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자님 보세요 |
---|
송선자님 , 안깐힘을 쓰며 동생을 변호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는 것 같아 넘 안쓰럽네요 님 이 그렇게 분노하시는 까닭 어쩌면 이해하고도 싶습니다. 님의 말처럼 동생분이 맘씨 착하고 정말 선량하신 분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착하고 선한 동생이, 당신말대로 라면 여자에게 당한 사람이 바로 그 누구도 아닌 당신때문에 이 게시판에서 바보취급당하고 있습니다. 송선자님은 똑똑할지는 몰라도 덕이 없는 사람인것 같습니다. 화가 난다고 자기 할말 다하고 사는 당신같은 사람밑에서 올케라는 여자분이 당했을 수모와 멸시는 말하지 않아도 잘 알것 같네요 사적인 감정과 공적인 감정을 구별하지 못하고 탈북자에 대하여 운운 하는 당신의 됨됨이가 어떠할지는 잘 알겠구요 더 망신 당하지 마시고 자기 앞가림이나 잘하세요 그리고 이 게시판은 탈북자를 비난하라고 생긴 게시판이 아니에요, 적어도 동정을 받으려면 입은 비뚤어 졌어도 말은 바로 해야죠 다른 그 누구를 빗대고 탈북자를 이해하게 되였다는 그 말은 참 야비하게 들리네요, 차라리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는 편이 더 진실하게 들릴텐데요, 참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분의 게시글에 덧글로 끝맺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는 이문제에 더는 답을 하지 맙시다.
이런데 자꾸 말려들어야 우리들 자신들이 더 피곤하고 같은 인간으로 됩니다.
누구의 잘못이든 우리가 해결해 줄것이 아니고 우리의 말을 들을 사람들도 아니니 괞한 시간과 정력들을 소비하지 맙시다.
하긴 더 떠들 분들은 한번 싫컷 싸워들 보시든가...
그런거 다 필요없이 남한여자와 살다가 그냥 헤어진거하고 생각하면 아무렇지도 않는 현실이다. 남한사회에 이혼하는 율이 세계1위를 차지할 만큼 많다. 그가 탈북자라는 테두리 안에서 생각하니 그런 글 올리는 것이다.
여기는 미주방이 아니다.
송선자는 그런글 다시는 여기에 들어오지도 말며 올리지도 말라.
자기집안의 흉은 자가가 하고 욕은 자기가 다 먹는다는 말있다.
동생말 해 봤댔자 제 집안 망신이고 제 동생 부실하다는 것밖에 더 풀이가 없다.
그리고 북한사람들 거짓말쟁이라고 햇는데 남한사람들은 뻥을 밥먹듯한다.
사람사는 세상은 다 같다. 그가 북한여자라고 보았기에 그런 글을 쓰고 그런 말을 한다.
송선자야 그런글을 미즈방에 가서나 써라.
여기는 그런 게시판이 아니며 니 가족을 변호해주는 변호사가 아니다.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난다고 시누이들 많은 집에 독신남이라면 할만도 하지라....
뭔 시누이들이 몇번 관계했는가에 까지 물어보냐
그러니 얼마나 관섭을 했는지도 쉬이 짐작된다.
다시는 ㅇㅣ 게시판을 한국사람과 탈북자들의 싸움판으로 하지말고 들어지도 말어라ㅏ.
여기에 송선자가족 편가르는 그런데가 아니다.
똑똑히 알아더라 북한사람들 거짓말쟁이; 감사할줄 모른다는데 그런말 하지말고 자기자신부터 감사하는 마음 가졌다면 올케글 여기에 올리지 않는다.'''
탈북자동지회 사이트가 무슨 북한사람 남한사람 채점하는데인가///
그럴시간 있으면 일이나 더 해라///
1.북한사람들은 감사할줄 모른다
2.북한사람들은 본능적으로 거짓말을 잘한다.
그렇게 썼더군
두리하나 선교회를 잘 모르지만 자기 가족 문제를 가지고 북한사람들 평가하고 시비하는건 맞지않다.
여기 남한사람들은 뭐 거짓말 하는사람이 없냐
감사할줄 모르고 자기 밖에 모른는 사람 수도 없이 보았다.
여기 사이트를 북 남 사람 싸움하는 데가 아니다.
그런글 다시는 송선자 올리지 ㅁ말라.
자기 자신부터 감사한다고 생각할때 더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중요하다. ....
다시는 송선자가 여기 사이트에 자기 개인의 가정문제를 사회 전체적이 다수의 탈북자문제처럼 언급하는 일이 없어야 할것이다.
무슨 수기처럼 탈북자올케를 바라보며 후기라고 썼는데 너무 지능이 없는 여자같다. 명심해라 여기 탈북자들 본능적으로 거짓말 잘한다는데 대해서는 사과해야 될것이다.
북에서 온 탈북자들이 여기서 사람 취급 제대로 받으려면
열등감 부터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