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역시 노무현 정부, 정동영장관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다.
친일파청산 4 333 2005-03-15 16:45:41
이사람아 이게 뭐야 너 노사모가 이제는 친일파이며 전주에서 면장을 지내신 정동영의 아버님 답게 아주 말 잘 했소 근디 왜 친일파청산하자고 할때는 입다물고 조용히 지내며 후지부지 된 이시각 뭐가 어째 탈북자는 인간도 아니도 개라던 친일파가 이제는 이북이 한동족이라 정동영을 옹호하는자는 친일파다. 친일파는 각성하라 이 글을 올린 사람은 친일 파 이므로 삭제하라 정동영이는 총통자리에 오르면 독도를 팔아먹을 제2의 이완용이다 돼지저금통열린당 친일파 자손들의 명단 (열린당)정동영 아비지 천황 페하에게 충성을 약조하고 면장직을 받았다. (김희선)아비지 천황의 XX빨아주고 일본 헌병대 대장직책을 부여받아 조선사람을 노예로 전락 수없이 죽이고 열린당에서 버젓이 활동. (열린빠) 유시민 아비지는 지주로서 일본군대에 군량미를 제공 대동아전쟁의 공을 많이 세웠으나 아쉽게도 해방되는 바람에 한을 안고 세상을 떠남 (열) 신기남 아비는 독립군을 체포하여 사형 고문을 했고 해방후 지금까지 떵떵거리며 살다가 망신살이, 당 의장직 사퇴 개망신 했음 이후 열린당 40%가 친일파 60%가 운동권 소위 데모를 주로 하면서 정부를 협박해 돈을 뜯어먹으며 살다가 정권잡고 지금은 국정원소탕을 주요 티켓으로 삼고 국정원말살정책을 쓰고있으며 만약 정권이 바뀌면 국정원귀신에게 혼이 날가봐 고문 받기싫어 지금부터 준비 소탕잡업을 벌리고 있다. 국정원의 힘이 얼마나 없는지 다 죽게된 노인네의 가스새는 즉 방귀뀌는소리 피이익 아 빵빵 소리나던 20대같은 힘이 다시 찾기는 힘든법 국정원이 쇠퇴해 가나 있으나 마나한 국정원은 세금양비가 되니 역사속으로 사라진다 정동영을 지지하는자는 빨갱이가 아니라 민족의 역적 친일파 이다.


>
>정동영 장관이 미국에 정말 시원한 직격탄을 날려 보냈다.
>부시의 외교는 실패한 외교이다. 아무리 돈많고 유일한 초강대국이라지만
>지금의 부시정부를 환영하는 나라는 예전처럼 그렇게 많지 않다. 오히려 여전의 동맹국들도
>부시정부에 등을 돌리고 있고 점차 국제사회의 고립만 가져올 것이다.
>미국은 똑똑히 알아두어야 한다. 그 옛날 미국의 원조로 주인의 말잘듣던 대한민국이 아니다. 독도 문제도 그렇다. 물론 일본은 예전부터 제 땅이라고 하지만 북핵문제가 터지고 6자회담에 관심있는 마당에 왜서 독도문제로 한국정부와 마찰을 가져오고 있는가?
>일본의 뒤에는 미국이 추종한다. 미국(CIA)은 독도를 이미 일본땅으로 규정했다.
>미국의 진짜 속심은 일본을 앞세워 미국을 위협할 수 있는 중국과 러시아를 견제하기위해서가 아닌가.
>그럼 미국은 일본을 추종하여 뒤에서 동북아 패권야망을 이룰 것이다.
>대한민국은 미국을 비롯한 쪽발이들 한테 보여줄 것 보여주어야 한다.
>다행히 북한도 독도 문제만큼은 남한과 한 목소리다. 참여정부의 대북정책이
>서서히 결실을 맺고 있다. 필자는 독도에 남한 경찰만 배치하지말고 북한과 협상하여 북한군과 함께 독도를 지키면 더욱 좋을듯싶다. 일본과 가까운 독도에 핵도 같다 놓고 쪽이놈들 까불어대면 한방에 날려보내게..
>
좋아하는 회원 : 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역시 노무현 정부, 정동영장관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다.
다음글
(지만원) 독도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