없는 자를 법학전문대학원교수로 철밥통같이 지켜주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이 사람 자르고 새 교수 임용하면 일석이죠인데 말이죠. 참 뜯어고칠 것 많은 사회죠. 북이나 남이나 정도 차이는 있어도 썩은 이들 많아요. 그래도 멀쩡한 이들이 희생해서 이 만큼이라도 만든거랍니다. 좌파들은 지네가 이렇게 만든 거로 착각하고 있어요. 좌파들은 데모밖에 한 게 없는데 말이죠. 북에서 오신 동포여러분, 선거 때는 꼭 소신껏 제대로 된 놈 뽑스십시다. 그게 나라를 위하는 길이랍니다. 인물이 첫째, 둘째가 당이에요. 가급적 지역당은 뽑지 말자구요. 지역당에는 우상들이 있어요. 김아무개, 박아무개 식으로요. ㅎㅎ 말 안해도 아시죠?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홍뻬 ip2 2022-04-12 02:36:34
    하늘의 천벌을 내리기를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민 교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정확,팩트)일 수 밖에 없는 북한 초기역사 증언 7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