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문재인의 죄를 왜 푸친에게 넘겨씌우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180 2023-12-05 16:35:50
요즘 tv 에서는 무슨 전문가라는 자들을 불러 놓고 한결같이 한국의 위성이 북한 것보다 정확도가 10배 더 높다고 쭐렁 거리기에 욕을 해본다.
.
아니 북한은 위성에서 촬영한 사진을 한번도 발표한 적이 없는데 자기네가 추측을 해가지고는 난리를 피운다.
.
물론 한국산 위성이 북한 것보다 더 좋으리라는 것은 나도 안다. 그러나 내가 굳이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한국의 언론인들이나 전문가라는 자들이 부끄러운 줄을 모르고 앉은뱅이 10자랑 하듯 하기 때문이다.
.
물론 정확도가 좋으면 탱크나 일반 차량과 군사 인원 까지도 식별이 가능 하겠지만 그러나 북한은 지금의 정찰 위성을 가지고도 장거리 미사일 발사의 정확도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다.
.
그보다도 제일 웃기는 것은 전문가라는 자들이 문재인이가 한국의 최신식 군사 기술들과 생산에 필요한 자금을 북한에 넘겨주었기에 북한이 정찰 위성을 만들 수 있었다는 것은 숨기고 오히려 그 죄를 러시아에 넘겨씌우고 있다는 것이다.
.
왜 한국인들은 문재인이가 저지른 죄를 러시아의 푸친에게 넘겨 씌우는가? 문재인 시절에 한국의 군사기술들이 북한으로 몽땅 넘어간 것을 정말 모르는가?
.
한국의 군사 기술은 들어 갔지만 북한은 생산 기술력이 한심하기 때문에 한국 처럼 위성을 정교하게 만들지는 못한다. 그러니까 손쉽게 자기네식으로 러시아의 미사일 껍데기를 이용했을 뿐이다.
.
그것도 모르고 전문가라는 자들이 정은이가 푸친을 만나서 위성 기술을 넘겨 받았다고 우기는 것은 까마귀 날자 배가 떨어졌다고 우기는 미련한 자들이다.
.
설사 푸친이 정은이에게 위성 기술을 넘겨 주었다 해도 그것은 친구 나라들 끼리 준 것이니 남탓 할 것도 없다. 그러나 문죄인과 종북좌파들이 한국의 군사기술과 자금을 적국에 넘긴 것은 사형감이라는것을 모르겠는가?
.
혹시 북한에 군사기술을 넘겨 준 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이런 연막을 치는 것은 아닌가? 국민들은 여기에 속지 말고 문재인과 종북 역적들의 죄를 물어야 한다.
..................
2023.12.05
좋아하는 회원 : 1
헤홍아빠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탄핵의 몽둥이를 휘두르는 국회의 백정들
다음글
먼 옛날의 추억 빈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