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리에게도 1만표가 있다"
UNITED STATES 남신우 1 465 2007-11-08 12:04:33
2002년 놈현의 노사모도 요즈음 조중동 패거리 같진 않았던 것 같다. 조중동이 햇볕정책의 이명박을 저렇게 해바라기 할 수가 없다. 이회창을 씹어대도 저렇게 지독하게 씹어댈 수가 없다. 왜들 그럴까? 이해가 안 간다. 정말 이해가 안 간다.

우파내전이고 피 안 흘리는 쿠데타라고? 남한에서 내전은 오래 전에 시작되었다. 남한에서 빨갱이 대통령을 10년간 탄핵도 못하고 감옥에도 못 보냈으면 이제는 쿠데타 해야 한다. 군대가 못하니까 이회창이라도 나서야 한다.

뭐가 틀렸단 말인가? 정계은퇴한다던 사람이 말 바꾸고 나섰다고? 나라가 망하고 한나라당이 망했는데도 안방구석에 계속 앉아 있으라고? 지금까지 이회창이 그래 왔다. 안방구석에 앉아있던 댓쪽샌님이 혁명 쿠데타 투사가 되어 죽을 각오로 나섰다면 칭찬은 못해줄 망정 왜들 이렇게 노사모식 돌팔매질을 하는가? 정말 이해가 안 간다.

이회창 때려 죽여도 된다. 오로지 이회창 한 사람 때문에 정동영이 대통령으로 당선된다면 그 때 이회창을 때려 죽이자. 이회창은 맞아죽을 각오로 나섰다니까 빨갱이에게 나라를 또 빼았기면 그때는 살고 싶지도 않을 것이고 맞아 죽어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그런데 정동영이 대통령 되면 이회창만 죽는 것이 아니라 조선 동아 중앙도 다 죽는다. 김대중 노무현이 조중동 거의 다 죽여 놓았지만, 그래서 이제는 386 조중동이 저 난리를 부리지만, 정동영이 대통령 되고 이회창이 떨어지면 조중동도 틀림없이 다 맞아 죽는다. 정동영이 되면 나라도 망한다. 다 망한다.

보수가 둘로 갈라진 것이 아니다. 이회창이 나옴으로서 이제야 진짜 보수가 나선 것이다. 조중동과 김진홍이 만들어 놓은 이명박은 보수가 아니다. 지금도 아니고 전에도 아니었다. 중도보수는 보수가 아니다. 왜 보수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을 자꾸 보수후보라고 몰아 세우는가? 이명박은 중도보수, 이회창은 진짜보수로 내버려 둘 수는 없는가? 그 판단은 국민들에게 맡기면 안 되는가?

다음 글은 [자유북한방송] 사이트에 실린, 그동안 필자같이 답답해 하던 한 탈북자가 시원하게 휘갈긴 진짜보수 명문이다:

우리에게도 1만표가 있다. [2007-11-08 ]

[네티즌 글]

11월 현재 집계된 탈북자 수는 1만 3000여명이다. 비록 5천만에 비하면 보잘 것 없지만 좌우와 중도로 갈라지는 5천만과 달리 일체성의 우월성을 가진 예리한 칼날같은 집단이다.

남한의 햇볕정책과 북한의 “우리 민족끼리”가 찰떡궁합을 이룬 좌파 십년은 남한국민들에게만 불행이 아니라 우리 탈북자들에게도 민족 안의 또 다른 민족이란 불명예 국적을 주었다.

탈북자, 그들은 “먼저 온 미래”이다. 북한으로부터는 민족의 선을 이어주고 남한으로부터는 자유민주주의를 가져가는 통일 역군들이다. 즉 남북체제를 그어놓고 있는 금단의 선을 지울 수 있는 분단의 지우개이다.

