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강도님, 꿈을 깨십시오! |
---|
자강도님! 저는 개인적으로 극구 만류합니다. 북한은 정상적인 국가가 아니라 비정상적인, 글구 법이 통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옛날 그쪽에 투자했던 조총련계 재일조선상공인들 100%쪽박을 차고 거지 신세가 됐습니다. 그런데 남한 사업가...? 어림없습니다. 통일부도 믿지 마시오. 지금의 통일부는 김정일의 어용기관이나 다름 없습니다. 그들의 입장은 김정일에게 돈이 될거라면 앞뒤를 가리지 않습니다. 통일부 장관이였던 정동영이란자를 보십시오. 200만kw의 전력, 뉘집 어린애 이름입니까? 그 막대한 량의 전력을 국민적 합의도 없이 정동영의 개인 이름을 걸고 북한에 지원하겠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매국노의 영향을 받은 통일부가 제대로 도와줄리 만무하지요. 지금 북한에 대한 투자는 자살행위나 다름없습니다.. 그 큰 현대그룹도 졸지에 당하지 않습니까? 개성공단도 알고 보면 머지 않아 북한의 인질로 잡히고 말겁니다. 따라서 북한에 대한 투자는 지금은 정말로 아니올시다 입니다. 자강도님! 기대에 부풀어 있는 님께 외람된 글 올려 죄송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하지만 적어도 북한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통일을 대비하여 하시는것입니다. 지금 북한자원의 60%를 중국에서 50년계약으로 투자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통일이 되여도 우리 한국이 투자할수 있는곳은 없습니다. 그럼 통일이 되여도 온전한 한 나라이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중국의 속국이 되겠죠~ 저는 통일은 당연히 대한민국에 의한 통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여력이 되시는 분들은 통일을 대비하여 투자하심이 이 나라를 위하여 애국적인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님들처럼 말씀하시면, 통일된 후의 나라야 어떻든 눈앞의 내돈만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지요. 자신들이 하지 못하는 일을 여력이 되시는 분들이 하시려고 하는데 격려해 주지는 못할 망정 그런 편협한 생각으로 의지를 꺽지 마세요. 글구 김정일이가 몇백년 살것도 아니고, 통일이 멀지 않았습니다. 북한에 투자하는것이 김정일이 한테 퍼주는것이 아니라, 통일한국을 만들어 가는것입니다.
김정일이 그렇게 바보인줄 압니까?
김정일이 눈뜨고 살아있는한 남한 기업인들의 투자 개념은 생각할수 없습니다.
김정일이 바보 아닌것 만큼 북한주민들 역시 바보아니구요.
따라서 북한주민들도 김정일정권이 붕괴된다음 중국의 속국으로 넘어가는 것을 바라지 않으며 진정한 민족공조에 의한 통일조국 건설을 간절히 염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역행할수 없는 대세의 흐름입니다.
따라서 남측 기업인들의 북한에 대한 투자는 김정일정권이 붕괴되고 나서 해도 늦질않습니다.
북한 사람들 저력이 있습니다. 아마도 박정희 산업개발시대 대한민국 주민들이 발휘했던것과 같은 그런 저력을 얼마든지 발휘 할수 있기 때문에 북한투자여건이 성숙돼서 남측기업들이 북한에 투자하면 엄청난 실리는 물론 북한경제회복에 커다란 기여를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님과같이 김정일독재정권이 살아 숨쉬는 지금 투자해도 이것이 만년대계 투자라고 강변하는 것은 손바닥으로 해를가리는것과 같은 어리석은 항변입니다.
제발 정신을 차리시오.
지금 북한에 대한 투자는 투자가 아니라 자살행위입니다.
그리고 이는 김정일폭정하에서 신음하는 동족의 고통을 지속시키는 민족반역이며 북한의 핵과 미사일개발을 완성시켜 적화통일을 이룩하려는 정치적 매춘행위입니다.
우리에게는 국민의 자유가 철저히 보장돼 있는 대한민국과 같은 자유민주주의가 필요하지 적화통일에 의한 공산파쇼독재 정권이 필요한게 아닙니다.
매국의 불순물에 애국의 보자기를 씌워가며 미사구려를 떨지마시오,.
그리고 꼭 친북매국노들이 지껄임과 똑같은 개나발을 더이상 불어대지 마시오. 역사는 대세를 거역하는 당신과 같은 친북매국노들을 언제인가는 준엄하게 심판한다는것을 꼭 명심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