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석기자님의 생각이 ... |
---|
가만히 있으려고 하여는데 님이 하도 글을 올리는 자체가 너무하다해서 충고 아닌 이해시키려고 합니다 내가 언제 화해 하지말라고 하여으면 이사회가 정말 님처럼 생각하는 모든것이 내뜻대로이루어지는그런사회맞나요... 내가생각하면 모든것이 저절로 쉽게 이루어 지는 사회가 진짜로 맞는지 묻고쉽네요 님이생각은 자기생각과 정반대만되면 간첩이니 앞잡이요 아무나 갖다 쒸우면 다옳다고생각하오 하나원에대한 말도 그렇지 지금은 그런시기가 아니면 일부브로커들때문에 선량한 안내원들이 욕먹는다고하여는데 님이 너무한것같네여 내가이사이트에올린글을 다올리시고 좀 졸렬하네여. (미안) 그래 이분이 직업에나서서 적응이 안되여서 답답하여서 올린글에내가 어떻게 하라고 한것이 당신의비위에 거슬리여서 그런대답을 올린다말이요... 님처럼 남한사람과 서로 마음을 털어놓고 애기하는것이 한두시간이면 끝나는줄알아요 나도 십수년을 대기업에서 일하면서 제일먼저 배운것이 인간관계부터 배우후부터 이사회를 조금이나마 알게 되여다는것을 말하게되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제가 게시판에서 님을 비판한 것은 님을 미워하여 그런 것이 아닙니다. 님과 같은 논리로 세상 살면 북한 김정일이 말하는 고난의 삶을 살아야합니다. 저는 그점을 염려하여 혹시라도 다른 독자들이 님과 같은 사고를 가질까봐 노파심에서 쓴 글입니다.
제가 먼저 님을 비판한 적이 있던가요. 님이 저를 먼저 비판했기에 방어적인 차원에서 님을 비판한 것입니다. 제가 잘못된 점이 있다면 용서를 빕니다. 좋은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