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은 도대체 어떤가여?? |
---|
정말 북한이 조선시대처럼 그런가여?? 밑에 어떤분이 조선시대처럼 주민들은 남한이나 세상소식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김정일이 시키는대로 노예처럼 사는가요?? 정말 그렇다면 그런 환경에서 갑자기 한국오면 완전 혼동이상일듯한데... 근데 정말 궁금한건요... 그렇게 꽉 막힌 조선시대에도 국민봉기는 있었거든요?? 근데도 북한에선 그런 조짐도 안보이구......답답.. 좀 너무하지 않나요?? 과거 1970년 후반기에 남한에서도 민주화세력들이 들고 일어났었죠.. 그런거처럼 왜 북한에선 뜻있는 사람들끼리 들고 일어나질 못하죠?? 참 한심하네요.... 뜻있는 사람들이 없는건가요??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우리 민족이 세계에서 단 하나만의 상상못할 고립속에서 세상밖을 내다보지못하고 저리 지내는거보니 안타깝고 암울합니다... 뭐가 문제에요....정말... 제 아무리 총,칼로 위협하고 죽이려해도 어느 사회에서나 뜻있는 사람들의 의지나 기개는 못꺽는법인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하잖아요.. 민족이 하나로 뭉치면 어느 누가 우릴 이기겠어요.....ㅠㅠ 우리가 뭉치면 일본,중국.미국쯤은 쨉도 안될건데. 우리 민족 얼마나 똑똑하고 대단한가요..ㅠㅠ 김정일 그 넘 정말 찢어주겨야 해요...... 이 글을 중국에서 어느 누군가라도 보고 뜻을 세워 우리 민족이 핍박으로부터 벗어날수 있는 계기도 마련하고 더불어 한민족으로 똘똘 뭉칠수 있도록 힘을 내셨으면 하는데..ㅠㅠ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2차세계대전시기 나치스가 폴란드의 아오슈벤츠유태인포로수용소에서 600만이나 죽였는데 왜 그안에서 폭동이 못일어나고 당하기만 했을까?
하는 의문과 똑같습니다.
평화시기에도 수백만이 죽임을 당하고도 어쩔 수 없이 만들어놓은게 바로 북한 사회입니다.
악랄성에 있어서는 히틀러를 능가하는 김정일입니다.
북한사회의 통제시스템이 아마 나치스에 비하면 더 치밀할거에요.
국민이 몽매하여 한 명의 국가지도자를 잘못 선택하면 어떤 최악의 상황까지 치달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현대판 독재 표본입니다.
남한의 기존 독재정권하고 비교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 통합니다.
더 이상 설명은 필요없을 듯....
왜 그런 비참한 독재현실 속에서도 북한 동포들이 일어나서 김정일 정권을 무너뜨리지 못하느냐하면 한마디로 그 독재라는 것이 너무나 무지막지해서 감히 그럴 엄두를 못낸다고 보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어떤 용감한 사람이 있어서 그런 일을 했는데 본인에게만 피해가 가면 그럴 사람도 있겠습니다만 내가 한 행동으로 인하여 나 뿐만 아니라 내 가족 전부. 나와 관련된 여러사람이 개죽음당하거나 죽지 않더라고 죽은 것이나 진배 없이 수용소에 끌려가서 죽을때까지 비참하게 살아야 할 것이 뻔한데 아무리 용감한 사람인들 감히 실행에 옮길 수 있을까요? 그러니까 그 독재의 정도가 아주 악질적인 겁니다. 황장엽씨가 대한민국에 귀순해서 북에서 숙청당한 사람이 수천에 이른다고 하는데 더 말할 필요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