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언론부터 청소해야 국민을 깨울 수 있다.
Korea, Republic of 김산 0 174 2022-07-03 12:37:42

뉴스들을 보니 도대체 누가 대통령인지 분간을 못 할 정도로 언론들이 떠들어 대기에 몇 자 써 본다.
.
윤대통령 부부가 나토 회의차 스페인을 방문중인 지금 주요 일간지마다 김건희 여사 옷깃엔 항상 태극기 배지가 있었다.”로 도배를 했다.
.
참으로 웃기는 언론들이다.
아니 대통령 부인이 자기나라 국기를 단 것이 그리도 대서특필 감인가?
.
- 하기야 문재인 부부가 얼마나 태극기를 천대했고 또 국제 망신을 당했으면 이러겠냐마는 참으로 부끄러운 언론들이다.
.
- 하기야 노, 문 대통령 부인은 여사로 존칭을 하고 전두환, 이명박 대통령 부인은 “씨” 라고 보도하는 쓰레기 언론에게서 뭣을 바라겠는가?
.
- 하기야 적장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이라고 존칭을 써주고 전직 대통령에게는 박근혜 씨 , “전두환 씨”라고 하대를 하는 노동당 선전선동부의 김여정에게 충성하는 한국 언론인들에게서 뭣을 바라겠나?
.
- 서민들은 물가가 치솟아 아우성인데 김건희 빠 단체나 만들어 빨아대는 쓰레기들이 넘치는 판국에 기레기들이야 무슨짓을 못할고?
.
지금 대한민국의 언론들이 김건희가 태극기 달고 출장 따라 다니는 것이나 칭찬 할 때인가?
.
물가가 계속 치솟아 힘들어하는 국민들이 정말 뭣을 원하는지를 몰라서 그러는가?
.
대한민국이 바로 되려면 우선은 종북들이 깔고 앉아서 국민들의 정신을 흐리게 하는 이런 언론들부터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
국가의 언론들이 똥과 된장을 구분을 못하고 날뛰니 백성들과 어린이들이 보고 배울게 없는 나라로 전락한 대한민국이다.
.......................
2022.06.3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진실은 꼭 밝혀야 한다.
다음글
내가 알고있는 상식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