그들은 두 체제를 경험한 완벽한 현실주의자들이며 생존의 설교자들이기도 하다. 하기에 탈북자 숫자가 늘어 날수록 통일도 가까워지고 이 땅에 민족성과 평화의 원칙도 바로 선다. 또한 탈북자가 많아지면 좌파들의 평화, 통일논리의 기만성은 드러나며 더불어 김정일 정권의 우리 민족끼리도 폭로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발표한 이회창 전 총재의 대선 선언문은 우리 탈북자들 누구나 공감하고 지지할 수 있는 일만표이다. 유일한 보수정당인 한나라당의 비겁한 중도정책에 실망했던 탈북자들이 비로소 자기 역할과 힘을 느낄 수 있는 기회이다.

이회창 전 총재의 대선출마는 편리한 중도를 선택했던 웰빙당 한나라당의 무위도식에 심각한 교훈을 주는 역사적인 가치를 가진다. 우리에게도 일만표가 있다. 이제는 한나라당이 없어도 우리는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됐으며 한나라당이 없어도 우리는 자기의 일체성을 과시할 수 있게 됐다. 지금부터라도 한나라당은 좌파정부를 모방하는 대북정책으로 중도의 외피를 쓰고 저들의 정체성마저 기만해선 안 될 것이다.

탈북자 김은주

옳소!

2007년 11월 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에리카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중사 2007-11-08 12:27:54
    누가 누구를 찍건 그냥 냅두시죠..
    동지회관련 유력인사께서 공개적으로 어느당,누구를 지목해서
    지지한다,반대한다..곁에서 보기가 거시기 합니다요.
    이런거 사전 선거법위반혐의 같은걸로 엮어서 없에버릴수 좀 없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쭌쓰쭌쓰 2007-11-08 12:56:21
    남신우님 궁금한게 있습니다.

    남신우님의 현제 국적이 미국이라고 들어 알고있는데요.

    탈북자 출신의 미국인인가요?
    대한민국 출신의 미국인인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동해의꿈 2007-11-08 13:00:38
    웬지 남산우 님이 쓴글이....영~~~ 아쉽네요.
    이회창이 때려죽이든 말든 선거 투표권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물론 다른사람 쓴글을 복사해서 올려놨지만 누가 대통령하든 한 나라의정치를 옳바르게 하고
    국민들의 신뢰에 어긋나지 않게 하는 정치인이라면누가 누구이든 무조건 따지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 탈북자들이 누구에게 표한장을 던지든 말든 당신생각을 표현할수있지만
    선거권에 대해 좌우지 하지마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쭌쓰쭌쓰 2007-11-08 13:01:30
    관리자님께//

    대한민국은 어떤 의사의 자유도 보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법정 보장이지 여론조차 이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짧은소견이지만 현제의 탈북자를
    대표하는 단체로 특정당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것은
    탈북자 전체에 대한 색깔을 만들어 버리는
    현제의 탈북자 모두에게 있어 좋지 않은 영향의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탈북자 개개인이 누구를 지지하든
    그것은 개인의 비밀이 보장된 자유이지만
    특정단체가 특정당과 후보자를 공개적으로
    지지할 때는 많은 것을 생각하셔야
    할 것이라 봅니다.

    이는 반드시 책임이 따르는 것입니다.

    우려섞인 개인의 사견입니다만..
    ^^ 뭐 알아서 하시겠죠 모..
    누가 뭐랄 수도 없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탈북인 2007-11-08 15:06:51
    탈북자는 탈북자의 북한의 자유민주화와 탈북자들의 권익을 옹호해주는 사람들로 추천할것이다.
    지금 사회의 각정당사회단체들은 다 자기들의 권익을 위해서 투표를 하는것이지 결코 타인이 그 특정누구를 추대해달라는 부탁에 의해서 투표하는것이 아니다.
    그러니 탈북단체들도 북한과 탈북자들의 권익을 위해 한표한표를 바칠것이다.
    그러니 걱정들을 붙들어 매시길 바란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세상 2007-11-08 20:29:54
    남신우님 그런글은좀그렇네여 님이대통령나온던가 아님미국국기가 남신우있네 님투표권도없는사람이 이런글남기면안되죠 글구 누가시켰길래 그렇게 망한다구함니까 어떤사람이되던간에는 서민편은아닌거같다 어떤사람이되든가 나투표기권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장편소설] 삶은 어디에 (제19회)
다음글
주여 그리로 가시옵니까?