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생님 절대 좌절하지마십시요... |
---|
황선생님께서 한국에서 격으셨을 마음고생에 마음이 숙연해 졌습니다. 황선생님 그래도 좌절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황선생님은 북한주민들의 희망입니다. 황선생님께서 무너지시면 북한주민들의 희망도 사라집니다. 황선생님과 많은 새터민분들의 노력으로 이제 국제사회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남한의 청년들도 여러분들에게 동참하고 있습니다. 10년전까지만 해도 대학가에 널려있었던 주사파들이 이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좌파정권도 이제1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북한의 구호중에 가는길은 험난해도 웃으며가자라는 구호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말처럼 북한해방의 길은 앞으로 더욱 험난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강한 의지가 있고 꾸준히 노력한다만 언젠가는 그날이 오지않겠습니까.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북한주민들에게 희망을 줄수 있으신 분은 황선생님과 새터민분들밖에 없습니다. 일제시대에 독립운동을 하신 분들도 독립이 너무나 어렵다는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았고 타국에서 온갖고초를 격으면서도 독립운동을 계속하였습니다. 그 덕분에 중국의 지지도 얻었고 태평양전쟁당시에는 광복군이 한반도에 진격하여 한국의 독립을 우리손으로 이루려는 계획까지도 세우지 않았습니까(아마 일본이 한달만 항복을 늦게 하였다면 한반도는 광복군손에 의하여 해방을 맞이하였을것입니다)언젠가 기회는 올것입니다. 몇년전 있었던 절호의 기회를 김대중에의해 잃었지만 분명 지금 국제사회의 분위기로 볼때 빠른시일내에 또한번 기회가 올것입니다. 부시 오래오래 사셔서 북한주민들의 해방을 보시기 바랍니다. 황선생님 남한의 침묵하는 다수국민들 결코 김정일을지지하지 않습니다. 지금의 좌파정부도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들하는 북한주민이 아닌 김정일에 대한 대북지원은 더더욱 지지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황선생님과 새터민분들을 지지하고 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만약에 북한 최고지도자가 김정일이가 아니고 황선생님이었다면 북한이 저렇게까지 피폐되지도 않았을 것이고 북한 동포들도 그렇게 고생들을 안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민족에겐 안타까운 일입니다..
고령의 연세에 아직도 정정하신 모습으로 든든히 지켜주시니 안심이 됩니다.
세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