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그건 당이 아니라 똥탕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80 2022-08-29 16:35:52

국민의힘 당 대표 이준석이가 당원권 정지 처벌을 받은 후 국힘당은 비대위 체제로 나가면서 주호영이가 비대위위원장을 맡았다.

.

그런데 웃기는 것은 당의 징계를 받은 이준석이 무슨 가처분 신청을 하여 승리함으로서 국힘당 비대위는 무효로 되고 주호영이는 닭 쫓던 개신세가 되고 말았다.

.

나도 노동당 생활을 30여 년간 해봤고 세상의 많은 당들을 보았지만 대한민국의 여당이라는 국힘당 같은 똥 당은 보다보다 처음 본다.

.

아니 여당이라는 것이 얼마나 한심하면 징계받은 당원이 어떻게 당을 완전 쑥대밭으로 만들 수 있으며 자기네가 징계를 준 당원에게 질질 끌려 다니다 못해 개망신당하고 해산위기에 까지 놓일 정도란 말인가?

.

그리고 또 국힘당이 얼마나 한심하면 당을 지킬만한 변호사 한명도 내세우지 못할 정도로 무맥하고 무능한 당이란 말인가?

.

결론은 대한민국의 여당 국민의 힘 당은 더러운 구더기 같은 국개들만 우글거리는 똥통당이라는 증거다.

.

국힘당이 조금이라도 온전한 당이라면 징계 받은 당원이 감히 당을 상대로 그 어떤 행위도 못했을 것이며 아무리 사법기관이라 해도 개인의 편을 들어서 일개 국가의 여당을 이렇게 쑥대밭으로 만들 수는 없었다.

.

또 설마 사법기관이 이준석의 손을 들어 주었다고 해도 국힘당 지도부가 온전한 인간들이라면 그 즉시에 당권을 발동하여 징계기간에 당을 우롱하고 다닌 이준석을 완전히 출당시켜서 매장시켜 버렸어야 했다.

.

다시 말하지만 일국의 여당이란 것이 어떻게 당원 권을 정지당한 철부지에게 휘둘리다 못해 이렇게도 처참하게 무너질 수가 있단 말인가?

.

저런 정치 쓰레기들을 믿고 따르는 국힘당의 당원들이나 국민들은 개, 돼지소리를 들어도 할 말이 없다.

.

저런 쓰레기들이 모여서 무슨 국가 정치를 바로 하겠는가? 그냥 눈치만 보면서 매일, 매순간 자기 배때기들이나 불리다가 그만둘 쓰리기들이 모인 국힘당은 이참에 해산이 정답이다.

.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국회를 해산하고 정당 정치를 끝장내야할 때가 되었다.

.

자기 당에서 나온 대통령을 물어죽이고 정권과 당까지 팔아먹은 역적들이 모인 국힘당이 천벌을 받는 것은 인과응보다.

.......................

2022.08.2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당신들이 더 한심하고 더 웃겨...
다음글
이번에 또 속으면 정말 바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