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천기원목사님께
UNITED STATES 마여애 4 476 2006-09-24 23:22:53
천기원목사님께
목사님안녕하세요.그간몰랐던부분들이많고 사람을 한번안다는것이 힘들군요.
오늘두리하나 홈에들어왔는데 지저분한글들 많이읽고 놀랐습니다.목사님제가목사님을놓고 조용히생각을 해봅니다.수많은교회들에 목사님보내셨다는 탈북자비방의글을 읽으면서 가슴이아팠습니다.우리탈북자한사람 한사람들은목숨걸고 사선을 넘어온분들입니다.그런분들을 당신이돌아다니며 비방하심은 남을탓하시기전에 자신의가슴에손을 얺고 생각해보셔야할 부분입니다.저의가정 목사님존경하고 우리아들 목사님을큰아버지라불렀지요.김영란집사님을 큰엄마라불렀구요.지금목사님주위의 비방글올리는 탈북자들을 저는 절대로 욕하지않습니다.그들은 우리를잘모르는 분들이기때문입니다.
왜냐면지난날에도 당신은 자신의비방글오를때마다 우리보고도 비방글쓰라고 하셨기때문입니다.어린아들에게도 시키군하셨으니깐요.
오죽하면어린아들이
목사님가슴에손얺고생각해보시길바랍니다.이제자녀분결혼식도하신다는데,축하할수없는저희들용서하시구요,당신이100주년기념관에서 목사안수받을때 이머나먼미국에서 꽃화환보내며 기뻐하던우리들이였습니다.2003년목사님결혼식때에다른탈북자들오기꺼려할때 우리부부는 식당문닫고 목사님결혼식에도가서 축복해드렸지요.
인간의전부는 다몰라도 목사님은이런부분때문에 얼마나많은 탈북자들을 데려오셨는데 그들에게서 버림을 받으십니까?6명의탈북자미국에들어왔을적에목사님어느언론에한말씀이생각나는데요,며우셨더군요.앞으로 교회를하시더라도 진실로된사역하시길부탁드립니다.목사님과의이루어진일,돈때문인데요,우리아들데려오실때감옥에가셨다는데 목사님은 그런식으로남에게 자신을 높이십니까?항상 내가잘해서 내가고생했기때문에저들이살았고 내가이름이있기때문에 음악회돈도나에게오고,이렇게항상남을무시하는 나쁜머릇을 생각해보십시요.
우리아들데려오실때 부러커도 불상하다고 돌려준돈 목사님은 어떻게하셨나요.치사하더라도 사실을 말합니다.1년6개월이되도록돌려주지않고 돈달라하니 인터넷에 그날부터 지저분한글올리고,주위사람들빨리그돈주라하니
대한민국에서이런식이기때문에 탈북부러커라 하지않습니까?탈북자데려오시다감옥갔었던문제,한국에도착하셨을때우리가정에서 제일먼저 보약만들가지고찾아갔었지요? 그때목사님우셨지요?다른넘들은쳐다도안보는데 니들만은 날위한다고,......
목사님우리가정은한번도목사님꼐도움을요청하지않았습니다.당신이돈되는일이라 스스로하신거지요.그러나 우리의돈1년6개월지나도록 돌려주지않고 각교회들에악플 비난글올린점 우리남편에게 사과하십시요.그돈은 저희들이 목숨과 바꾼돈입니다.
당신은수많은돈 탈북자데려온다받아 비행기값에다 넣지만 성도님들피땀으로만들어 하나님께올린 사랑의헌금입니다.탈북자들을 사랑으로안아주시고 작년12월 워싱턴usa창당식때처럼 탈북자들을 더이상비난하시지않으시면감사하겠습니다.마지막부탁입니다.앞로다시는 저희가정머리속에서 지우시고 저희도잊겠습니다.
목사님 각교회에보내신탈북자비방글때문에많은분들이실망하셨다하더군요.
목사님께서 두리하나교회하신다광고글봤는데부디고생하다온탈북자들을사랑하시길부탁드리며절대로 돈으로사랑이이루어지지않길부탁드리며,수백명의탈북자들의진실된아버지가 되시길바랍니다.박시몬목사님,조윤희님께공식사과하십시요.목사님잘못처신때문에조윤희집사님가정 파산위기에있습니다.
조윤희집사님가정 파산위기에있습니다.
탈북자들얼굴세계각국에노출시키지마십시요.북한에끌려간그들이공개처형당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chen 2006-10-01 13:42:28
    천목사가 원래는 도둑놈이 아니였죠.
    요즘들어와 도둑놈이 된것같아요. 브로커하면 브로커 한다고 해야 하겠는데 하나님 이름 걸고....그래서 목사,선교사하는넘들 믿을놈 별로 없죠.
    제대로 목회하는 목사가 몇인데요. 교회들에 가면 십일조 하지 않는다고 직분에서 해임시키고...참 노는꼴들이 되게 웃겨지 않아요
    천목사는 원래 브러커죠....차라리 나는 브로커라고 하면 좋겟는데 하나님 이름파는 꼴 보지 못하겠네요.
    좋은일 많이 했으니 천국에 가겠쬬....암튼 천국소망 안고 사니 다행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사랑하기 좋은 계절~
다음글
한가지 물어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