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나그네에게
나그네 21 561 2004-11-30 22:13:55
>나그네께서는 왜 지우는가 물으셨습니다.
>물론 저는 나그네님이 무슨 글을 썼는데 지웠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나그네님의 반박글을 미루어 보건대 대체로 어떤 글을 썼는지 짐작이 갑니다.
>그런데 우리 솔직히 말해 봅시다.
>나그네님도 북한에서 오신분 같은데 북한에 있을 때 김정일이를 욕하는 말 한마디 해 보셨습니까,
>저는 못해 봤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와서도 그런 말은 마음속으로나 할뿐 내놓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마음은 알겠습니다. 하지만 동지회 게시판은 뒷간 벽 낙서하는 곳이 아닙니다.
>그러니 아무리 마음속으로는 의견이 있더라고 이런 곳에 나와 원색적인 비난은 하지 맙시다.
>말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논리적으로 무엇이 잘 못되었는데 나는 이런 의견이 있다 이렇게 ㅎ해야지 다른 사람들이 보면 뭐라고 하겠습니까
>오히려 원색적인 비난을 하면 우리의 품위만 떨어질 뿐입니다 참고했으면 합니다.
>
>이건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당신이 생각하는것처럼 탈북자는 전혀 아닙니다. 동지회 게시판이 뒷간 벽 낙서하는곳이 아니라고 하셨지요? 맞습니다. 하지만 게시판은 뒷간 벽 낙서하듯 사용되어지고있습니다.
당신이 게시판을 들어와서 보시면 아시겟지만 어떤사람이 원색적인 비난을 하고 선동하는지 읽어보시면 잘아실겁니다.제가 말한것중 논리적으로 잘못된것이 있다면 지적해주시고 원색적으로 상대를 비난한글이 있었다면 지적해주십시요. 저는 당신같은 탈북자들이 주인이되어야할 탈북자 동지회 사이트에 남신우라든지 한심해라든지 서석구라는 사람들이 대통령을 원색적으로 죽이라고하고 비난하면서 게시판을 버려놓은 현실이 안타깝고 그런사람에게 경고한마디 못하는 운영자가 안타까울뿐입니다. 발전성인는 대북비판과 정책비판및 대안제시는 내놓지못하고 그저 앵무새처럼 국보법폐지는 빨갱이 현정권은 김정일과 같은 빨갱이라는 논리입니다.
사실 당신처럼 탈북자들이 현정권을 비난하는것도 북을 도와 봐야 김정일좋은일만 시키기때문에 돕지말고 망하도록 강압적으로 하라는것아닙니까? 하지만 그게 현실성이 있는지 당신이 잘아실겁니다.김정일 독재정권은 북의 인민들 굶주림에 눈하나 깜짝하지않는 정권입니다.
미국도 북한을 최고로 많이 원조해주고있습니다. 북정권이야 죽이고싶도록 밉지만 국민들은 살려야되지요. 당신가족과 당신 이웃들아닙니까? 그걸 돕고 전쟁없이 함께 살자고 하는데 빨갱이라고 하고 김정일 하수인들이라고 합니다. 김정일이도 나이가 있어서 오래가지 못할겁니다.통일되는날 북의 국민들 굶어서 다죽으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마음의 포용력을 가지시고 바라보시길 바랍니다
건필하십시요
좋아하는 회원 : 2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예수를 팔아 국보법폐지를 선동하지 말라!
다음글
[re] 우리 모두 천기원 전도사님을 도와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